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스타그램
  3. 인스타 아이디 추천

인스타 아이디 추천

· 댓글개 · 포히드너


인스타 아이디 추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instagram 을 시작할때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id , 이름 같이 개성있고 예쁘고, 멋진 아이디를 추천받기를 원하신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인스타 아이디 추천' 관련해서 온라인에서 영어 이름을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생성기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직접 사용을 해보고 괜찮은 사이트들은 두 곳 소개를 드리려 합니다. 유명 연예인들은 본인의 이름 영어 이니셜과 특수문자 조합으로 계정을 만드신 분들이 많은데요~ 본문에서 공유해드리는 사이트에서 아이디 추천 이름이 생성이 되면? 앞,뒤 중간에 특수문자를 넣어 이름을 예쁘게, 개성있게! 꾸며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어떤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할때, 게임 계정을 만들때 항상 선택장애를 경험합니다. 어떤 이 름을 사용하지? 너무 흔한가? 촌스러운가? 등등 잔생각이 많아서 결국 선택을 못하고 다음으로 미루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선택장애가 있기 때문에 예전에 만들어놓았던 사이트의 id를 그대로 다른 포털에서도 동일하게 만들어 사용을 하거나 그와 유사하게 숫자를 넣거나 특수문자를 조합해서 만들곤 합니다. 아래에서는 인스타 아이디 추천 하기에 괜찮은 이 름을 생성해주는 사이트들을 두 곳 소개해드겠습니다.



N포털 사이트에서 사진과 같이 '영어 이름 생성기' 를 검색하시면?

웹사이트 영역에 '영어 이름 생성기' 라고 검색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 아이디 추천 하기에 괜찮은 이름을 만들어주는 첫번째 사이트는? '영어이름 생성기(English Names Generator' 입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포털에 접속하면 여러 도구들이 있는데요~ 사용법으로는? 영어 이 름 짓기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아래에 적혀있는 항목들 (성별, 월, 일)을 알맞게 선택해주시고 오른쪽에 있는 [생 성 하 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자작 소설, 만화, 게임의 캐릭터의 작명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고, 실제로 본인이 사용하거나 태어날 아기의 영 어이 름 등을 짓기 위해서도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instagram id 는 한글이 아닌 영문 English 로 입력을 해야하기 때문에 이 도구를 적절히 활용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성별 을 클릭하면?

남자, 여자 (이 름), 남자, 여자 (성+이름) 으로 성 + 이 름 을 선택후 생 성 하 기를 누르면? 가상이 아닌 실제 사람 Name 을 지을때 유용하고~ 게임 캐릭터, 인스타 아이디 추천 용으로는? 이 름 항목에만 (남자, 여자) 성별에만 체크하신 후에 날짜를 선택해서 생성하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항목을 선택 후 

생성하기를 눌러봤습니다.



Adeline 발음으로 애덜란 이라는 Name이 나왔습니다. 여 자 이 름 으로 애칭은? (Addie, Addy) 애디 라고 부를 수 있을것 같습니다. instagram 계정 생 성시 앞,뒤에 숫자 또는 특수문자 조합으로 만들어줘도 좋을것 같습니다. 



인스타 아이디 추천 으로 좋은 이 름 두번째 입니다.

Dasia 발음으로 데이저 라고 읽습니다.



인스타 아이디 추천 으로 이번은 남자 계정 입니다.

Pierre 피에르 라고 발음합니다. 



Rhett 리트 라고 발음 합니다.

흔치 않은 name인 것 같습니다. 



인스타 아이디 추천 하기 좋은 이름으로

남자 계정 입니다. Coleman 콜먼 이라고 발음해주시면 되겠습니다.

UFC 초대 헤비급 챔피언인 마크 콜먼이 떠오릅니다. ㅎㅎ;



인스타 아이디 추천 하기에 좋은 두번째 영어 이 름을 랜덤 생 성할 수 있는 사이트로는?

웹툴 (바로가기) 가 있습니다. 웹툴의 장점이라면? 패키지 처럼 묶음으로 랜덤 단어들이 결과로 나오는데요~ (최소글자, 최대글자, 생 성 개 수, 시작글자)를 사용자가 설정후 생 성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웹툴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기본 화면은 위와 같이 나옵니다. 원래 게임 캐릭터 이름을 만드는 도구 인데요~ 게임 캐릭터가 예쁜 Nick Name 이 많은데요~ instagram 계정을 만드는데 사용을 하셔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사용법을 소개드리면? 먼저 옵션중 최소글자, 최대글자, 시작글자, 생 성 개 수를 선택 합니다. 생 성 개 수는 최대치가 50개 입니다. 10개로 선택하면 결과에서 10개의 nick Name이 결과로 나옵니다. 보기에서는? 시작글자가 영문 C 알파벳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위와 같이 C로 시작하는 단어들이 결과로 나왔습니다. 이때 웹툴의 장점이라면? 결과 단어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한국식발음 으로 자동 변경되서 좋은것 같습니다. instagram 에서 사람들이 닉네임을 부를때 어떻게 불릴지 미리 볼 수 있습니다. C로 시작하는 Nick Name이 정말 많네요?



이번에는 조금 다른 옵션으로

최소글자는 4개, 최대글자는 7개, 시작글자는 영문 알파벳 M, 생성개수는 최대치인 50개로 선택 후 [생성]을 눌러봤습니다.



아까보다 글자 길이가 짧아진 것을 알 수 있죠? 이중에 마음에 드시는 것이 있다면? 인스타 아이디 추천 용으로 사용하셔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한국식 발음으로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시다면? 단어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한국어 발음으로 변합니다. 보기에 마음에 드는 instagram id name 이 나오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생 성]을 누르면? 다른 결과값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결과가 나오실때 까지 계속 반복해서 생 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인스타 아이디 추천' 용으로 온라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영어 이름 생성해주는 사이트 두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스토리 방문자 순서  (0) 2020.03.17
인스타 스토리 사진 콜라주  (0) 2020.03.08
인스타그램 계정가치  (1) 2020.01.12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0) 2019.11.25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개  (0) 2019.11.1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