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체크 체크 과학 답지

체크 체크 과학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체크 체크 과학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현재 중학교 1~3 학년의 자녀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자녀의 학교 (중간,기말) 고사 내신이 걱정되실탠데요~ 여러 과목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과학' 교재 관련해서는? 온라인에서 평점이 괜찮은 개념부터 문제까지 한번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책이 있더라고요~ 5종 교과서의 핵심 개념을 모아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 했고, 기출 경향을 반영한 문제를 수록해 실전에 대비하는데 도움을 주는 교재라고합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중학교 1~3 클래스에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되는 "체크 체크 과학 답지"를 온라인에서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예전 처럼 요즘에도 대부분의 교재에는 앞/뒤 면에 보시면 정답 및 해설 부분이 있는데요~ 인고지능 시대인 요즘, 가방의 무게를 덜 무겁게 줄여줄 수가 있습니다. 바로 온라인 에서 체크 체크 과학 답지 를 내려받아 스마트폰으로 공유해 필요할때, 채점을 할때 보는 방법이 있는데요~ 천재교육 공식 사이트에서는 정답 및 해설 자료를 최신 (개정판) 부터 구판 까지 모두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더라고요~ 부모님들, 학생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체크 체크 과학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출처가 확실한 기관에서 자료를 내려받는 것이 악성툴 등이 PC에 설치되지 않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데요~ 위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천재교육'을 직접 검색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구입하신 교재의 정답 및 해설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검색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은?

위와 같이 천재교육 공식포털에 들어가시면? 스마트러닝이 있고, 참고서 페이지가 있습니다. 참고서 항목을 클릭합니다.

 

 

초·중·고 참고서 대표 브랜드 라는 문구와 함께 아래에 '참고서 홈페이지' 항목이 보이실 겁니다. 마우스로 클릭 후 들어가면?

 

 

천재교육 참고서 포털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비로그인 상태에서는 불가능하고, 꼭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에는 학부모, 선생님, 학생 구분이 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 상태에서 이벤트 항목 아래에 보면 돋보기 모양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교재명을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위 사진과 같이 '체크 체크 과학' 이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하면?

총 9개의 교재가 나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15개정 체크 체크 과학 중 1~3 (연간서)가 있고

조금 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가장 최근에 발매한 개정판인 체크 체크 과학 중 1-1, 2-1, 3-1 (2020) 이 보일 것입니다.

앞에 숫자의 의미는 클래스 (학년)을 의미합니다. Level 을 의미하고 아래로 스크롤을 더 내리면?

 

 

체크 체크 과학 중 1-2, 2-2, 3-2 (2020)

개념부터 문제까지 한번에 완벽하게 라는 문구가 보이는 교재를 볼 수 있어요. 1학기, 2학기 에 따라 알맞은 교재를 선택하셨을 것 같은데요~

 

 

위와 같이 체크 체크 과학 답지 중 1-1 (2020)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교재 아이콘을 클릭 하신 후 '학습지원' 에서 최신년도가 내림차순 정렬되어 가장 꼭대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정답과 풀이 옆에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회원만 이용가능한 자료입니다.' 라고 창이 뜰 것입니다.

로그인을 한 후 다시 시도를 하면? 초록색 아이콘이 나오고 잠시후에 

 

 

체크 체크 과학 답지 중 1-1 (2020) 를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PDF 파일로 내려받을 수 있고, 피디에프 파일을 실행시키면?

목차 부분의 내용이 구입하신 교재와 맞는지를 확인합니다. 1. 지권의 변화, 여러 가지 힘, 생물의 다양성, 기체의 성질, 시험대비 교재로는? 지권의 변화, 여러 가지 힘, 생물의 다양성, 기체의 성질 동일합니다. 문제의 해답 및 해설을 함께 볼 수 있기 때문에 문제를 풀다가 막히는 부분은? 해설 부분을 읽어보시고 이해를 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위와 다른

체크 체크 과학 답지 - (15개정) 중 2 (연간서) 입니다. 정답 및 해설 답 지를 받는 방법은? 동일한데요~ 교재 아이콘을 클릭 후 학습지원에서 해답에 내림차순으로 정렬되어 있어 가장 최근 정답과 풀이를 '다운로드'를 클릭 후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체크 체크 (15개정) 과 학 중 2 (연간서) 답지 입니다.

물질의 구성, 전기와 자기, 태양계, 식물과 에너지, 과 학 2-2 에서는 동물과 에너지, 물질의 특성, 수권과 해수의 순환, 열과 우리 생활, 재해·재난과 안전 에 대해 배웁니다.

 

 

이번에는 체크체크 과학 중 1-2 (2020) 교재 아이콘을 클릭 후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학습지원 에서 정답과 풀이 옆에 있는 다운로드 를 클릭하시면 답지 를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체크 체크 과 학 중 1-2 (2020) 교재에서는?

기체의 성질, 물질의 생태 변화, 빛과 파동, 과 학 과 나의 미래 에 대해 배우고, 시험 대비 교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금전에 1-1 을 클리어 하셨다면?

체크체크 과학 중 2-2 (2020) 교재로 넘어갈 수 있는데요~ 답지를 내려받는 방법은? 동일하게 학습지원에서 정답과 풀이 옆에 있는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내용을 보면

동물과 에너지, 물질의 특성, 수권과 해수의 순환, 열과 우리 생활, 재해·재난과 안전 진도 교재 및 시험 대비 교재 가 따로 분리 되어 있습니다.

 

 

체크체크 과학 중 3-2 (2020) 을 클릭 후

학습지원에서 정답과 풀이 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답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학교 3학년 클래스 Level 에 들어가니 답 지 가 중 1~2와 디자인이 달라졌습니다.

본교재는 여러 가지 화학 반응, 유전과 진화, 외권과 우주 개발, 과 학 과 인류 문명, 잠깐! TEST 서술형 대비 실전 문제 그리고 시험 대비 교재로 파트가 나뉩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교재를 구입하셨을 탠데요~

지금까지 소개해드렸던 체크 체크 과 학 답지 를 내려받으셨다면? 카카오톡 (KaKaoTalk) 으로 PDF 파일을 모두 보냅니다.

 

 

별도의 PDF 앱이 필요없이 카톡에서 그냥 PDF 를 열어볼 수가 있습니다.

Google Drive 구글드라이브 에 자료를 옮겨 놓으셔도 스마트폰에서 구글 드라이브에 들어가면? PDF, 엑셀, HWP 한글파일 까지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이렇게 활용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체크체크 과학 3-2 정답과 풀이 답지 

화면입니다. 1~2 학년과 다르게 3학년 부터는 디자인이 다릅니다. ^^; 

 

 

체크 체크 과 학 중 1~3 (2020) , 1-1, 2-1, 3-1, 1-2, 2-2, 3-2 그리고 연간서 가 1부터 3까지 있습니다. 구입하신 교재에 알맞은 답안을 온라인에서 내려받아 공부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체크 체크 과학 답지' 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에서 옮겨 보는 활용법 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으로 옷찾기  (0) 2023.09.15
신창역 전철시간표  (0) 2023.09.10
한글이름 영문변환  (0) 2023.08.27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1) 2023.08.18
케이티엑스 KTX 시간표  (0) 2023.08.1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