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스타그램
  3.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 댓글개 · 포히드너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instagram 은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대세 SNS 중 하나인데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많은 기능들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추가가 됐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고하면? 바로 프로필사진 을 확대 해서 볼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런 불편사항이 있어서 그런지 instagram Profile image 를 zoom 해줄 수 있는 포털 사이트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연애인의 사용자이름, 가족, 친구 등 프사의 원본 이미지를 얻을때 사용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instagra profile image zoom 을 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환경에서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실 수도 있지만 사이즈가 모바일 환경에서 하게되면 큰 이미지 (고화소)로 얻을 수 없기 때문에 가능하시다면 조금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데스크탑 PC 환경에서 해주시는것이 좋은데요~ 먼저 아래와 같이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를 하기 위해서는?

izuum 이라는 포털을 이용해야하는데요~ (바로가기) 를 통해 포털에 접속할 수 있고 직접 Google 에서 'izuum' 이라고 검색 후 서비스 이용을 해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 인스타 사진 크게보기 를 하려면?

IZUUM 닷컴을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이 사이트의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소셜 블로그 국기 모양? 아이콘이 우측 상단에 보이고, 아래에 보시면 영문으로 Username and press enter 사용자 이름을 입력 후 클릭하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정말 이대로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대한민국 K-POP 걸 그룹 중 탑 걸그룹에 해당되는 BLACKPINK 의 JENNIE 제니 양의 instagram 의 원본 profile image 를 얻으려면?  

위 화면과 같이 User Name 사용자 이름에 해당되는 부분이 jennierubyjane 입니다. 이부분을 마우스로 드래그 하신 다음 복사 ctrl + C 를 단축키를 누릅니다.

 

 

그런다음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를 하기 위해서는?

izuum 닷컴에 접속하신 후에 ctrl + V 붙여넣기를 해주세요. jennierubyjane 을 입력 후 엔터키를 누르면?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보시는것과 같이 제니 양의 공식 사이트의 업로드된 프사 보다 훨씬 좋은 고화질의 확대된 인스타 사진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를 이용하실 때는 연애인 초상권 등 문제로 개인 소장용도로만 활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하는 방법으로

다음은 국내, 일본 에서 Kpop 케이팝 탑 순위의 걸그룹인 트와이스 TWICE 입니다. 유저네임 이름이 twicetagram , 트와이스타그램 이더라고요~ 외우기도 쉽고, 공식 instagram 계정이라 초록색 체크표시 마크도 보입니다. 위와 동일하게 User Name 부분을 ctrl + C 복사하기를 한다음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를 할 수 있는 사이트인 iZuum 닷컴에 들어가서 트와이스타그램 을 영문으로 입력 후 엔터키를 쳤더니 위와 같이 zoom in 된 것 같이 고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윈스 분들이시라면 twice 로고를 소장하시고, 콘서트때 티셔츠? 를 입고 오시는분들도 본 것 같은데요~ 위의 방법대로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를 해서 PC환경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마우스 휠을 내리다보니 광고가 곳곳에 나오기는 하는데요~ 원본 이미지 퀄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것 같습니다.

 

미스트롯 1기

(진) 을 차지한 송가인 님 역시 instagram 에 들어가 공식 사용자 이름을 izuum 닷컴에 들어가서 화면과 같이 songgain_ 을 붙여넣기 하면?

 

 

데스크탑 PC나 모바일 instagram 앱에서 볼 수 있었던 이미지보다 훨씬 더 화질도 좋고 확 대 된 이미지가 나옵니다.

마우스 우클릭을 해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 1기 보다 미스터트롯 2기 (남성) 방송 프로그램이 더 재미있게 봤던 것 같은데요~

1등 (진)을 차지하신 임영웅님 공식 instagram 계정 입니다. im_hero_____ 가 Username 에 해당이 되어 이부분을 마우스로 복사 하신 후에

 

 

사진과 같이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하는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붙여넣기 ctrl +V 를 하면? 스크린샷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이때 enter 엔터 키를 누르면?

 

 

미스터트롯 (진) 우승자 임영웅님 의 Profile image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PC 나 Mobile instagram 앱에서 프 사 이 미 지 보다 훨씬 확 대가 되고, 큰 이미지로 받아서 소장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인스타 사진 크게보기 는 활용도에 따라서 국내/해외에 유명 연애인의 image 도 소장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1) 2023.11.12
인스타 스토리 캡쳐 알림  (0) 2023.11.02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0) 2023.10.08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0) 2023.09.26
인스타 숨긴계정 취소  (0) 2023.09.0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