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라이트쎈 고등 수학 (상) 문제기본서 책은? 좋은책신사고에서 나온 교재입니다. 총 사양을 보면? 376쪽 (본 책 부분 224쪽 분량, 정답 및 풀이 152쪽 분량)입니다. 이 책의 특징이라면? 쎈 SSEN 보다 기본 문제는 더욱 강화되었고, 유형별 문제는 더 세분화되 기본기를 다질 수 있게 구성되었으며기본, 필수 유형을 중심으로 다뤘고, 심화 유형을 배재헤 학습 부담을 줄였다고 하는데요~ 유형에 대한 마무리는 문제를 충분히 제공해 문제해결력을 길러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고등학교 보조교재로 많이 구입을하실탠데요~ 처음 책을 온/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하면? 152쪽의 정답 및 풀이 가 포함되어있지만 답지를 도서관이나 공공장소에서 분실을 하는 경우가 분명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합니다. 데스크탑 PC환경에서 하셔도 상관은 없지만 정답 및 풀이를 스마트폰에 보관을 해두면? 휴대폰만 분실을 하지 않는다면? 언제든 채점 및 풀이를 보실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각 문제집을 출판하는 출판사에서 정답 및 풀이 (해설지)만 따로 분실을 할 경우에는?

따로 구입이 가능한 곳도 있고, 불가능한 회사도 있는데요~ 회사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면? 문제집 한 권을 판매하는 것이 따로 정답 및 풀이 만 판매를 하는것보다 이익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출판사에는 분실한 경우에는? 책을 다시 구입하시라고 합니다. 요즘에는 다시 구입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하는 회사도 물론 있지만, 이렇게 소비자들에게 말을 하는것보다는 워낙 많은 고객분들이 이용자게시판, 질문게시판 등에 글들을 남겨주셔서, 그것이 반영이 된 것인지 [학습자료] 게시판에 들어가면 정답 및 해설 PDF파일을 제공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신사고도 제공하는 회사이니 아래에서는 어떻게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는지 배워보겠습니다.

 

 

고교생 분들이 아이폰을 정말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애플 유저분들을 그대로 본문 내용대로 따라서 해주시면 되겠고, 삼성 갤럭시 사용자분들은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동일하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에서는? Safari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한글로 '신사고' 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영문 주소 truebook.sinsago.co.kr 주소에 좋은책신사고 페이지가 나올 것입니다. 검색결과로 나왔다면? 손가락으로 터치를 합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데스크탑 PC 웹에서 접속했을때 처럼 모드를 변경해줘야 합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로그인 항목 옆에 보시면

'PC 버전'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보기에서 찾으셨다면? PC 버전을 Click 합니다.

 

 

두개의 손가락을 모아서 좌측상단 부분을 확대한 후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비로그인해서 정답 및 해설 PDF를 받을 수 있는 회사도 물론 있지만

좋은책신사고 는 회원제로 비회원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기 때문에 회원이 아니시라면? 먼저 무료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그런다음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고 등] 항목을 Touch 터치 합니다.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여러 과목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수 학] 을 클릭합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좋은책신사고 에서 나오는 문제집 시리즈로 나올탠데요~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시리즈 중 '라이트쎈' 이름 항목을 손가락으로 터치를 합니다.

 

 

학습지수가 2.5 이고, 수 학이 쉬워지는 문제기본서 라는 설명이 적혀있는

라이트쎈 고등 수학 (상) 교재의 표지를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이곳에서 바로 책을 구입할 수도 있고,

손가락을 이용해 스크롤을 조금 아래로 내리면? 학습자료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글씨가 작아서 손가락으로 확대를 해야보입니다.

자료명에 정답과 해설 - 라이트쎈 고등 수학 (상) 이고 파일 PDF 확장자가 보일 것입니다.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피디에프 문구를 손가락으로 터치해주면 되겠습니다.

 

 

사파리 Safari 브라우저에서는?

이렇게 알수 없는 문자코드 가 끝나는 부분에 pdf 을(를) 다운로드하겠습니까? 라고 나오는데요~ 계속진행을 원하시면? 다운로드 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약 1분정도 기다리면?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 항목에 보면 PDF 파일 다운을 완료했을 것입니다.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면?

 

 

iCloud Drive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에

자동으로 저장이 됩니다. 파일을 실행시키면?

 

이렇게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가 열립니다.

문제를 푸시고 채점을 할때, 풀이과정을 볼때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답 및 해설을 내려받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N포털에서 모바일 환경에서 PC보기를 한 후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라고 검색 후 [카페] 영역을 클릭하면? 기출비 라는 네이버 카페가 나옵니다. 등업용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게시물이 있을 것입니다. 클릭을 하면?

 

 

멤버에게만 공개된 게시글 이라고 나오며

카페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하면?

아까와 다르게 모바일, PC 상태에서 모두 동일하게 보이지않던 위와 같이 PDF파일을 내려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사진과 같이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버튼 아이콘을 눌러 iCloud Drive 에 저장을 하면 아이폰 홈 배경화면에서 [내 파일]에 들어가면 방금 내려받은 PDF 정답 및 해설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를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7.26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0) 2023.07.23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7.13
RPM 수학 하 답지  (0) 2023.07.12
라디오 청취율 순위  (2) 2023.07.0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