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DaeJeon icross 는? 다른 지역의 교차로와 다르게 이곳은 '신문', '매거진', '온라인 부동산' 일자리, 취업 관련해서 종합적인 생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포털 사이트입니다. 다른 지역의 포털과 다르게 잡사이트를 별도로 운영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iOS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대전교차로' 앱을 이용할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신문 줄, 박스 광고를 통해 취업, 각종 일자리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제가 Daejeon iCross 포털을 이용해 보고 잘 되어있는 점이라고 느꼈던 부분은?

1.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앱

- iOS에서는 일부기능만을 지워지긴 하지만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는 PC 웹에서 접속했을 때처럼 각종 메뉴들이 나오고 한눈에 볼 수 있었으며 속도가 빨랐습니다.

2. PC에서 서비스를 이용했을 때처럼 신문 줄/박스 광고를 보기가 더 용이합니다.

- 특정 부분 화면이 잘리거나, 폰트가 깨지는 일이 없었습니다.

3. 광고주 입장에서는 쉽게 내가낸 광고를 찾기가 용이했습니다.

4. 다이렉트 전화 걸기, 종이신문보기 서비스

- 모바일 기술을 활용해 광고에 게재된 전화번호를 직접 '전화 걸기'가 가능하며, 종이신문보기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이용하던 종이로 된 신문을 보듯 볼 수가 있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 모바일 앱 환경에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icross 앱을 설치하셨다면? 앱을 실행시킵니다. 참고로) 아이폰 iOS 보다는 구글플레이에서 앱 환경에서 이용해 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아이폰용은 최적화도 그렇고, 일부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하던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는 PC처럼 그대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으려면?

모바일에서는 이렇게 '교차로선택' 지도 핀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대전교차로는? (논산시, 공주시, 조치원, 계룡시, 옥천군, 금산군) 지역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과 다르게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조금 불편했었던 점은?

다른 지역의 iCross의 경우에는? 별도의 잡 Job 포털을 운영해서 취업전문포털 사이트처럼 인재정보에 들어가면 이력서를 제출한 구 직 자 정보를 접할 수 있었고, 카테고리별로 리스트형 게시글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DaeJeon iCross 사이트에서는 오로지 신문광고를 통해서만 구인 일자리 정보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이 이용하시기에는 적합하지만, 나이가 젊으신 세대 분들은 글을 읽기가 쉽지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는 PC웹 환경과 동일하게 여러 메뉴들에 들어가면 각각의 정보를 얻을 수 있었지만, 아이폰에서는 줄광고 만이 볼 수 있었던 점은 조금 아쉬운 것 같습니다. 

 

 

줄광고 항목을 Click 하면?

구인/구직 관련해서 총 2,023건의 자료가 나옵니다. 주로 건축 인테리어 도면 대행, 내부목공인테리어 등 일자리가 있습니다. 홈 문구 아래에 있는 리스트 아이콘을 Click 하면?

 

 

구직 (13개) 게시물, 구인 (1,684) 게시물 이 있고, Daejeon과 가까운 지역의 일자리 정보들이 있었습니다.

바로가기를 누르면 해당 게시글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업직종은 다양했지만 주로 전문기술직이 많았습니다.

전기기사, 전자부품생산직 사원 모집 글들이 보이죠? 아이폰 모바일 앱에서도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었지만, 부족함이 있었고, 젊은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이 됐습니다. 이런 이유로 원하는 정보를 찾지 못하신 분들은? PC 웹환경에서 이용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으려면?

PC웹 환경에서 '대전교차로'를 검색합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공식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매거진, 문화센터, 온라인 자동차, 교차로 신문 메뉴가 보일 것입니다. 일자리와 관련된 섹션은? 교차로 신문인데요~ 다른 지역의 icross 사이트에서는? 신문 그대로 보기를 할 수 있는 신문 아이콘이 오른쪽 로그인을 하는 계정 입력란 바로 밑에 위치해 있는 것이 보통인데요~ 이곳은 사진과 같이 중간에서 좌측에 있는 것이 조금 특이했습니다.

 

 

Daejeon icross newspaper 신문은? 오늘날짜 2020년 11월 25일 발행호(제7141호)를 볼 수 있었고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이 E-Paper로 연결이 됩니다.

뷰어 이용하는 방법은? 마우스 왼쪽, 오른쪽 버튼을 이용해 확대/축소를 할 수 있고, 다른 페이지로 이동을 원하시면? 7시 방향과 5시 방향에 있는 마우스 아이콘을 한번 클릭하시거나 11시 방향에 있는 > 화살표 기호는 다음 페이지로 < 이전 페이지로 넘길 수 있습니다.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는? '취업정보' 항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섹션으로 바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요식업, 생산직, 기능직, 사무직, 교육직, 서비스직 다양한 업직종 관련된 구인 줄광고/박스광고를 볼 수 있었습니다.

업체명, 연락처, 보수 등 간단명료한 내용만이 확인을 할 수가 있어 연락처로 채용(인사) 담당자분에게 연락을 해서 문의를 하셔야 복리후생, 회사 위치, 성과급 등 월급, 급여 등에 대해서 정확히 알 수가 있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교 차 로 신문' 항목을 클릭하신 후에 '취업정보' 항목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조금 전에 보았던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에서 볼 수 있었던 줄광고, 박스광고를 이곳에서는 리스트형으로 쉽게 찾을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다양한 업직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해당 관련된 내용의 광고가 몇 개 있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 인의 경우 많은 양의 광고가 있지만

구직 항목을 선택 시에는 총 13건의 자료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스 광고를 클릭하면? 총 29개의 박스 AD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 흑백으로 나오고, 광고 내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전화번호에 적혀있는 인사(채용) 담당자분에게 문의를 통해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핀터레스트 사진 저장  (0) 2024.04.20
토스 계좌삭제  (0) 2024.04.18
다음메일 발송취소  (0) 2024.04.17
서해군산교차로 구인구직  (1) 2024.04.16
MEGA 클라우드  (1) 2024.04.1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