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대구교차로구인구직

대구교차로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대한민국에 광역시에 해당하는 대도시중 하나인 Daegu 지역 중심의 생활지신문으로는? 교차로가 있습니다. 2019년도만 하더라도 일자리, 구인 관련해서는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했었는데요~ 2019년 하반기에 무슨일이 생긴건지 이전에 Daegu iCross 사이트가 모바일 앱에서도 사라지고 공식사이트가 각종 메타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아, 확인을 해본 결과 폐관이 되었다고 공지문을 읽었습니다. 그 이후에 올해 2020년 상반기에 새로운 이름인 "앳잡 atjob"으로 새로운 공식사이트로 개편이 되었더라고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새로 개편된 "대구교차로구인구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합니다.

 

 

대구교차로구인구직 공식포털이 이전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1. 오프라인에서 종이신문을 볼 수 있었던 옛날, 19년도 상반기까지 이용이 가능했었던 E-Paper 온라인으로 '종이신문보기' 를 할 수가 없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아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별도의 팝업, 항목 등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2. 'atjop' 이라는 이름으로 기존 '교차로 구인구직 대구' 에서 새로운 이름으로 바뀌었습니다.

3. 지역구분이 있어 기존에는 Daegu 광역시의 정보만을 볼 수 있었지만 이제는 (대 구, 경산,영천, 구미,왜관) 지역도 선택 후 관련 일자리 정보를 얻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 포털을 이용해주시면 좋습니다. 사진과 같이 '대구교차로' 를 검색하면? atjob.co.kr 주소가 나옵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홈페이지 주소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 -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 접속시 화면입니다.

왼쪽 상단을 보면? 주황색 골뱅이 앳:잡 Daegu 라고 적혀있습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화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취업뉴스, 2020년 최저임금이 얼마인지 정보가 나옵니다.

최저임금은 시급이 8,590원 이라고 나옵니다. 급여, 근무시간, 일급, 월급 얼마를 받아야 타당한지 따질 수 있게 정 보가 나와있는것 같습니다. 단기간 일하는 아르바이트 (알바) 등을 하실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대구교차로구인구직 - 앳잡 은? 이전에 없었던

사진과 같이 지역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경산·영천 지역의 취업/일자리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서 항목을 클릭하시면? 이름도 경산·영천으로 이름이 바뀝니다.

 

 

구미·왜관 지역의 일자리, 아르바이트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면?

동일한 방법으로 홈페이지 좌측상단에 있는 구미·왜관 지역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채용정보'에 들어가면?

예전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업직종별로 (의 료 직, 매장관리,영업, 사무, 경리, 전문직, 교육직, 경비, 청 소, 서빙, 요리, 일반서비스, 기타, 기술, 생산, 건설, 운송직) 으로 나뉘어져 있고, 2차 세부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는 항목과 지역, 경력, 학력을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옵션에 알맞은 선택을 하신 후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보다 빠른 서비스를 위해서 좌측상단에 보시면 업직종별로, 전문채용관 (전문직종), 분류별로 , 업태별 채용정보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놓아서 조건부검색을 하지 않으셔도 좌측에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관련 자료를 보다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대구교차로구인구직 포털에서 아르바이트(알바) 도 동일하게

업직종, 2차 세부업직종, 지역, 경력, 학력 순서대로 사용자가 조건부선택을 할 수가 있고, 보다 빠른 자료 검색을 하기 위해서는? 왼쪽 카테고리에서 알맞는 항목을 클릭하시면 관련자료가 검색결과로 나옵니다.

 

 

대구교차로구인구직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력서를 제출한 구 직자 분들은?

인재정보란에 사진과 같이 이력서가 나옵니다. 개인정보는 모두 별표시로 일반인들이 볼 수가 없게 이름도 앞에 성만 나오고 뒤에 동그라미가 들어가 보안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상세내역을 볼 수 있는것은? 기업회원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총 등록된 자료는? 119건 이 있습니다.

 

 

Daegu 광역시에서 취업뉴스 소식도 앳잡에서 접하실 수 있습니다.

취업뉴스를 클릭하면? 최근 이슈들이 나옵니다.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에서 '채용정보' 를 클릭 후

전체지역이 아닌 Daegu 광역시만을 선택했을때는? 위와 같이 1페이지 분량의 자료가 검색결과로 나옵니다. 올해 2020년 상반기부터 본 홈페이지가 오픈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아직 많은사람들에게 전파가 덜 되어서 그런지 자료가 이전보다 많지가 않습니다. 

 

 

대구교차로구인구직 포털에서 Daegu, 경산, 영천, 구미, 왜관 지역을 모두 전체 선택했을때 나오는 자료로는?

2페이지 분량이 나옵니다. 생산기능직 사원, 회계 및 경리 사원, 안전관리 사원, 전기 계장, 주방 조리사, 전기 팀장, 현장 직원 등을 모집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게시글을 클릭하면? 연락처 정보 및 상세모집요강 정보가 있습니다. 내용을 꼼꼼히 잘 읽어 보시고 절차에 따라 입사지원을 하시거나 약식으로 직원을 뽑는곳은? 담담자(인사담당자)와 전화통화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m4you 답지  (0) 2023.05.16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  (0) 2023.05.04
네이버 나우 NOW 삭제  (3) 2023.04.14
네이버 꽃 검색  (0) 2023.04.08
문마중 3 답지  (0) 2023.03.2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