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 댓글개 · 포히드너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교차로' 와 함께 '벼룩시장'은 예전부터 전통이 있는 종이 신문으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주부/중장년 일자리 정보, 여성 알바, 성인 아르바이트 정보, 부당산 직거래, 부동산 시세, 전월세 매매 등 부동산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신 문인데요~ 예전에는 종이로 봐야했지만 요즘은 온라인에서 원하시는 시간, 장소 등에 상관없이 모바일 또는 PC환경에서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벼룩시장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은? 전자뷰어? 처럼 페이지를 넘기고, 확대하고, 다른 발행일자로 이동하고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를 하려면?

아래와 같이 N사이트에서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라고 검색을 하시면? findall 사이트가 나옵니다. 접속을 합니다.



벼룩시장 은? 보통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주부/중장년 일자리 정보, 여성알바, 부동산 직거래, 전월세 매매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전에는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서 내가 살고있는 동네에 일자리가 있는지 벼 룩 시 장 신 문을 읽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나오지 않기 때문에 그냥 전화번호만 달랑 있어서 직접 유선상 전화를 해야했었습니다. 지금도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 전화번호로 유선상 상담을 통해 부동산 직거래를 하시거나 아르바이트, 구인구직을 한다고 합니다.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이 신.문 지역판 항목에 보시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가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지역으로는?

서울은 (강남, 서초, 과천, 강동, 송파, 하남, 강북, 노원, 도봉, 성북, 구로, 금천, 광명, 동작, 관악, 마포, 용산, 중구, 서대문, 은평, 종로,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영등포, 강서, 양천, 김포)가 있습니다.


경기 지역에서는 (부천, 시흥, 수원, 용인, 화성, 오산, 고양, 파주, 구리, 남양주, 양평, 가평, 성남, 안산, 안양, 군포, 의왕, 의정부, 동두천, 양주, 포천, 이천, 광주, 여주, 인천, 평택, 안성)이 있습니다.


경남 지역으로는 (부산, 경남, 양산, 김해, 밀양, 창원, 울산, 진주, 사천, 남해, 한려, 거제, 통영, 고성) 이 있습니다.


경북 지역으로는 (대구, 경산, 구미, 칠곡, 경주, 영주, 봉화, 예천)이 있습니다.


전라 지역은 (광주, 전남, 전주, 군산)이 있습니다.


충청 지역은 (대전, 당진, 서산, 태안, 제천, 단양, 영월, 천안, 아산, 홍성, 내포, 예산)이 있습니다.


강원 지역은 (강릉, 속초, 원주, 춘천) 


제주도는 제주 


서울 강남쪽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를 해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강남 지역 관련해서 내일 날짜인 2019년 05월 02일 5977호가 벌써 나왔더라고요~ +신 문 보 기 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전 날짜 신 문을 보시고자 원하시면 다른 발행호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강남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에 들어가니 위와 같이 1면에는 중고,신품 에어컨 전문 매장 정보가 뜹니다. 일면에 차지하고 있어서 많은 광고비를 지불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밖에 구인구직, 아파트 부동산 관련 정보들이 나옵니다. 화면에 잘 보이지 않는다면 마우스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확대/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안내는 아래



위와 같이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사용법입니다.

페이지 확대 및 축소는 마우스 왼쪽을 클릭하면 확대 오른쪽을 클릭하면 축소되고, 페이지 이동 아이콘을 눌러 페이지를 이전/ 다음으로 갈 수가 있습니다. 그밖에 책갈피 기능이 있어서 좌/우로 버턴을 클릭하면 페이지 책갈피 목록에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설명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구인구직 및 아르바이트, 렌트카, 인테리어, 중고장터, 개인회생 파산면책, 아파트정보, 공인중개사사무소 정보 등이 나옵니다. 



만약에 '다른날짜신문보기'를 원하신다면?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다른날짜신문보기'를 클릭 하신 다음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오늘날짜인 2019년 05월 01일에서 2019년 04월 09일 날짜 발행호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날짜 발행호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선택한 책자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라는 물음창이 뜹니다. 승인을 클릭하면 다른 책자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위 사진은 부산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를 클릭시 화면입니다.

지면안내가 처음 화면에 나옵니다. 생활/리빙/창업정보 등이 보입니다.



인천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를 해보니 위와 같이 '인천물류', 고박사익스프레스, 중고차, 한국결혼정보, 중고차, 등 정보가 보입니다. 글씨가 작아서 확대를 해서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부동산 직거래를 하시거나 광고 등을 내시려면? 벼 룩 시 장 사이트에 먼저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신 후에 '신 문 광 고 주 인증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그런다음 위에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신 문 광 고 신 청, 인터넷 광고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광고 유형으로는? 줄광고, 박스광고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에 있는 연락처, 이메일 등으로 문의를 해보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맞춤법 검사기  (0) 2019.05.15
EZGIF에서 움짤 GIF 용량 줄이기  (1) 2019.05.10
네이버 영어번역기  (0) 2019.04.28
아이폰 XS, XR 배경화면  (0) 2019.04.24
KT 인터넷 속도측정  (0) 2019.04.1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