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은? 경기도 의정부시 내에 특정 지역만을 선택하시거나 전체를 선택해 생활밀착 일자리 서비스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지역의 벼룩시장과 유사하게 (테마관, 추천일 자 리, 취업가이드, 일자리등록 (이력서제출))을 할 수 있게 되어 있고, 기본적인 형태는? 전문적인 취업포털과 유사한 점이 많습니다. 원하신다면 PC 웹 환경 또는 모바일 앱에서도 일자리 관련 유익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모바일 앱 환경에서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은 두가지 인데요~ 첫번째는? PC 웹 환경에서 볼 수 있고, 두번째는 모바일 앱을 통해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두번째 방법인 모바일 앱 환경에서 일 자 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법이 그리 어렵지 않지만 들어가는 과정이 PC보다 조금 복잡할 수 있는데요~ 초기에 거주지역을 설정을 해놓으시면 그 다음부터는 보다 쉽게 원하시는 업직종에 관한 새로운 게시글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은 앱으로도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이번시간에는 PC웹이 아닌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iOS 아이폰 또는 안드로이드 Android 환경에서 사용법은 동일합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앱스토어에 들어갑니다. 안드로이드 기종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주세요.

 

 

위의 사진과 같이 '벼룩시장 구인구직' 이라고 지역 을 포함시키지 않고 지역을 빼고 검색을 하면?

생활밀착 일자리 서비스 라고 이름이 보일 것입니다. 찾으셨다면? 받기를 터치합니다.

 

 

App 설치를 마치고 

앱 접근 권한 안내 창이 뜨면? 확인을 누릅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알림을 보내고자 합니다. 에서 새로운 일자리 관련 알림 등을 받기를 원하시면 [허용]을 원치 않으시면 [허용 안 함]을 터치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에 처음 시작을 하면 안내글이 나옵니다.

사진과 같이 나오면 [건너뛰기]를 누릅니다.

 

 

이제 부터가 중요한 부분인데요~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사진과 같이 좌측 상단에 있는 [지역별] 항목을 터치합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 가로줄 세개 (석삼) 한자를 터치 하지 않고 가로 세줄 '일 자 리 를 빠르게 찾아보세요' 를 터치해주셔야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지역설정을 하지 않으면 전국단위로 나오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1. 희망 지역

2. 희망 업직종

3. 근무조건

위의 세가지는 꼭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위의 세가지를 설정해놓으시면 일자리를 보다 빠르게 찾기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희망 지역 [선택]을 터치하면?

 

 

의정부 는 경기도 이기 때문에 우측 상단에 있는 [경기] 항 목을 터치 후 선택완료를 누릅니다.

 

 

이어서 '의정부시'를 보기 항목에서 선택 후 [선택완료]를 터치합니다.

 

 

의정부시 전체의 범위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것인지? 아니면 (가능동, 고산동, 금오동, 낙양동, 녹양동, 민락동, 산곡동, 신곡동, 용현동, 의정부동, 자일동, 장암동, 호원동) 에서 거주하고 계신 동을 희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 후에는 아래에 [선택완료]를 누릅니다.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전체 동의 일자리 정보를 얻고자 해서 위와 같이 의 정 부 시 전체 를 선택했습니다. 그 다음은 희망하시는 업직종을 선택 해주셔야 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선택]을 누르면?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업직종으로는? (요리,서빙, 생산, 기술, 건설, 운 전, 배.달, 매장관리, 일반서비스, 간 .호, 의. 료, 사무,경리, 상담, 영업, 교 .사, 강 .사)이 있습니다. 여러 업직종 중 희망하시는 업직종을 선택하면 해당 선택하신 테마에 알맞는 채용공고글이 결과로 나옵니다. 결과 항목이 적거나 아예 없는 경우에도 있습니다.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업직종 중 일반서비스/기타 테마에 있는 항목으로는?

(미화, 청소, 세탁, 생활도우미, 파출부, 경비,보안, 주 유, 세차, 광택, 헤어, 피부 ,미용, 애견, 골프장, 골프연습장, 웨딩, 이벤트, 스튜디오, 상조, 장례서비스, 컴퓨터, IT, 디자인, 호.텔 , 모 텔, 숙. 박, 주 차 관리) 등 일이 있습니다. 사무/경리 직종에는? (경리, 회계, 인사, 일반사무, 내근직, 기획, 총무, 관리, 구매, 자재, 물류, 비서, 안내) 등이 있습니다. 

