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꼬망세 바로가기

꼬망세 바로가기

· 댓글개 · 포히드너

 

꼬망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꼬망세는? 초기에는 유아 교육 잡지 서비스로 시작해 유아 교육 전문기업으로 (교육계획안, 교수자료실, 특색프로그램, 교육관련 프로그램, 강좌, 원운영) 등 교육관련 전문 서비스 업체인데요~ 일반 교육관련 서비스 외에도 구인구직 포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이곳에서는? (전국 지역) 에서 (유치원, 어린이집, 학원, 놀이학교, 교사파견, 교육관련업체)에 필요한 (원장 원감 주임교사, 정교사, 보육교사, 종일반교사, 영어교사, 특기교사, 방문교사, 보조교사, 방과후교사, 대체교사) 채용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곳보다 유아 교 육 관련 채용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은데요~ 오늘은 "꼬망세 바로가기" 를 만들어 조 금더 편하게 유익한 유아관련 교육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 방법을 공유드릴까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꼬망세 는 초등학교에 아이가 입학하기 전에 만0세 부터 만 5세, 유치원, 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에게 알맞은 교육계획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유익한 자료들이 매일 올라와 유아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에게 사랑을 받는 사이트 입니다. 저는 자주 접속하는 Site의 경우에는? 바로가기 를 만들거나 [즐겨찾기] BookMark를 만듭니다. 이렇게 하면? 웹에서 검색 해 들어가는 것보다 시간절약을 할 수 있더라고요~ 

 

 

 

꼬망세 바로가기 를 만들기 위해서는?

구글이 아닌 N포털 사이트에서 '꼬 망 세'를 검색 합니다.

사진과 같이 유아교육 꼬.망.세 라고 edupre 주소가 공식 주소 입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PC, 모바일 환경에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꼬망세 사이트의 간단 소개를 하면?

보시는것과 같이 (스페셜 Pick, 교육계획안, 교수자료실, 특색프로그램, 원운영, 평가제, 커뮤니티, 평생교육원, 정기구독, 구인구직)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항목에 맞는 알맞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집에서 학습할 수 있는 유익한 교육자료들을 이곳에서 얻을 수 있더라고요~ 교수님들도 이용을 하시는지 그림, PPT, 멀티플래시, 동영상, 동요, 음원 등이 있고, 커뮤니티에는 부모님들이 올려주신 자료들, 일상 평범한 내용들을 회원간에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평생교욱원에서는? 무료강좌 및 세미나 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는거면 신청후 들으실 수 있고요, 단) 이곳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지만 여기 항목에 있는 온라인 강좌를 신청하거나 무료강좌를 듣는것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예전부터 잡지로 시작한 업체다 보니 지금 현재도 필요하시다면 [정기구독]을 신청해 잡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아 활동계획안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연간, 월간, 주간, 일일, 활동 계획서를 볼 수가 있습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포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전국지역에 유아관련 (교사, 강사) 채용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일반인이 신청하시는것이 아니라 교육관련 직종에 일하시는분들, 교사자격증이 있으신분들에 한해서 입니다.

 

 

보다 유익한 교육관련 정보들을 접하시기 위해서는? 자주 방문을 하신다면

꼬망세 바로가기 를 만드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만드는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진과 같이 PC환경에서 Chrome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이시라면? Chrome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 후 '꼬 망 세' 사이트에 접속 하신 후에 우측 상단의 [세로 점 세개]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 후 - [ 도구 더보기]에 들어갑니다. 

 

 

꼬망세 바로가기 는 

[세로 점 세개 아이콘] - [ 도구 더보기 ] - [바 로 가 기 만들기] 위의 순서대로 들어가시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분홍색 배경화면에 영문 대문자 C 로고가 보이는데요~

꼬 망 세 로고인것 같습니다. 이름은 자동으로 꼬 망 세 가 들어가 있으니 '바 로 가 기를 만드시겠습니까?' 라고 묻는창 아래에 [만들기]를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바탕화면에 꼬망세 바로가기 가 생성이 됬죠?

분홍색 배경에 대문자 C 로고가 잘 보입니다. 더블클릭을 하면?

 

 

사진과 같이 웹 포털에서 검색 후 접속을 하거나 [즐겨찾기]를 이용할 때보다 보다 간편하게 꼬 망 세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강의영상을 보시거나 어떤 정보를 이곳에서 얻으시길 원하신다면? 이렇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를 만들어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꼬망세 바로가기 는 PC 뿐만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폰 iOS 환경에서 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할 수 있습니다. 

 

 

 

구글 또는 네이버에서 '꼬 망 세'를 검색하면?

edupre 사이트가 나올 것입니다. 손가락으로 터치해 접속을 합니다.

 

 

 

PC 웹 환경에서 들어갔을때와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시에는 느낌이 조금 다른데요~

이렇게 스마트폰 세로 사이즈만큼 한 화면에 꽉찬 화면으로 나옵니다. 

 

 

 

모바일 꼬망세 바로가기 를 만들려면?

사진과 같이 [하단 공유버튼]을 터치합니다.

 

 

 

Mail, 네이버 카페, 책갈피 추가, 즐겨찾기에 추가, 페이지에서 찾기 등 메뉴 항목들이 나오는데요~

[홈 화면에 추가] 항목을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홈 화면에 추가] 하겠냐고 묻는 창이 뜹니다.

모바일 꼬망세 바로가기 를 만드시려면? 여기서 [추가]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PC 만큼 모바일에서 꼬망세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어렵지 않죠?

이렇게 하면 사진과 같은 바 로 가 기 아이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PC환경에서는 분홍색 테마에 C 대문자 로고가 적혀있었는데요~ 모바일에서는 홈 화면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홈페이지 기본 화면에서 캡쳐 후 그냥 썸네일이 들어가더라고요~ PC 환경에서 할때보다 덜 예쁘지만 이렇게 '꼬망세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드랍 안뜸  (0) 2024.02.12
단디헬퍼 구인구직  (0) 2024.02.08
리딩튜터 입문 답지  (0) 2024.02.03
114114구인구직  (0) 2024.01.31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1) 2024.01.3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