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청주교차로컴씨 구인구직

청주교차로컴씨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청주교차로컴씨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청주교차로컴씨 NZINE 는 Cheongju에 거주하신 시민들에게 다양한 생활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데요~ 홈페이지명도 이름을 'NZINE' 로 지엇고 예전에 종이로된 신문보기 를 원하신다면? 온라인에서 신문그대로보기를 이용하면 최신에 발행한 호에서 일자리 취업, 알바 관련 정 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청주교차로컴씨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청주교차로컴씨 포털을 이용하면서 잘 되어 있었던 점이라면? 옛날에 종이로 보던 신문을 온라인에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통해 구인구직 관련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요, 일반 취업 뿐만아니라 아르바이트 (알바) 항목에 들어가면? (우레동네 알바, 주요 대학가, HOT 상권, 상세조건검색) 으로 Cheongju Si (청원구, 홍덕구, 서원구, 상당구) 우리동네 일자리를 정 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고, 주요 대학가로는? (충북대학교, 서원대학교, Cheongju 대학교, 그외학교)에 학교근처의 알바, 그리고 주요  상권인 (성안길, 봉명동 아이파크, 금천광장, 용암광장, 오창과학단지, 지웰시티 인근, 율량2지구, 하복대, 산남동, 그 외 지역) 일거리 등 정보를 보기가 쉽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청주교차로컴씨 구인구직과 관련된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먼저 공식 포털에 접속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청주교차로컴씨 를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바로가기 또는 직접 검색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 NZINE 에 접속을 하셨다면? 

우측 상단면에 보시면 '신문보기'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종이로된 청 주 교 차 로 newspaper을 이용해 구인구직 관련된 신문줄광고를 보고 연락을 해서 일자리를 구했었던 적이 있는데요~ 이제는 종이로된 newspaper을 구하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손쉽게 '신문보기' >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최신 발행호 순서대로 내림차순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과거에 발행했었던 newspaper들이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2020년 03월 27일자 발행호 신 문이 최신 발행호라 나와서 한번 마우스로 클릭을 해봤습니다.

 

 

메인 화면에는 iCross 라고 한글로 나오는데요~

일자리와 관련된 정 보를 접하시려면? 상단에 작은글씨에 적힌 '구인구직'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청주교차로컴씨 구인구직 관련 신문줄광고 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에 종이로된 신 문을 통해 일자리를 구하셨던 분들은 이렇게 이용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업직종별로, 특급, 생산직, 사무직, 요식업

 

 

사원 모집, 생산직, 시설관리 정규직 등 신문줄 광고의 작은 글들이 보이는데요~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확대가 됩니다. 확대를 하신다음 보셔야 업체명과 연락처가 적혀있습니다.

 

 

예전부터 종이로된 신문보기를 이용하시던 분들은 NZINE 청주교차로컴씨 온라인에서 '신문보기'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청주교차로컴씨 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취업] 과 [알바] 항목을 클릭해 취업은 장기간 일을 할 채용관련된 내용이 나오고요~ 알바는 단기간 하는 일자리들이 주로 나옵니다.

 

 

먼저, 알바 항목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우리동네 알바, 주요 대학가, HOT 상권, 상세조건 검색 항목이 있습니다.

 

 

사진과 가티 Cheongju의 (청원구, 상당구, 홍덕구, 서원구) 우리동네 일자리, 주요 대학가 (충북대, 서원대, 청 주 대, 그외학교)근처의 알바, 주요 상권에서 일자리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전국단위가 아니라 Cheongju 시 내에서 원하는 정 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점이 좋았습니다.

 

 

청주교차로컴씨 에서 [취업] 항목을 클릭하시면?

채용/인재 정보, 구인/구직 관련된 항목이 나오는데요~ 채용건수는? 상세검색에서 조건을 선택하지 않고 모든 일거리 건수를 조회했을때 536건이 검색결과로 나오더라고요~ 

 

 

청주교차로컴씨 에서 업직종 검색을 하면?

1차 분류에서는? (사무, 관리, 운 .전, 배송, TM, 영업, 강 .사, 교 .육, 간 .호, 의. 료, 건설, 노무, IT, 디자인) 등이 있었고, 2차 분류를 선택 후 3차분류를 선택 해 아래에 노란색 [검색]을 클릭하게되면 원하는 업직종을 검색하실 수 있는데요~

 

 

위에 사진과 같이 

만약 업직종을 음식점을 선택하셨다면? 2차 분류에서는 조리사, 주방장, 영양사, 위생사, 주방보조, 찬모, 설거지, 서빙, 숯불장치, 카운터, 지배인, 매니저 등 항목에서 세부업무 등을 선택 하신 후 

 

 

최종 3차 분류 까지 있는데요~

고기전문점을 선택 후 아래에 검색을 클릭해봤습니다.

 

 

총 조건에 맞는 음식점 > 조리사/주방장 > 고기전문점 상세검색시 검색 결과로 나온 것은?

총 3건입니다. 채 용 정 보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회사 업체명, 모집요강, 채용담당자의 연락처 정보 등 상세내용 정 보가 나오는데요~ 연락을 주실때는 청주교차로컴씨 'NZINE 취업에서 보고 전화 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문의가 쉽다고 합니다.

 

 

포털내에 인재정보 항목에 들어가면?

NZINE 청주교차로컴씨 에 회원가입 후 이력서를 제출한 사용자들의 인재 정 보 가 나옵니다. 열람을 하려면? 아래와 같이

 

 

기업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라고 창이 뜹니다.

일반인들은 이력서의 내용을 볼 수 없게 만든 점도 잘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다른곳은 그냥 이력서 정 보를 클릭하면 연락처, 성함, 특기사항 등이 바로 공개가 되는 곳들도 있는데요~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도 홈페이지의 관리가 잘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청주교차로컴씨 구인구직' NZINE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1) 2023.12.08
에어팟 갤럭시 연결  (0) 2023.12.07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0) 2023.12.01
용인교차로구인구직  (0) 2023.11.25
한컴타자연습 2019 무료설치  (3) 2023.11.2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