 

 

여러 업직종 항목중 희망하시는 업직종 항목을 보기에서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매장관리 전체]를 선택 했습니다. 항목을 선택하신 후에는 아래에 [선택완료]를 터치해주셔야 합니다.

 

 

두번째 필수 입력사항까지 선택을 하셨다면?

세번째 마지막 남아있는 항목으로는? 근무조건이 있습니다. 근무조건을 선택하면? (근무일, 근무시간, 연령, 성별) 항목을 알맞게 작성하신 다음 이번에도 [선택완료]를 클릭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1번 부터 3번까지 일자리 빠르게 찾기 항목에 모든 필수항목들을 선택하셨다면?

이제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빠르게 찾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일자리 찾기]를 터치해주세요.

 

 

 

처음에 보이는 공고글은 M지역/업직종 빅로고박스, M지역, 업직종 로고박스는 유료 광고비를 지출한 글이고요~ 아래로 손가락을 이용해 쭉 내려주면 두개의 필터가 있습니다. (최신순, 마감순) 이 보이는 곳 아래가 일반채용글 입니다. 조금전에 사전에 설정하신 조건에 맞는 검색 결과는 이곳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업직종을 매장관리 전체를 선택했기 때문에 (편의점, 일반마트, 대형마트, 주류집, 가구점 ) 등이 검색결과로 나오더라고요^^;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매장관리 테마를 선택 후 검색결과로 나온 채용공고글 중 임의의 게시글을 한번 열람해봤습니다.

모 회사에서 현장직원모집을 하고 있고요~ 월급은 2백만원 이상을 주고, 식대별도 지급, 식사를 제공합니다. 주소지가 적혀있고요~ 근무조건은 물류, 재고, 창고, 물류관리를 하는 업종입니다. 근무기간은 최소 6개월에서 1년간 일을 할 수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 아르바이트 (파트타임)을 구하는 공고글이고요~ 모집인원은 0명이니 1~9명까지 구하고 있고, 경령, 학력, 무관하고 우대라면 장기근무가능자를 우대한다고 나와있습니다. 힘을 써야 하는 단순 노가다 일로 보입니다. ^^;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렸더니

 

 

상세 정보가 나오는데요~

지도보기 를 할 수가 있고, 근무지의 상세주소, 지원자격, 근무시간, 근무일자, 급여 (시급으로) 복리후생에 4대보험 , 퇴직금, 연차지급, 각종수당지급 (만근, 장기근무, 하계)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지원방법은? 문의 후 내사 방문, 면접시 제출서류가 필요하고요~ 이력서와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렸더니

채용 담당자분의 성함과 연락처, 이메일 주소가 나옵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전화문의] 와 [지원하기]가 있는데요~

 

 

지원하기 를 터치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전화 지원] 과 [알바천국 지원] 두개의 항목이 뜹니다.

전화지원을 누르면 채용담당자의 연락처로 연결이 됩니다. 전화 통화시에는 '의 정 부 벼 룩 시 장 구 인 구 직 에서 보고 연락드렸어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설명했던 내용은 의정부벼룩시장 구 인 구 직 에서 거주하시는 지역에 알맞는 빠른 업/직종 찾는 방법 내용이었는데요~ 다른 근처의 지역의 관련된 정보를 보시려면? 좌측 상단에 있는 석삼 가로세줄 아이콘을 터치 하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력서 제출해 인재등록을 하시길 원하신다면? 회원가입 후 이력서를 제출해주시면 채용담당자의 전화통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밖에 다른 지역의 업직종별, 전문관, 역세권, (오늘의, 최근 본, 추천)일자리, 브랜드 채용관 테마 항목이 있으니 원하시는 항목에 들어가셔서 관련된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모바일 앱에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폰 쿠키 삭제  (1) 2023.10.24
에어팟 전화받기  (0) 2023.10.17
라이트 쎈 중등 수학 2 하 답지  (0) 2023.10.15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0) 2023.10.10
공중전화 위치찾기  (0) 2023.10.0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