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춘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춘천벼룩시장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춘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춘천벼룩시장은? 2013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행복더함 사회공헌대상, 2015년에는 스마트앱어워드 3년 연속 수상,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구인구직 서비스 부문 인지도 및 이용률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좋은 평판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줄여서 '시티넷' 이라고도 부릅니다. 이곳에서는 예전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포털과 다른점이 있다면? 데스크톱 PC환경에서 신문보기를 할때 아주 보기가 좋습니다. 또한 한줄로 줄광고를 보듯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춘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시티넷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할까합니다.  

 

2013년도부터 시작해서 2015년까지 각종 대상, 화려한 수상경력을 차지한 사이트입니다. 구인구직 뿐만아니라 (부 동 산, 알뜰정보)까지 볼 수 있고 이곳은 다른지역의 findall 사이트와 다르게 박스광고를 하지 않고 광고주 (사장님)들은 홈페이지에 게시글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개인 줄광고 접수신청'을 해서 유료로 등록을 해야합니다. 박스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한줄로 비교적 깔끔하게 새로운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춘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 구글에서 '춘천벼룩시장' 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시티넷 이라고 사이트가 나올 것입니다. 직접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서 바로접속 할 수 있습니다.

 

 

이름은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공식 사이트명은 '춘천벼룩시장시티넷' 입니다. 위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위와 같은 기본 홈페이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춘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우측 상단에 보이는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월, 화, 수, 목, 금)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각 최신발행한 신문발행호를 통해 일자리 정보를 접하실 수 있고, 또다른 방법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구인구직' 을 클릭하거나 하단에 정장을 입은 남자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부터 설명을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클릭하면? 스크린샷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첫면이 나오는데,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만을 빠르게 검색하시길 원한다면? 좌측 상단쪽에 보이는 '목차'를 클릭합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 '구인구직' 을 찾습니다.

4면에 위치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바로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 4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와 관련된 내용이 있는 4면 - 4Page 입니다. 다음 면으로 이동을 원하시면? [다음] 을 이전 면으로 이동을 원하시면? [이전]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확대하기는 마우스 왼쪽 버튼을 한번 클릭, 축소하기는 마우스 왼쪽 버튼을 한번더 클릭 (2회 클릭) 하면 됩니다.

 

춘천벼룩시장 구인구직 - 시티넷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5면에는? 긴급 구 인, 운 전, 요식업 등 다양한 일자리가 나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가 확 줄어들었지만 매일매일 새로운 공고가 올라오니 수시로 확인을 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춘천벼룩시장 구인구직 -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를 마치셨거나 개인 줄광고로 읽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 '구인구직' 또는 정장을 입은 남자 사진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보는 순서는?

어떤 일인지, 업종, 시간, 주소, 급여, 업체명, 연락처 순서로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검색을 할때는? 스크린샷의 빨간 테두리를 쳐놓은 입력상자에 '전화번호 뒷자리', '상호', '명칭', 지역 등의 키워드로 검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춘천벼룩시장 구인구직 - 시티넷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관련 업직종으로는?

사무/컴퓨터, 상담/텔레마케터, 교육직, 의료직, 영업, 판매직, 부동산영업, 기술, 생산, 현장, 정비, 세 차, 주 유, 청 소, 가사, 육아직, 운송직, 요식업(일식, 중신, 분식, 일반음식점, 패스트푸드, 카페) 이 있습니다. 가장 많은 데이터가 있는 '일반음식점'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홀서빙', '주방보조', '밥모'를 구하는 줄광고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직 - 일을 하겠습니다 는?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한개의 게시글만 보입니다. 특성상 (개인 줄광고 접수신청)을 통해 업체, 사장님 들이 유료로 줄광고를 신청하는 것이기에 다른 지역 벼룩시장 사이트와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르바이트 입니다.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줄광고가 몇개 없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이 장기간, 고정 일자리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가 줄어들면서 특정 업직종은 일거리가 있는것에 비해 구인글이 올라오지 않은 업직종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춘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시티넷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모두가 어려운 시기입니다. 꼭 원하시는 곳, 빠른 취업 되시길 바랍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쎈 고등수학 하 답지  (0) 2023.12.28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0) 2023.12.23
체크체크 수학 중 2-2 답지  (1) 2023.12.19
clockology 페이스 다운  (1) 2023.12.17
군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0) 2023.12.1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