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응용소프트웨어
  3. 눈물나게 쉬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눈물나게 쉬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 댓글개 · 포히드너


눈물나게 쉬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오늘은 '눈물나게 쉬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제목 그대로 너무나 쉬우니 사진만 빠르게 보시고 바로 홈페이지에서 download 받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GomPlayer 는? 예전부터 동영상 플레이어로 사용을 했었는데요~ 지금까지 사용하는 이유가 있다면? 아마 예전부터 쭉 사용을 해왔기 때문에 이 Player가 편해서 일 것입니다. 현재 정말 많은 동영상 플레이어가 나왔더라고요- 자막 크기 등 자주 사용하는 Player의 경우에는 예전부터 사용햇었기 때문에 단축키를 이용해서 원하는대로 설정이 쉬운데요~ 다른 동영상 Player는 새로운 기능들이 많고, 무언가 더 복잡해 보이더라고요- 아마 Gomplayer는 저와 같은 이유로 이 프로그램을 많이들 사용을 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눈물나게 쉬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구글에서 아래와 같이 그냥 검색창에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저는 정확도가 높은 구글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라고 검색을 하면? 사이트 하나가 나올건데요~ software.naver.com 으로 시작되는걸로 보아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연결되는 페이지 인것 같습니다. 마우스로 클릭 후 네이버 소프트웨어 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꼭 naver 회원이 아니셔도

일반 다운로드 받기가 가능합니다. 무료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그전에 사용범위를 보시면 프리웨어로 개인, 기업, 국내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맥킨토시에서는 사용이 안되고, Windows 윈도우즈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가 있는 program 입니다.



N사 계정에 로그인을 하시면 초고속 Download가 가능하시고,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일반속도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해이렇게 Gomplayer 설치파일을Download 받기전에


버전을 보시면 2019년 02월 25일에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버전은 v2.3.38.5300 이고요~ 기존 기능에서 '기능 개선'

- MP3 파일의 가사 표시 지원

- smi 자막파일 싱크 수정 시, 모든 언어에 반영

- smi 자막파일의 time stamp 오류 처리 

가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계속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진행을원하시면? 다 운 로 드 버튼을 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눈물나게 쉬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으로

이렇게 설치 파일을 받으면? 이 파일을 실행하시겠습니까? 물음에 '실행'을 클릭 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초반부 GOMPLAYER 설치하는 단계에서는 중요하게 보실 것은 없으시지만, 중간에 체크를 해제 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으니, 천천히 각 단계별로 진행을 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빠르게 하면 이상한 프로그램들을 막 설치하게되고, 툴바, 바로가기를 현재 등록하신 사이트가 아닌 다른곳으로 지정이 될 수 있으니 설치시에는 천천히 설명을 읽어보시고 진행해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다음 그리고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이어지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부터가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시면 기본 설치대로 하지 마시고 시작 메뉴에 단축 아이콘 생성 아래에 보시면 '곰헬퍼 설치',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 '위메프 바로가기 추가', '키즈락(Kids-Lock)설정' 을 모두 체크 해제해주세요. 지금 받고자하시는 동영상 Player와 무관한 것들이고, 해제를 해주시는것이 더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시고 다음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눈물나게 쉬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으로

다음단계에서는? 위와 같이 또 한번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 이 숨어져 있어요.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 있는데요~ 이것을 마우스로 클릭해 '체크해제'를 하신 다음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고, 정말 지겹게도 또 한번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 에 체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체크 해제'를 해준다음 '마침'을 눌러주세요. 고생하셨습니다. 이렇게 하시면 눈물나게 쉬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까지 마치신 겁니다.



끝난줄 아셨죠?

한번더 있어요... 위와 같이 '곰 제품 소개' 라는 창이 뜨면서 사진과 같이 설치를 낚는 창이 뜨는데요~ 이때는 상단에 X를 클릭해 빠져나와주세요.



이렇게 해서 GOMPLAYER 설치를 마쳤습니다. 이번에는 낚시가 아닌 정말로 고생하셨습니다. 바탕화면에 GOMPLAYER 아이콘을 더블 클릭 후 실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애니 등을 보실때는 자동으로 확장자 설정이 되어 있으니 그냥 더블클릭을 하신 후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따라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이번 글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