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GS슈퍼마켓 휴무일

GS슈퍼마켓 휴무일

· 댓글개 · 포히드너


GS슈퍼마켓 휴무일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대한민국 SSM의 원조라 할  수 있는 GS리테일 산하 기업형 슈퍼마켓으로는 GS슈퍼마켓을 들 수 있습니다. 2001년에 LG백화점과 법인 합병을 위해 LG 유통에서 재분사됐다가 1년 뒤인 2002년에 LG유통으로 재합병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전국 25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신한카드의 마이신한 포인트 지정 가맹점으로 적립률이 0.35%로 높아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에스Supermarket 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기업형 슈퍼마켓으로 오프라인 지점에 방문하시기 전에 휴무일 (휴점일)을 알아두신다면? 헛걸음하는 일이 없으실탠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GS슈퍼마켓 휴무일"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저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Supermarket 에 방문할때는 사전에 영업시간 및 휴점일을 확인하고 가는 편입니다. 예전에 비가 내리는 날이었는데요~ 급하게 장을 봐야하는데, 영업시간 및 휴점일을 확인하지 않고 지에스 Supermarket 제가 거주하는 지점에 갔다가 문이 잠겨있어서 헛걸음을 한 적이 있는데요~ 그뒤로는 항상 온라인 '지에스더프레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고 갑니다.




GS슈퍼마켓 휴무일 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Daum 다음 포털사이트에서 'gs수퍼마켓' 을 검색하시면 '지에스더프레시' 라고 검색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모바일 이나 PC환경에서 보다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지에스 THE FRESH (더프레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GS슈퍼마켓 휴무일 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위에 상단 항목중에 [매장/서비스] 항목을 클릭합니다.




단골매장, 지에스Supermarket App 이 있고, 왼쪽에는 [매장찾기]가 있습니다.

매장찾기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거주하고 계신 지역의 지점을 쉽게 검색할 수 있고요~ 매달 마다 [휴점안내] 초록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12월 GS슈퍼마켓 휴무일 이 나옵니다.

2020년 1월 영업 안내글은 아직 게시되지 않았더라고요~ 여기 내용을 읽어보면? 2019년 12월 22일 정상영업 점포 는 지역별로 서울은? (목동 13점, 목동7점, 잠실점) 경기는 (고양백제점, 동두천점, 금촌점, 파주야당점, 파주동패점, 파주파크타운점),  강원은? (강릉입암점, 강릉포남점, 원주기업도시점, 원주점, 원주혁신점) 등이 영업을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충북, 충남, 경북, 경남, 울산, 부산 지점도 나와있고요~

여기 공지내용을 좀 더 읽어보면? 위 점포 외에 다른 지에스 THE FRESH 는 12월 22일 의무휴업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이곳에서 'GS슈퍼마켓 휴무일' 을 확인할 수 있지만 매번 변동이 될 수 있으니 자세한 휴점일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GS슈퍼마켓 휴무일 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지역별로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세종, 충남, 충북, 광주, 전남, 전북, 대구, 경북, 경남, 부산, 울산, 제주) 를 선택하시고 시/군 선택을 하시거나 그냥 지역 선택만을 하고 [검색]을 클릭하시면 쭉 지점들이 검색결과로 나옵니다. 서울특별시의 경우에는? GS슈퍼마켓 휴무일은? (8일, 22일) 입니다. 12월에만 해당이 됩니다.



GS슈퍼마켓 휴무일 다른 지역도 동일할까?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결과는? 지역마다 다르고, 지점마다 다르다 입니다. 서울은? 12월 휴점일은 (08일, 22일) 이었는데~ 경기도 지역을 선택 후 검색을 하니? (11일, 25일)로 나옵니다.



GS슈퍼마켓 휴무일 다른 지역도 같은 패턴일까 궁금해서 

전체 지역을 검색해봤습니다. 경기도 지역은? 사진과 같이 (08일, 12일, 22일) 지점에 따라 다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지역인 인천 입니다.

12월 (08, 22)일 이렇게 지에스 Supermarket personal day로 가장 많았습니다. 올해는 이랬지만, 내년도 2020년 1월에는 또 달라질 수 있겠죠?



GS슈퍼마켓 휴무일 로 가장 통일이 되지 않았던 지역이 '청주'인데요~

보시는것과 같이 휴점일을 보면? 12월달에 (08일, 22일)이 있고, (10일, 25일)이 있습니다. 내년 2020년에는 어떻게 변할지 모르지만 충북 GS슈퍼마켓 (청주주성점, 청주테크노점, 충주산업단지점, 충주시티자이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정보를 확인하고 매장에 방문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GS슈퍼마켓 휴무일' 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퀵드로우  (1) 2020.01.11
펭수 배경화면  (0) 2019.12.31
크롬 앗 이런  (0) 2019.12.22
카카오페이 돈받기  (0) 2019.12.17
노트북 와이파이 안뜰때  (0) 2019.12.1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