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응용소프트웨어
  3. NOX 앱플레이어

NOX 앱플레이어

· 댓글개 · 포히드너


NOX 앱플레이어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여러분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으로 pc환경에서 어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세요? 오늘은 중국의 두오디안 온라인 테크놀로지 회사에서 개발한 애뮬레이터인 'NOX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간단 사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녹스는 초창기에 나온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로 2015년부터 (한국어, 영어, 베트남어, 중국어)를 지원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NOX 앱플레이어 지원하는 기능으로는?

1. 원클릭 루팅 모드:

루팅 기능을 사용자 마음대로 끄고 켤 수 있음

2.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멀티터치: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갤러리에서 확대 하면 확대가 된다.

3. 스마트폰/태블릿 지원:

스마트폰 및 태블릿 모드를 지원해 여러 환경에서 사용자 임의로 해상도 등을 수정할 수 있다.

4. 그래픽 모드: 

스피드 모드(DirectX) 및 호환모드(OpenGL) 를 지원한다.

5. 프레임 설정:

최대 60 fps 프레임까지 사용자 임의로 설정이 가능

6. 스마트폰 종료 설정:

전화번호 및 IMEI 설정 등을 할 수 있다.

7. 단축키 지원

보스키, 가상키, 뒤로가기 키, 홈 키, 메뉴 키, 확대 및 축소 키 등을 지원한다.




NOX 앱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NOX 앱플레이어'로 '녹스'로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bignox 닷컴 홈페이지 주소가 검색결과로 나옵니다. 마우스로 클릭 해 들어가면? 



녹스 applayer , PC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 심플하고 즐겁게! 문구가 있고, 아래에 보시면 6.3.08 버전 2019/09/11 최신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맥킨토시에서는? Mac버전을 클릭 후 들어가셔서 download를 클릭하시면 설치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NOX 앱플레이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좌측 하단에 있는 설치파일을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뜹니다. 게시자는 Nox Limited 입니다. 아래 '실행'을 클릭 해 설치 해주세요. 



위와 같은 녹스 applayer 설치화면이 나옵니다.

좌측하단에 있는 '서비스계약' 동의에 체크 후 '바로설치'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설치 진행중입니다. 설치가 안될 경우 보안프로그램 종료하시고 다시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라고 나오고 100% 완료가 되기 까지 조금 시간이 소요됩니다.  



NOX 앱플레이어 설치를 마치셨다면?

위와 같이 '시작'이라고 나옵니다. 시작을 클릭하면? 로딩 화면이 나옵니다. 



녹스 applayer 로딩을 마치셨다면?

가장 먼저 성능 최적화 화면이 나옵니다. VT기능이 활성화 되지 않다고 나오는데요~ 활성화 하기를 클릭하면?



VT 활성화 방법이 나옵니다.

1. BIOS 설정 재부팅할때 신속하게 f2 키를 누릅니다.

2. Intel Virtualization Technology 를 찾습니다.

3. 설정에서 사진과 같이 Enabled 로 설정 후 다시 시작합니다.



NOX 앱플레이어 를 바탕화면에서 다시 실행을 시키면? 로딩 화면이 나오고 100%가 되면 자동으로 위와 같이 Android is starting 안드로이드를 시작중이라고 나옵니다. 기다리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화면과 같은 app 화면이 나옵니다.

기본 화면에서 App Center 에 들어가면?



모바일 환경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Google Play Store 에 들어갔을 때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계정에 로그인 후 game 등을 설치 후 플레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다 나은 게임 환경을 위해서는?

톱니바퀴 모양의 시스템설정 아이콘을 클릭후 위와 같이 기본설정 화면에서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확인을 할 수 있고요~ 언어 설정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녹스 applayer 고급설정에 들어가면? 성능을 현재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CPU , 메모리 수의 사용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코어 1 cpu 로 할지, 코어 4로 할지 선택할 수 있고요~ 해상도도 1920 x 1080 full hd 화질로 할지, 태블릿, 스마트폰 중 선택할 할 수 있고요~ 그래픽 모드는 호환모드, 호환 + 모드, 스피드모드 중에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어떤 때에 유용한지 설명을 읽어보시고 선택 후 설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시스템설정 에서 속성에 들어가면?

기본 모델, 스마트폰 기기명, IMEI 설정, 휴대폰번호 설정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녹스 Applayer 시스템설정 '인터페이스'에 들어가면?

화면 가로 고정, 화면쿠기와 위치, 가상키 매칭 위치, 종료 옵션, 툴바 아이콘 순서 등을 사용자화 할 수 있습니다. game 플레이시에 좀 더 사용하기 쉽게 툴바 아이콘의 순서를 임의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녹스 Applayer 시스템 설정 에서 단축키설정에 들어가면?

화면 최소화, 무음모드, 뒤로가기, 홈, 메뉴, 최근 임무, 마우스를 앱플레이어 윈도우에 고정, 콘텐츠 내용 보기/닫기 단축키를 임의로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유사한 안드로이드 애뮬레이터로 블루스택이 있는데요~ 둘이 비교했을때 장점으로는? 다중 창을 지원해 창 크기를 자유 조정이 가능하고, 간편한 루팅, 가상 위치 지원, 매크로 지원, 가상번호 지원은 장점이라 할 수 있고, 녹스와 블루스택과 비교했을때 단점 불편한점으로는? 지원 앱 호환 문제, 컴퓨터의 자원을 (리소스)를 많이 차지한다는 점. 소리의 싱크 어긋남 문제, 각종 오류, 보안 문제, 엔터키 미지원 하는 등 불편함도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NOX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스택4 다운로드  (0) 2019.09.21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0) 2019.09.14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0) 2019.09.06
다빈치리졸브 다운  (0) 2019.09.02
adobe creative cloud 삭제  (0) 2019.08.2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