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스타그램
  3.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 댓글개 · 포히드너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저는 평소에 바깥에 외출중일때는 Mobile 모바일에서 Instagram 으로 사진 등을 업로드를 합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instagram 은 모바일 앱이 아니면 PC 웹에서는 사진 올리기를 할 수가 없습니다. 이점이 불편하지만, 방법이 아예 없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일반적인 피씨 브라우저의 웹에서는 불가능하지만, 크롬 Chrome Browser 브라우저의 강력한 '확장 프로그램' 앱인 'Downloader for Instagram 이라는 앱을 [Chrome에 추가] 설치해 로그인을 하고 모바일 모드를 이용하시면 Mobile Instagram 앱에서 할때와 같이 다이렉트 및 사진 올리기를 별루 어렵지 않게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사진등을 이용해 설명해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야스타그램', '그램블러', 'Smart Post' 앱을 이용했었지만, 역시 사용하기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본문에서 소개드리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Downloader for Instagram App은 사용하기가 쉽고, 좋습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를 하기 위해서는?

위 이미지와 같이 Chrome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세로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Chrome 확장프로그램에 가기 위한 과정으로

이어서 위 화면과 같이 '도구 더보기' > '확장 프로그램' 순서대로 들어갑니다. 



위 화면과 같이 '좌측 상단에 석삼 자를 클릭' 후 단축키 항목 아래에 있는 'Chrome 웹 스토어 열기'를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검색 창에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를 하기 위해 영문으로 Downlaoder for Instagram 이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은 갈색 배경에 instagram 로고 모양, 다운로더 포 인 스 타 그램 이라는 앱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파란색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Downloader for instagram tm + Direct Message'을(를) 추가하시겠습니까? 아래에 앱의 권한, 방문하는 웹사이트의 전체 데이터 조회 및 변경, 북마크 조회 및 변경, 다운로드 관리, 앱,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 관리가 있는데요~ '확장 프로그램 추가' 를 클릭합니다.



앱 설치를 완료하면?

위와 같이 인스타그램 다운로더 를 설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현재 접속해 있는 크롬 브라우저의 꼭대기에 새로고침 아이콘을 한번 클릭 하신 후에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를 하기 위해서 방금전에 설치한 앱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알록달록한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 페이지에 Instagram 미디어가 없습니다. 라고 나오고 Instagram.com 으로 이동 파란색 글씨를 클릭해주세요.



위와 같이 그러면 계정이 있으신가요? 옆에 파란색 로그인을 클릭 하신 다음 계정에 Login 을 합니다. 그러면? 두번째 첨부한 이미지와 같이 모바일에서 접속했을때와 유사한 화면이 나옵니다. 사람모양 프로필 아이콘 사진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위와 같이 '프로필 편집' 톱니바퀴 아이콘 옆에 보시면 '사진 업로드 (jpeg 전용)' 이라고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프로필에 추가', '스토리에 추가'가 있고 아래에는 '모바일 모드에서 업로드 해보세요' 스마트폰 아이콘 모양이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하면?



모바일에서 instagram app 에 접속했을 때처럼 종이비행이 아이콘 (다이렉트 쪽지)도 보낼 수 있고, 하단 가운데에 있는 + 버튼을 눌러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 플러스 아이콘을 클릭 했더니 위와 같이 파일 등을 첨부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Windows 의 라이브러리에 있는 image 를 선택 후 열기를 했습니다. 



Mobile 모바일 앱에서 했을때 처럼 수정도 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다음'을 클릭하면?




위치 추가, 사람 태그하기, 고급 설정, 문구 입력을 할 수 있고, 우측 상단에 '공유하기'를 클릭하면 새로운 게시물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완성된 게시물 화면입니다. 3초 전에 게시했으므로 시간이 뜨고요, 모바일에서 했을때와 동일하더라고요^^ 이상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팔로워 비공개  (0) 2019.11.03
인스타그램 다크모드  (0) 2019.10.11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0) 2019.05.21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0) 2019.04.27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0) 2019.04.1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