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서해군산교차로 구인구직

서해군산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서해군산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공식 명칭은'서해군산교차로'이지만 많이 검색하시는 단어로는 '군산서해교차로'로 찾으시더라고요~ (군 산, 서천군)의 생활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서해군산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교 차 로 앱을 이용해 유익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PC 웹을 통해서 이용을 하시면 인 재 정 보를 볼 수 있지만 모바일에서 이용을 하시는것이 더 한눈에 보기에 좋고, 아주 깔끔한 느낌이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서해군산교 차 로 구인구직 은 업체에서 등록한 '한줄광고'가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전자신문에도 나와있고, 웹 또는 모바일 앱에서도 공고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icross 는 옛날에는 버스정류소 에서 버스를 기다릴때 종이로된 신문을 쉽게 구할 수 있었고, 전봇대 에 부착된 구 인 광고들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전봇대에 종이도 그렇고, 버스정류소나 관공서에 가도 종이로된 신문을 보기가 드물어졌습니다. 직장이 있으신분들은 취업, 아르바이트 목적으로 신문을 보시지는 않겠지만, 부 동. 산 이나 중고 매물 관련해서도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이 많아서 군산서해교차로 를 이용하는 편인데요~ 일반 가게에서 장사를 하시는분들도, 물건을 하시는분, 직원을 구하시는 사장님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서해군산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iCross Mobile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모바일 앱은 가장 마지막에 이용을 하셨던 지역의 icross 가 저장이 되기 때문에 오늘 소개드리는 군산서해교차로 지역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앱 우측 상단에 '교차로선택'을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서 해 군 산 교 차 로 지역은?

전라권 이고, 군 산과 서천군에 한해서 유익한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전라권에서 군 산 서 해 교 차 로 를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터치를 합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항목으로는?

위에 카테고리 항목이 보이고요~ 생활용품부터, 줄광고 등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iCross 하면 빼놓을 수 없는것이 있습니다. 바로 '군 산 교 차 로 신문그대로보기' 입니다. 가장 최신발행호는 5035호 이고, 날짜는 2020년 01월 22일 (수요일) 자 입니다. 한번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서 해 군 산 교 차 로 신 문 그 대 로 보 기 기능은 PC보다 모바일이 더 깔끔하고 보기가 좋더라고요~

위 화면과 같이 종이로된 신문 그대로 볼 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종이신문을 구하고 볼 수 있었지만, 요즘은 그럴것 없이 이렇게 스마트폰을 이용해 종이로된 신문을 모바일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첫 헤드라인에는 뉴스, 소식 등이 나오고 한장한장 페이지를 넘기면 일자리 관련 한줄광고들이 보입니다.

 

 

서해군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보시면 '줄광고' 옆에 있는 '구인/알바'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모바일 iCross 앱 환경에서는 구 직 (인재정보)는 볼 수가 없더라고요~ 직원을 구하기를 원하시는 사장님은? 한중광고를 내시고, PC 웹을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모바일 앱 이 좋은 점이라면?

위 사진과 같이 정말 깔끔하다는 것입니다. 꼭 필요한 카테고리, 항목들만 남겨놓아서 검색하기가 조금더 쉽더라고요~

 

 

서해군산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를 보려면?

구인정보 항목을 손가락으로 터치해주시면 되는데요~ 총 8,017건이 나옵니다.

가장 많은 직종이 (음식점) 이고, 매장,판매, 서비스업 등이 나오더라고요~ 

 

 

서해군산교차로 구인구직 에서는 아르바이트 (알바) 관련된 게시글도 볼 수가 있습니다.

모두 한줄광고 로 등록이 되어 여기 있는 게시글은 아까전에 '서해군산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에 카테고리 항목중 '맞춤일자리'를 클릭하면?

당신에게 딱 맞는 일자리를 찾아드립니다. 상단의 + 버튼을 눌러 근무 조건을 선택하시면 일자리를 추천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근무 조건과 구인공고가 새로 등록이 되면 스마트폰으로 바로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 카페의 알림 기능과 같은것 같습니다. ^^;

 

 

군산서해교차로 구인구직 에서는

어떤 직종을 선택하고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

(매장,판매, 음식점, 뷰티,케어, 생활,서비스, 생산,기술, 사무,관리, 운전, 배송, TM,영업, 강 .사, 교. 육, 간 . 호, 의 .료, 건설, 노무, IT, 디자인) 관련된 직종의 공고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열람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비회원이더라도 공고글을 읽을 수 있더라고요~ 

 

 

서해군산교차로 구인정보 에서 눈에 띄는 한 게시글을 클릭해봤습니다.

홀서빙, 주방보조및 설거리 인원을 구하는 구 인 글 입니다. 근무지역, 모집직종, 근무형태, 학력, 경력 등이 나와있고요~ 급여는 협의후 할 수 있고, 연락처 정보가 바로 나와있습니다. 조금더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니

 

 

군 산 교 차 로 신문그대로보기 에 한줄광고 도 보입니다.

흑백의 컬러로 위와 같이 신문 페이지에 한줄광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 업체명 등이 잘 보이는것 같습니다. 개인정보 부분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업체를 찾으셨다면? 적혀있는 연락처로 전화 후 교 차 로를 보고 연락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고 급여 등을 협의 후 최종 마음에 드신다면 일을 나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서해군산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