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2021/04

해당되는 글 3
  • thumbnail
    IT/아이폰 앱

    아이폰 애플워치 잠금해제

    아이폰 애플워치 잠금해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apple iPhone의 새로운 업데이트 iOS 14.5 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iOS 14.5 에서는 얼굴에 마시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Apple Watch 로 iPhone 잠금해제 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iPhone 과 함께 Apple Watch OS도 watchOS 7.4 로 같이 update 를 시켜야 아이폰 애플워치 잠금해제 를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Face ID로 디스플레이 암호를 풀때 페이스 아이디 인식을 시킬때 마스크를 얼굴의 반쪽을 쓰고, 인식시키고 나머지 반쪽을 인식시켜서 써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이제 이런 불편함 없이 Watch 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Wi-Fi 환경에서 이 기능을 통해 디스플..
  • thumbnail
    인터넷/정보

    FOX 편성표

    FOX 편성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폭스 (FOX Broadcasting Company)는 1986년 10월 9일에 개국, 2018년 5월 3일에 설립한 미국의 6대 지상파 방송국 입니다. 폭스 채널은 국내의 tvN 과 같이 프라임타임 오락물에 집중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폭스 라고 말하면? 채널 나우(CH.NOW) 를 말합니다. 대한민국의 방송채널 사업자인 티캐스트와 홍콩의 STAR TV가 운영하고 있는 드라마 전문 TV 채널입니다. 채널 나우의 개국일은? 2006년 4월 1일에 있었습니다. 대표작품으로는? 유명한 미국 드라마인 (크리미널 마인드, 특수범죄 전담반, 넘버스, 90210: 새 클럽, NCIS, 워킹 데드, 레볼루션, 콜드 케이스, 시카고 파이어, 다빈치 디몬스, 슈츠, 본즈, 크리미..
  • thumbnail
    인스타그램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instagram 에서 (친구, 지인)의 Highlight 를 보는데 제목 텍스트가 보이지 않고 투명한 공백으로 되어있는 것을 보신적이 있으실탠데요~ 처음 보시는 분들은 어떻게 했지? 라고 궁금해 하시는데요~ 사실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고 정말 간단합니다. 어몽어스 라는 모바일 게임에서 투명닉 을 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넣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모바일용 인기 게임인 어몽어스 Among Us 를 하시는 분들은 투명닉의 정체에 대해서 아실탠데요~ 평소에 그냥 투명닉이 아니라 스토리나 하이라이트 꾸미기에만 관심이 있으시다면? 특수문자 공백에 대해서 잘 모르실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제목(이..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