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 댓글개 · 포히드너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여러분은 교차로 하면 무엇이 떠오르세요? 저는 (일자리, 구인구직, 대출, 부동산 경매 매물) 등이 떠오릅니다. 예전에는 아침만 되면 종이로 된 신문이 버스정류장 앞에 가면 쉽게 받아서 볼 수가 있었는데요~ 이제는 종이로된 신 문은 거의 구하기가 어려워졌고, 온라인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전자북 형태인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통하면 정보를 접할 수 있더라고요~ 오늘 내용은 인터넷에서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를 통해 전자뷰어?같이 볼 수가 있더라고요~ pc가 아닌 모바일에서 정보를 주로 접하시는 분들은? 모바일 용 교 차 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일자리를 구하려면? 공통적으로는? 대학가나 학교, 카페 건물 앞에 전봇대에 종리로 구인/구직 등 스티커가 부착이 되어있는데요~ 예전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이제는 어렵게 종이 스티커나 신 문 등을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온라인에서 그것도 모바일로 어플을 통해 쉽게 정보를 접할 수 있다는 점이 예전과 달라진 점인 것 같습니다. 



모바일의 경우에는? icross (교 차 로)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이용을 하실 수 있고요 ~ PC 환경에서는? 위와 같이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서 '교차로신문'을 검색해주시면 icross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이곳에 들어가셔서 아래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이

중간? 밑 쪽에 보시면 '신문그대로 보기'가 있는데요~ 이것이 무엇이냐면? 알라딘이나 온라인에서 e북이 있죠? 전자뷰어 입니다. e북과 거의 유사하더라고요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할 수 있는 지역은? 전국, 해외까지 가능한데요~

서울권에는 (강남, 관악, 강북, 강서,강송, 동서울,마포, 서대문, 구로)지역이 있습니다.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경기권에서는? (경기북부, 고양, 구리/남양주/가평/양평, 김포, 부천, 성남, 수원, 안산, 안양,오산화성,용인/수지,인천,평택/안성, 하남/광주/이천/여주 교 차 로 가 있습니다. 경기지역은 좀 많습니다.



강원권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할 수 있는 지역은?

강릉, 원주, 춘천, 태백, 동해삼척,속초 지역의 정보를 접할 수가 있습니다.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충청권 지역에서는?

(세종공주, 당진, 대전, 백제, 서산시/태안군, 제천, 세종조치원, 천안/아산, 청주, 충주, 충서) 지역의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경상권은 위 사진과 같이 (경주, 구미, 김천, 김해, 대구, 밀양, 부산, 안동, 양산, 영주, 경산/영천, 울산, 진주, 진해, 창원, 포항, 한려) 지역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가능한 전라권은? (광양, 광주, 남원, 목포, 정읍, 군산, 순천, 여수, 익산, 전주, 서귀포) 지역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 지역으로는?

제주교차로 도 이용하실 수 있고, 해외권으로는? (하와이, LA,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토론토, 세부, 휴스턴) 해외의 정보도 접할 수가 있습니다. 



서귀포교차로 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발행 호수별로 날짜별로 시간의 흐름 순서대로 내림차순되어 정렬되어 있습니다. 내일 3월 20일 수요일은 제3165호 라고 나옵니다. 발행한지 벌써 3165 번째가 됐군요..? 보시고 싶은 발행 호 (날짜)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전자북? eBook 처럼 창이 하나가 뜨는데요~

사용법을 보면? 위와 같이 마우스 왼쪽을 클릭시에는 해당 페이지가 확대됩니다. 이때, 확대된 화면에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움직이는 방향 (상하좌우)으로 페이지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시에는? 이와는 반대로 페이지가 축소됩니다. 스크랩 기능중 좌(왼쪽), 우(오른쪽)을 클릭하면 원하는 페이지를 스크랩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스크랩된 내용을 지우고자 원하신다면? 오른쪽 하단 스크랩 탭에서 확인을 하시고 삭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작은 사이즈는 잘 보이지가 않은데요~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해 확대를 한다음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주컨설트 공인중개사, 수복 공인중개사, 가나 공인중개사 등 부동산 관련된 정보도 보실 수 있고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위와 같이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 해 확대를 했을때 화면입니다. 주로 경매매물 들이 아주 보기 좋게 잘 나와있습니다.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화면에서 꼭대기쪽에 보시면 바로가기가 있고 옆에 발행일이 있는데요~ 항목을 클릭하면? 과거 일짜의 발행호를 볼수가 있습니다. 2019년03월14일 ~ 2019년 03월20일까지 발행호가 있습니다. 선택을하면 선택하신 날짜로 이동을 합니다.



제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를 했을때 화면입니다. 가장 최신 발행호를 열었더니, 드론항공촬영 360 VR 제작이 뜨네요, 인터넷 부동산 정보도 있고, 임대 주택 아파트, 원룸임대, 에어컨 (이전 설치) 등 정보도 보입니다. 알찬 정보들이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의 경우도 이곳에서 보실 수는 있지만, 요즘은 잡코리아 등 유명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구인구직이나 아르바이트의 경우에는? 잡코리아 등이 더 잘 나오더라고요~ 이상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영어번역기  (0) 2019.04.28
아이폰 XS, XR 배경화면  (0) 2019.04.24
KT 인터넷 속도측정  (0) 2019.04.17
엡손 서비스센터  (0) 2019.04.14
열린음악회 방청신청  (4) 2019.04.1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