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응용소프트웨어
  3. 팀뷰어 14 다운로드

팀뷰어 14 다운로드

· 댓글개 · 포히드너

 

팀뷰어 14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TeamViewer 는 개인,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원격접속 서비스 입니다. 버전으로는? 10, 12, 13은 구형버전이고, 가장 최신버전으로는? 14가 나왔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팀뷰어 14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TeamViewer 프로그램이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개인이 사용을 할때는 무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파일전송 및 화상채팅, 채팅 등 다른 컴퓨터 또는 모바일에 연결해 원격접속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Windows 윈도우즈 운영체제 뿐만아니라 다양한 범용성을 제공해 (macOS 맥킨토시), Linux 리눅스, iPhone iOS, Android 각각 환경에서 PC to Mobile, PC to PC 에 원격접속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예전에 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원격제어 프로그램 중에서는? 메신저 앱을 이용했었습니다. MSN 이후에는 NateOn 네이트온 , 지금은 잘 사용을하지는 않지만 Teamviewer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에는 네이트온 메신저에서 원격제어 기능을 사용해 프로그램을 구입하시는 고객분들에게 설명을 해드리거나 반대로 제가 프로그램 사용법을 개발자분에게 배울때 주로 사용을 했습니다. 사용하시는 목적은 정말 사용하기에 따라 그 활용도가 달라질 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이런 경우가 있겠죠?) 휴대폰 Mobile to PC (데스크탑)에 연결을 해놓고, 집에서 어떤 작업을 처리하기 까지 시간이 걸리는데, 동영상 편집 같은 경우 커다란 용량의 파일을 렌더링 하려면 시간이 꽤 걸립니다. 하루종일 걸리는 경우도 있고요, 남은 시간이 1시간 정도 남았는데, 회사 출근을 해야한다면? 어떨까요? 이런 경우에는 휴대폰 Teamviewer 앱, PC에 최신버전을 양쪽 환경에 모두 설치 후 상호 연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고, 100% 처리가 되는것을 확인하셨다면? X를 누르고, 프로그램을 종료해 컴퓨터를 끄는 것도 가능합니다.  

 

 

팀뷰어 14 다운로드 를 받으려면?

Google 포털에서 '팀뷰어 14 다운로드' 를 검색하신 후에 광고라고 적혀있는 포털에 직접 클릭해 접속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신다면? 보다 편리하게 Mobile, PC 환경에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접속하신 운영체제에 따라 알아서 홈페이지에서 알맞은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도록 페이지가 열립니다.

 

 

윈도우 환경에서 위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쿠키 동의 배너가 뜨는데요~ [동의함]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본문에 공유드린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이전버전도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구글에서 직접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셧다면? Teamviewer 최신버전 download 를 원하시면? 상단에 다운로드 를 클릭하셔도 좋고요~ 사진과 같이 화살표 방향대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이전 버전을 찾고 계신가요? 아래에 '그럼 여기를 클릭하세요' 초록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전 버전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팀뷰어 14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상단에 초록색 버튼 (최신 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면 되고요~ 버전 순서로는? 가장 오래된 Version 이 10 > 12 > 13 > 14 순서입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Windows (v14.7.13736) 윈도우즈 버전, Linux (v14.7.13736), MacOS (v14.7.13736) 이 있습니다. 초록색 최신 버전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시면? 좌측하단에 TeamViewer_Setup.exe 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게시자가 TeamViewer GmbH 로 나오고요~ 파일 열기 보안 경고 창이 뜹니다.

실행을 클릭해주세요.

 

 

어떻게 하겠냐 행동을 묻는 문항이 있고 아래는 어떤 용도로 사용하냐고 하는데요~

1. 설치

2. 개인용/ 비상업용

1, 2번에 체크를 하신 후에 '동의 - 종료'를 클릭해주세요.

 

 

팀뷰어 14 다운로드 후 설치 과정에서

이런 install 창이 뜰 것입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에는 다소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30초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초록색 게이지가 가득 차게 되면 설치를 마칠 수 있습니다.

 

 

팀뷰어 14 다운로드 후 설치를 마치면?

TeamViewer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 홈페이지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이곳에서 사용법 설명을 읽어보시도 좋을것 같고요. 아래에 이전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연결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는지 사용법에 대한 상세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2019/11/22 - [응용소프트웨어] - 팀뷰어 PC 다운로드

 

 

 

Teamviewer 최신버전 - 팀뷰어 14 다운로드 후 설치를 마치고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열립니다. 현재 버전이 구형인지 최신버전인짖 확인을 하고자 원하신다면? 

 

 

상단 항목에 보면 [도움말] 이 있습니다.

기타 옆에 [도움말]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신 후에 [새 버전 확인]을 클릭해주시면 현재 PC에 설치된 TeamViewer Version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진과 같이 TeamViewer 버전이 최신입니다. 새로운 TeamViewer 버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고 나온다면? TeamViewer 14 가 설치되어 있는을 의미합니다. 구형 버전의 경우에는 신버전이 표시가 되고, 신버전을 설치시에는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이상 지금까지 '팀뷰어 14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1) 2023.09.30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1) 2023.09.17
알송 다운로드  (0) 2023.09.02
팀뷰어 퀵서포트  (0) 2023.08.28
아두이노 드라이버 설치  (0) 2023.08.1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