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응용소프트웨어
  3.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 댓글개 · 포히드너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학생분들이시라면? 레포트 과제 제출시에 필요한 필수 과제용 문서 프로그램으로는? (MS OFFICE POWERPOINT, EXCEL, MS WORD) 등이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들은 모두 '무료'가 아닌 '유료'로 구독 형식으로 매달 결제를 해야하는 program 이지만 처음 사용을 하실때는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게 체험판 (Free Trial) 기간을 줍니다. 30일이니까 약 한달간 무 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기간이 있으니, 과제를 제출하기 전에 준비하는 기간으로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Free 무 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는? 꼭 MS (Microsoft) 프로그램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한컴오피스 2010 도 있죠, 지금은 최신버전이니 2018을 받으실 수 있고요~ 한컴오피스 역시 프리트리얼 기간을 한달이나 제공해줍니다. 차이라면? 국내에서 만들었고, MS 는 미국꺼라는 것이 차이가 있겠습니다. 단축키도 조금 다르고, 자격증 시험을 공부하시고 자격증 보유자 분들은 MS 프로그램이 조금더 사용하시기 편하시겠지만,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신분들은? 아무거나 사용을 하셔도 상관이 없으실 듯 합니다. ^^ 가격이 비교적 합리적인인 것은 한컴오피스 쪽입니다. 기능도 떨어지지 않고요, 가성비가 좋은 program 입니다. 있을건 다 있고, 가격은 합리적이고! 

 

아래에 이어서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를 하는 방법으로는 여러방법들이 있겠지만? 아래와 같이

1. 토렌트 사이트에서 어둠의 경로로 파워포인트 2010 iso 파일을 구해서 설치한다.

랜섬웨어, 악성코드 등 유해한 파일이 내장되어 있어서 불안하시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을 드리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는 않는 방법입니다.

2. 애플 Apple 회사도 그렇지만 MS도 교육할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MS에서 교육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학교에 다니시는 분들은? 무료로 이용을 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3. Free Trial 무료체험판 버전을 설치해 30일간 (약 한달간)만 사용을 하고 삭제 후 구독 취소를 한다.

 

1번에서 3번 방법으로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를 할 수가 있는데요~ 어도비 Adobe 처럼 포토샵만 원하면 따로 별도로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오피스 안에 들어있는 프로그램들은? 패키지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Windows를 설치하면 메모장, 그림판 등 함께 딸려오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Windows Mediaplayer 도 그렇죠. 이것과 같이 MS OFFICE 를 설치하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아웃룩, 액세스)가 패키지로 자동 설치가 됩니다.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하나의 program Power Point 프로그램만이 사용하시는 방법은 없습니다. (비즈니스, 홈, 퍼스널) 구독료에도 패키지 구성이기 때문에 모든 합계 가격으로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비싼편이죠. 학생분들이 이용하시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일 것 같습니다. 가격면에서는 그냥 한컴오피스 가 합리적이고 좋습니다.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ms powerpoint 2010 이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제목이 'Microsoft PowerPoint 2010 다운로드 Microsoft Office 라고 적혀있는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설명을 읽어보면?

PowerPoint 2010은 2020년에는 사용 중지가 되어 더이상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최신 버전의 PowerPoint를 사용하여 세련된 프레젠테이션을 간편하게 만들어보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office 365 또는 Microsoft 365 두 제품중에 선택을 하실 수 있는데요~ 왼쪽에 주황색 '가정용 옵션 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단에 항목을 클릭에 따라 '비즈니스용'을 클릭시 화면입니다.

포함된 Office 응용 플그램으로는? (Outlook , Word, Excel, PowerPoint, Access (Windows PC 전용))이 있습니다. Office 365 Business 와 Office 365 Business Premium 두 제품은 오피스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가 있고요~ 이용료는? 월에 사진에 적혀있는 가격을 지불해야합니다. Essentials 제품은? (웹 및 모바일 버전만)사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상단에 가정용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Free Trial 파워포인트 무료 체험을 하시려면? Office 365 Personal 에는 해당되지 않고, Office 365 Home 가정용 제품에서만 [1개월 무료 체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포함된 서비스에는 OneDrive 저장공간도 줍니다. 제가 365 홈을 이용할때는 2년에 2테라를 줬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1년에 위에 나아있는 금액 또는 1개월에 파란색 금액으로 구독식으로 결제를 해야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개월 무료 체험]을 클릭하시면?

 

 

안에 구성되는 프로그램은?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Access (Windows 전용), Publisher (Windows전용) 이 패키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록색 '1개월 무료 체험' 버튼을 클릭하시면

 

 

1. 결제 방법 선택

2. 검토 및 확인

3. Office 다운로드

세 단계 과정을 모두 통과하시면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관련해서는 계정과 관련이 있고, 구독형식이라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추가를 하고 각 단계에 안내에 따라 진행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주의할점이라면? 1개월이 지나고서는 자동결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기간을 확인하시고 구독해제를 하셔야 추가로 과금되는 일이 없습니다. 

 

 

허용되는 카드는? ms는 미국회사이기 때문에 Visa, Master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번호, 카드 소유자 이름, 만료일자, CVV,국가/지역, 우편번호, 시/도, 구/군/시, 주소란 입력란에 모두 입력을 하시고 아래에 저장을 누르시고 다음단계를 마치시고 마지막 단계에서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를 꼭 MS OFFICE 프로그램을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대안이 있다면? 한국 제품인 '한컴오피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구글에서 '한컴오피스'를 검색합니다.

 

 

한컴오피스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가운데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 (Windows 용) 30일간 사용가능 하다고 나온 제품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다 30일이 지나면 프로그램을 삭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MS보다 카드를 등록하지 않아도 되서 걱정이 덜하더라고요^^ 가격도 합리적이고요 

 

 

보라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좌측아래에 설 치파일을 받으실 수 있고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이렇게 파일 열기 - 보안 경고가 나오면서 이 파일을 실행하시겠습니까? 라고 묻는 창이 뜹니다. 인스톨을 계속 하시려면 실행을 클릭합니다. 

 

 

한컴오피스 2018은(는)ISO 표준인 ODF(Open Document Format)를 지원합니다. ODF 불러오기/저장하기 및 PDF 불러오기를 위해서는 다음 프로그램을 반드시 설 치해야 합니다. Visual C++ 2015 Redistributable '확인'을 누르면 해당 프로그램을 먼저 설 치하고 한컴오피스 2018 설 치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Net Framework 설치가 실패하는 경우 시스템을 반드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기 전에 진행 중인 작업을 저장하세요. 라고 나옵니다. '확인'을 클릭 후 안내에 따라 인스톨을 마쳐주시면 되겠습니다. MS Office 프로그램과 다르게 구독식 이용이 아니라 카드결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도 무료 체험판을 이용하실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 그냥 이용을 하시고 30일이 지나면 삭제를 하시면 되기 때문에 부담감이 적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니카미놀타 드라이버 설치  (0) 2023.10.11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1) 2023.09.30
팀뷰어 14 다운로드  (0) 2023.09.14
알송 다운로드  (0) 2023.09.02
아두이노 드라이버 설치  (0) 2023.08.1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