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체크체크 수학 중 2-2 답지

체크체크 수학 중 2-2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체크체크 수학 중 2-2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체크체크 수학 중 2-2 교재는 천재교육에서 나온 개념 마스터의 최강자, 개념과 반복 학습 시스템으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중학 수 학 의 기본서 입니다. 쪽수는? 352쪽 분량이며 개념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쉽게 익힐 수 있는 가이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1단계는? 수 학 문제의 개념을 정리하고 원리를 이해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2단계에서는? 교과서 문제로 개념을 한번 더 체크하고 3단계에 들어가면? 실력문제 속 유형 해결 원리를 이해하고 마지막 4단계에서는? 기출 문제로 본인의 수준 (실력)을 체크 후 단원 마무리 및 테스트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단계별로 맞춤 Step 과정이 있기에 학 원에 다니시는 학생분들은 선생님들이 교재로 많이 사용을 하실 것입니다. 3단계, 4단계 과정에서 문제를 풀때는 채점을 하려면 해답지가 필요한데요~ 어떤 이유로 실수로 정답및 해설을 학 교 에 놓고 왔거나 카페나 공공장소에다 놓고, 어디다 두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분실을 한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를 대비하여 천재교육 공홈에서는 분실을 대비한 것인지 교재를 구입하신 학생분들이 보다 쉽게 채점을 할 수 있게 "체크체크 수학 중 2-2 답지"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체크체크 수학 중학교 교재를 공식홈페이지에서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합니다. 데스크탑 PC 환경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지만 모바일 환경에서 번거로움 없이 바로 스마트폰에 저장하는 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암기과목은 자신이 있는데 수 학 과목만 어렵다고 느끼시는 학생분들이 참 많은데요~ 사실은 저도 다른 과목보다 수 리 영역에서 어려움을 겪었고, 실제 시험에서도 대부분이 문제를 풀기 보다는 찍어서 맞췄던 것 같습니다. ^^; 체크체크 수학 중 2-2 교재 목차를 보면?

1. 삼각형의 성질

2. 사각형의 성질

3. 도형의 닮음

4. 닮음의 응용

5. 피타고라스 정리

6. 경우의 수

7. 확률

을 배웁니다. 1학기 보다 도형에 들어가면 비교적 쉽다라고 많은 학생분들이 느끼시더라고요^^;

 

 

요즘 국내에 학생들 스마트폰을 보면 갤럭시 보다 아이폰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이런 이유로

아이폰 iOS 기준으로 설명을 드릴건데요~ Google Chrome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셔도 좋지만, 애플 기본 브라우저인 Safari 사파리 를 이용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체크체크 수학 중 2-2 답지 를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내려받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천재교육'을 검색합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공식홈페이지에 보다 간편히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천재교육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올탠데, '참고서' 항목을 손가락으로 탭 해줍니다.

 

 

천재교육 공홈 - 이어서 나오는 참고서 에서 

초 중 고 참고서 라고 나오고 아래에 '참고서 홈페이지' 항목을 터치 해야 체크체크 수학 중 2-2 답지 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참고서 포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천재교육 참고서 포털에 접속하셨다면?

본 사이트에서 체크체크 수학 중 1-1, 1-2, 2-1, 2-2, 3-1, 3-2 시리즈 답지 를 다운로드 (내려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람모양 아이콘을 터치 후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천재교육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로그인을 합니다.

 

 

천재교육 참고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셨고, 로그인까지 하셨다면?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손가락으로 Touch 해서 다음과 같이 '체크체크 수학' 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총 검색 결과로? 전체 12개의 자료가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건의 교재가 검색이 되면?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립니다.

 

 

1페이지 (1 Page) 에는?

(15개정) 체크체크 수학 중 1-1, 1-2, 2-1, 3-1 교재가 있습니다. 2페이지로 넘기면?

 

 

(15개정) 체크체크 수학 중 2-2 , 3-2 답지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정답 및 해설은 내려받기를 원하시는 교재를 손가락으로 Touch 해주시면 되는데요~  

 

 

체크체크 수학 중 2-2 답지 를 다운로드 (내려받기) 위해서는 해당 교재를 터치 해봤습니다.

이곳에서 교재를 구입할 수도 있고, 동영상 강 의 도 볼 수 있고, 바로 동영상 항목 아래로 가면? [해답]이라고 보일 것입니다. +를 터치하면?

 

 

2018~2020 년도 가장 최신 개정판 교재의 해설

체크체크 수학 중 1-1, 1-2, 2-1, 2-2, 3-1, 3-2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아래로 방향 아이콘을 손가락으로 Touch 하면?

 

 

아이폰 iOS 환경에서는? IOS 운영체제 (아이폰, 아이패드) 이용자는 문서뷰어 전용 어플을 설치하여야 내용을 보실 수 있다고 창이 나오는데요~ 사실은 뷰어가 없어도 내용을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LTE, Wi-Fi 가 연결되어 있으면? 온라인에서 데이터를 사용하고 볼 수도 있지만

 

 

닫기를 누르면?

바로 온라인에서 이렇게 정답및 해설 페이지가 열립니다. 여기서는 데이터를 소모하기 때문에 소장 (다운로드)를 해주시는것이 좋은데요~ 아이폰에서는? 가운데 하단에 보시면 공유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공유 버튼을 누르면?

 

 

손가락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파일에 저장]이 있습니다. iCloud Drive 에 저장을 할 수 있는데요~ [파일에 저장]을 터치하면?

 

 

천재교육 참고서 페이지에서 체크체크 수학 중 1-1, 1-2, 2-1, 2-2, 3-1, 3-2 답지 를 내려받아서 모두 동일한 방법대로 [공유 버튼을 누르고] - [파일에 저장] - [문서]를 선택한 후 [저장]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나 데스크탑 폴더를 선택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문서 구분을 위해서 저는 문서 폴더에 저장을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이폰 홈 배경화면에서 [파일] 앱을 찾아서 실행을 시키면? iCloud Drive 에서 [문서] 폴더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방금전에 천재교육 참고서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았던 PDF 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지금까지 "체크체크수학 중 2-2 답지"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3~4단계 에서 문제를 풀고 하는 테스트 단계인데요~ 채점을 할때는 정답 및 해설이 꼭 있어야 하기 때문에 휴대폰에 PDF 파일을 저장을 해놓고 채점할때 활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모두 내신관리 잘하시길 바라고, 시험 성적 대박 잘 맞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0) 2023.12.23
춘천벼룩시장 구인구직  (1) 2023.12.22
clockology 페이스 다운  (1) 2023.12.17
군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0) 2023.12.16
깨비키즈 타자연습  (0) 2023.12.1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