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응용소프트웨어
  3.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 댓글개 · 포히드너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사진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photoscape 은 (사진분할, 화면캡쳐, 색상검출, 이름변환, RAW변환, 얼굴검색, 사진북마크,사진편집, 사진뷰어, 일괄편집, GIF애니메이션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구형 운영체제인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에서는 Photoscape V3.7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실 수가 있고요~ Windows 윈도우 10, Mac 맥킨토시 에서는 최신 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 X를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내용에서는 구형 프로그램인 Photoscape V3.7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hotoScape 는 (집, 회사, 학교, 학원)에서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 성격의 Program 입니다. 포토샵 프로그램이 있지만, 유료이기 때문에 가격 등이 부담스러우시다면? PhotoScape Program 을 이용하시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Windows 7, Windows XP, Windows Vista 등 구형 운영체제를 사용중이시고,이제는 더이상 새로운 업데이트가 나오지는 않지만 구형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를 원하신다면? Naver에서 '포토스케이프'를 검색합니다. 마우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소프트웨어 정보에 보시면 위와 같은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를 보니 2014.09.11로 나와있는데요~ 구형 Program 이지만, 기본 기능들이 쓸만합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용범위로는? 프리웨어 성격으로 (개인, 기업, 관공서, 국내/국외)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수를 보니 무려 5,238,867건이네요.. 그리고 최근 일주일에 8,347건이 있었습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program 을 download 받아 사용을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PhotoScapeSetup_V3.7.exe 설치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는데요~

무료 다 운 로 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어서 다 운 로 드 를 클릭합니다.



바탕화면에 보시면 위와 같이

PhotoScapeSetup_V3.7 인스톨 파일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마우스로 더블클릭 해 설치를 마쳐줍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후 설치과정에서 위아 같이

'설치'를 클릭 하시고



구글 Google 드라이브를 설치하고 무료 저장용량 15GB 사용하기이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하면 Google 드라이브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식에 동의하게 됩니다. 에 체크를 해제 하신 후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1~2분 정도 기달려 주시면 인스톨을 간단히 마칠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포토스케이프의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마치려면 '마침' 버튼을 눌러 달라는 설명대로 '마침'을 클릭합니다.

설치후 포토스케이프가 자동실행되게 하려면? 체크를 해주신 다음 마침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바탕화면에서 photoscape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 실행을 시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PhotoScape 기본 화면이 나옵니다.

- 사진편집

- 일괄편집

- 페이지

- 이어붙이기

- GIF애니메이션 만들기

- 인쇄

- 사진분할

- 화면캡쳐

- 색상검출

- RAW변환

- 이름바꾸기

- 종이

- 사진뷰어 

항목 중에 사용하고싶은 기능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기본적인 도구인 '사진편집'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작업화면이 나옵니다. 왼쪽 카테고리에서 이미지의 저장 위치를 확인 후 (폴더)를 미리 만들어놓고, 한 폴더에서 편집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밖에 일괄로 편집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수의 사진에 워터마크를 박을때나 동일한 옵션 기능을 다수의 이미지 등에 적용시킬 때 정말 편리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및 설치 간단한 설명글 이었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