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exam4you 답지

exam4you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exam4you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EXAM4YOU 는? English 공부를 하는 중학교, 고등학교 자녀를 두신 학부모님, 학생, 교사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좋은 전문 사이트로 (내신, 수능) 자료를 한 곳에서 유료/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 수 있는 Site 입니다. 이곳에서는 중,고등 학년별 영어 내신 (2015년 개정, 2009년 개정, 수능, 모의고사) 문제를 출판사별로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그젬포유 "exam4you 답지" 를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합니다.

 

 

학부모님 이시라면? 내자녀가 영어를 좀 잘했으면 좋겠고, 학교에서 내신을 잘 받아서 좋은 학교에 진학을 하기를 원하실탠데요~ 학교에서 학습하는 교재, 방과후에 사용하는 교재를 충실히 해도 내신관리를 잘 할 수 있지만 항상 실전 (중간, 기말) 고사를 보면? 다른 문제는 쉽게 풀리지만 한 두 문제는 풀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고난도 문제가 출제가 되기 때문에 그런 문제들 까지 모두 맞추기 위해서는? 다양한 출판사의 문제들, 기출문제만을 모아서 시험보기 2주 전에 미리 준비를 해두면 실전 시험에서 분명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이런 이유 때문에 이그젬포유 같은 사이트가 만들어지게 되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exam4you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기 위해서는?

데스크톱 PC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지만, 많은분들이 모바일 (아이폰)을 많이 사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iOS 환경에서 자료를 내려받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브라우저는? 사파리를 이용해주셔야 하는데요~

 

 

exam4you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직접 이그젬포유 를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exam4you 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계정에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회원가입시에는 (학생, 학부모, 선생님) 중에 선택 해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exam4you 답지 를 내려받기 전에

주로 어떤 료들을 얻을 수 있는지 보면? 사진과 같이 중등 내신 최신자료 (YBM), 학·평 / 모·평 최신자료 들이 있습니다. 학년별로 맞춤 자료들이 있습니다. 날짜별로, 출판사별로, 단계, 기말고사 대비인지, 수능대비인지 나와있습니다.

 

 

고3 학생들을 위한 수능 프리미엄 최신자료도 있는데요~

EBS 수능연계교재 변형문제 유형별 4 심경+ 지칭 + 기타 등 모두 영어 관련 자료입니다. 수능 대비를 위해 플러스 알파로 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이런 자료들이 필요한데요~ 개념을 완벽히 이해하더라도, 실전에 나올 수 있는 난이도가 높은 변형문제들을 많이 풀어보는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이런 문제들은 대개 실전문제보다 난이도가 더 어렵거나, 같거나 한 경우가 많습니다. 

 

 

exam4you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관심가는 테마 항목을 손가락으로 클릭을 하면? 사진과 같이 자료실에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이그젬포유 의 모든 자료들은? 무료가 아니라 대부분이 유료 입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가격이 1,000원 부터 10,000원이 넘는 자료도 있습니다. 서점에서 오프라인 책을 구입하는 방법도 좋지만, 짧은시간에 그냥 온라인에서 문제만 정리해둔 책을 쉽게 받아서 푸는것도 분명 괜찮은 것 같습니다. 

 

 

exam4you 답지 를 내려받는 방법으로

심화 영어! 에 들어가면? 무료 콘텐츠도 있습니다. NE능률 출판사에서 나온 본문 콘텐츠로 가격에는 '무료' 라고 적혀있습니다. 필요한 자료가 유료이라면? 결제를 하신 후에 콘텐츠를 내려받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비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할 수가 없고, 이그젬포유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자 료' 에 이름을 손가락으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파일명은 (개정)2020년_심화 영어 I_NE능률(허명혜) 7과 본문 OK (20201104 수정).hwp 이 보일 것입니다. 용량은 70KB입니다. 아래에 '한글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exam4you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작은 팝업 창 아래에 download 를 클릭합니다.

 

 

exam4you 답지 를 내려받으셨다면?

모바일 앱 - 한글뷰어 (무료) 앱을 휴대폰에 설치를 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에서 구글드라이브에 업로드해서 해당 콘텐츠를 열어보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만약 한글뷰어 앱이 아이폰에 설치가 되어있다면?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시면

 

 

사진과 같이 왼쪽에는 본문 스크립트, 오른쪽에는 해설 (답지) 

영역으로 나눠서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한글뷰어 앱을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iCloud Drive [파일] 앱을 실행 후 방금전에 내려받은 exam4you 답지 파일을 손가락으로 길게 꾹 누르고 잇으면?

 

 

여러 메뉴가 나올 것입니다.

훎어보기 를 누르면?

 

 

Hwp 한글 파일이기 때문에 훎어보기로 열어볼 수가 없는데요~

좌측 하단에 공유버튼을 클릭한 후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앱을 공유 목록에서 찾아

앱을 클릭하면?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는 구글 계정을 보유하고 계신분들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고 아이폰에서 Google Drive 앱을 설치하면 모든 문서 확장자 파일을 업로드 한 다음 온라인에서 파일을 열어볼 수가 있습니다. 

 

 

exam4you 답지 를 업로드 하셨다면?

[파일] 항목에서 방금 업로드한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위에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파일을 열어보는것이 가능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한글뷰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왼쪽, 오른쪽에 해설라인, 본문 스크립트 영역이 나눠져서 나오는데, 구글 드라이브에서는 그냥 본문, 해설부분은 아래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이폰 iOS 환경에서 "exam4you 답지" 파일을 내려받아 열어보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  (0) 2023.06.10
인제군청 구인구직  (0) 2023.05.29
올리드 통합과학 답지  (0) 2023.05.04
대구교차로구인구직  (4) 2023.04.20
네이버 나우 NOW 삭제  (3) 2023.04.1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