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열린음악회 방청신청

열린음악회 방청신청

· 댓글개 · 포히드너


열린음악회 방청신청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매주 일요일에 방영하는 음악 관련 프로그램으로는 'KBS 열린 음악회'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 생방송을 볼 수 있는 '열린음악회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신청을 하면 무조건 당첨되서 방영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랜덤으로 추첨을 해서 당첨이 됬을때만 여의도 kbs홀에 가셔서 티켓을 수령하시고 지정된 좌석에서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kbs 열린음악회 공연 일정을 보는법과 방청신청을 하는 방법까지 배워보겠습니다. 



매주 일요일에 하는 음악프로그램으로는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 쇼를 이끌어온 전통있는 음악방송인 KBS 열린음악회가 있습니다. 모든 공연이 kbs홀 에서 열리는 것은 아니며, 야외에서 하는 공연도 있습니다. 야외공연의 경우에는? 특별히 kbs홈페이지에서 방청신청을 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 공고글이 올라오면, 공연을 하는 해당 지역의 동사무소, 시청 등에서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제가 오프라인에서 하는 공연에 참석을 했었을때 당시의 경험을 보면 꼭 티켓을 소지 하고 있지 않아도, 자리가 남는다면? 줄을 세워서 행사장에서 티켓을 나누어주고, 나머지 분들은 뒤에서 서서 공연 관람을 할 수가 있더라고요) 좌석으로 보시려면 티켓이 있어야 합니다. 



열린음악회 방청신청 을 하려면?

위와 같이 네이버에서 '열린음악회'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방송 프로그램 정보가 나오는데요~ 빨간색 테두리의 '열 린 음 악 회'를 마우스로 클릭 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가장 최근에 일정이 잡힌 방송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내일 15:40분에 있을 2019년 4월 14일 미리보기 화면이 나오네요~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프로그램소개'가 있는데요~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알려드립니다 가 나올 것입니다. 여기 항목에 들어갑니다.



프로그램 소개 > 알려드립니다 에서는 위와 같이

매달 있을 열린음악회 공연일정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 달인 4월의 공연일정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4월 공연일정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열린음악회 2019년 4월 공연일정 이 나옵니다.


4월 16일 화요일에는 양산 통도사에서 야외 공연이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야외공연이 있는 날에는 특별히 kbs홈페이지에서 방영신청을 하는 것이 아니라 공지글 안내에 따라 초대권 등을 시청, 군청 등에서 발부 받으셔서 공연당일날 입장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장소가 KBS홀 로 되어있는 일정만 홈페이지에서 방청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열린음악회 방청신청 하는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시청자참여' 를 클릭 후 '방청신청'에 들어가셔서 할 수가 있습니다.



일자를 먼저 선택해주셔야 하는데요~

신청마감이라고 적혀있으며 신청이 불가능하시고, 신청가능의 한해서 열린음악회 방청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일짜로는 2019년 04월 23일 화요일 19:30 분 방송을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만 12세 이상만 관람이 가능하시고, 장소는 여의도 KBS홀 입니다. 확인을 하셨다면? 방 청 신 청을 클릭합니다.



KBS 홈페이지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 진행을 해주세요.



KBS 홈페이지 계정에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열린음악회 방청신청 을 하면?

위와 같이 신청자 이름, 신청구분, 개인 또는 단체를 선택해주시면 되고요~ 동반자명을 꼭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본인 혼자 관람을 하시는 경우에도 꼭 동반자명을 임의로라도 작성을 하신 다음 연락처에 본인의 연락처가 맞는지 확인을 하시고 완료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방청권이 신청되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닫기를 눌러 밖으로 나갑니다. 


이렇게 하면 위와 같이 '신청내역'에 들어가시면 방청일 선택 아래에 신청완료라고 나오고, 날짜 시간 등 정보가 나옵니다. 함께가시는 분들의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신다면 신청수정을 클릭해주시면 되고요~ 취소를 원하시면 신청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열린음악회 (열음) 방청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무조건 신청을 한다고 해서 100% 당첨이 되는것은 아니라, 너무 많은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영어번역기  (0) 2019.04.28
아이폰 XS, XR 배경화면  (0) 2019.04.24
KT 인터넷 속도측정  (0) 2019.04.17
엡손 서비스센터  (0) 2019.04.14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0) 2019.03.1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