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
  3.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답지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답지

중학교 졸업 이후 고등학교 입학을 하면서 1~2 학년에 영어 수능 1등급을 위한 문법교재로 쎄듀 의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책을 많은 학생분들이 찾습니다. 이 교재는 09년도에 첫 출판되면서 지금까지 무려 40만 부 이상이 팔린 베스트셀러 책이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판매되고 있는 교재는 2018년 개정된 개정판으로 최신 입시 환경 및 교육현황을 완벽히 반영했다고 합니다. 최신 출제 경향 및 수능 모의고사, 내신 서술형 문제까지 보충을 하면서 처음 시작하는 고등학교 입문용 책으로 아주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많은 학생분들이 공부를 하시다 정답및 해설 (답지)를 분실해서 문제를 푸시고 채점을 하지 못해서 답안을 올려달라, 메일로 보내달라는 요청내용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답지"를 부득이하게 분실해서 불편을 경험하고 계신 학생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온라인에서 공유링를 통해 정답 및 해설지를 내려받을 수 있게 도와드리고, 또다른 방법으로 직접 학생분이 온라인에서 자료를 받을 수 있게 방법을 알려드릴것입니다.

썸네일 이미지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교재에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찾고 계신 책이 맞는지 목차 내용을 확인하시고, 2018년에 개정된 개정판이 맞는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책 목차 순서

준비편

1. 문법어법 Q&A

2. 문법에서 어법으로 도약하기

3. 수능 문법어법 한눈에 보기

 

Part 1 문장구조

Chapter 01 주어 - 동사 수일치

Chapter 02 태

Chapter 03 도차와 어순

수능공략 미니 모의고사 1

 

Part 2 준동사

Chapter 04 동사와 준동사

Chapter 05 to 부정사와 동명사

Chapter 06 분사

Chapter 06 분사

Chapter 07 준동사 심화

수능공략 미니 mock test 2

 

Part 3 연결사

챕터 08 관계사

챕터 09 접속사 병렬구조

수능공략 미니 mock test 3

 

Part 4 품사 비교

챕터 10 명사와 대명사

챕터 11 형용사와 부사

챕터 12 비교

수능공략 미니 mock test 4

 

Part 5 동사

챕터 13 시제

챕터 14 조동사

챕터 15 가정법

수능공략 미니 mock test 5

 

구글 쎄듀 검색 사진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답지 무료로 내려받는 첫번째 방법

위의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쎄듀' 를 검색 후 검색결과에 나오는 쎄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쎄듀 공식홈페이지 기본페이지

쎄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가장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정답 및 해설지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실때는? 연령에 상관이 없으시고, 교사 또는 (학부모,학생) 중에서 해당사항에 알맞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학생을 선택해도 정답 및 해설지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자, 회원가입을 마치셨다면? 첨부한 사진과 같이 상단에 [로그인]이 아니라 [로그아웃]으로 Login인 상태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쎄듀 고등 교재 페이지 선택화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첨부한 사진과 같이 [전체 브랜드 보기] 빨간색 네모박스를 마우스로 클릭하신 후에 [고등 교재]를 선택 후 이어서 [문법·어법]을 클릭합니다.

쎄듀 홈페이지 시리즈별 선택화면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검색된 결과 항목을 보지 않고, 좌측에 있는 카테고리중 유형별 옆에 있는 [시리즈별] 카테고리를 선택 하신 후에 이어서 [첫단추 모의고사] 를 클릭합니다.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어법편 교재정보

검색결과를 보면?

첨부한 사진과 같이 우리가 찾고 있는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어법편(2018 개정판)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책을 구매하기를 통해 구입하실 수도 있고, 참고자료에서 분실한 답지 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책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어법편 책페이지

위에 첨부한 사진과 같이 책정보가 나오는데~ 아래에 보면 '학습자료'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하단에 [학습자료] 를 마우스로 클릭하시거나 마우스 휠을 통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학습자료

그러면 사진과 같이 정오표 (2021.08.19) 자료와 NEW 어휘출제프로그램 학생용, 어휘테스트 파일, v 표시 아이콘에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어법편(2018 개정판) 정답 및 해설'이 항목에서 보일 탠데요~ 이 정답 및 해설이 답지 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영문 Download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정답 및 해설지 자료받기 사진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다시한번 정답 및 해설 옆에 있는 Download 항목을 Click 합니다.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해설지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맥킨토시 (맥북, 아이맥) 운영체제에서는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위와 같이 바로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것이 아니라 브라우저에 파일에서 내려받기를 해야하는데요~ 윈도우의 경우에는 이 상태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해주시면 PDF 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afari 에서 PDF로 내보내기 사진

MacOS Safari Browser 이용시 PDF 파일 저장하는법

맥킨토시 MacOS 를 사용하시는 학생분들은 위와 같이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시에는 [파일] - [PDF로 내보내기] 를 통해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첫단추 문어법 정답 pdf저장

이전 단계에서 PDF 내보내기를 하셨다면?

위와 같이 별도 저장 창이 뜨면서 제목을 지정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파일명을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답지' 로 이름을 정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름을 지정하셨다면? [저장]을 클릭합니다.

 

첫단추 문어법 정답지 사진

정상적으로 지금까지 과정대로 하셨다면? pdf 파일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목차에 첫부분 단원인 파트 1 문장구조 (주어, 동사, 수일치) 부터 시작하고 초록색 배경에 정답및 해설지를 받으셨을 것입니다. 본문에서는 데스크톱 환경에서 자료를 받는법을 소개해드렸지만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첫단추 모의고사 문법 어법편 답지 받는 또다른 방법

구글 클라우드 공유 링크

를 통해서도 PC, Mobile 모바일 환경에 상관없이 자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을 이용하시게 되면? 쎄듀 공식 사이트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비회원에 제가 공유해드린 링크를 통해서도 정답 및 해설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이름 변경  (0) 2018.03.28
사진파일용량줄이기 사이트  (0) 2018.03.26
싸이월드 사진 백업  (0) 2018.03.2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