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개념 플러스 유형 2-2 답지

개념 플러스 유형 2-2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개념 플러스 유형 2-2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개념플러스유형 교재는? VISANG 비상에서 나온 개념 설명부터 유형별 문제까지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수학를 할 수 있는 책입니다. 시리즈로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초등수학, 탑 중등수학, 파워, 라이트) 이렇게 4개의 종류로 클래스별로 그리고 15년도 개정판, (구) 교재가 있습니다. 책 소개를 보면? 깔끔하고 자세한 개 념 정리와 부가설명으로 이해를 돕고, 서술형문제를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완벽한 풀이를 제공해 학습력을 기를 수 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부터 중학교 수준(Level) 까지 커버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원래 처음 책을 온/오프라인에서 구입을 하시면 정답과 해설지가 함께 포함되어 있는 구성인데요~ 건망증 으로 다른 장소에 놓고 오거나 분실하신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책은 있지만 정답및 해설지를 분실해서 문제를 풀었는데 맞았는지 틀렸는지 채점을 하지 못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개념 플러스 유형 2-2 답지" 를 4가지 시리즈를 구글 드라이브에 파일을 업로드해 공유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자료를 내려받으시면 되겠고, 더 많은 정답 및 해설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답 지를 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어떤 문제집, 책을 구입할때 고려되는 점이라면?

학교, 방과후 학습을 할때 구판 책을 사용하는지 아니면 15년도 개정된 책을 이용해 학습을 하는지에 따라 아주 큰 차이는 없지만 설명섹션, 일부분이 이전과 다른점이 있으니 정답및 해설지를 볼때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구성, 학습단원 에는 큰 차이는 없지만 개정판이 나오면 이전에 없었던 내용이 추가되거나 정리 부분에서 어렵게 설명하던 개 념을 좀 더 쉽게 풀어서 변경된 점을 볼 수 있더라고요~



요즘은 많은 학생분들이 갤럭시보다 아이폰을 더 사용을 하시는데요~

모바일 환경에서 정답 및 해설을 내려받으시는 분들은? 다른 브라우저보다는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개념 플러스 유형 2-2 답지 를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VISANG 비상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구글에서 그냥 '비상교재' 라고 검색을 하시면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이 모바일 사이트가 새로워졌다는 내용이 나오는 페이지가 열리는데, 이때 왼쪽에 Skip 넘기기를 클릭 합니다.



개념 플러스 유형 (초등수학, 탑, 파워, 라이트) 2-2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비상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비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없고,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하신 다음에 계정에 로그인을 하시고 [학습자료실]에 들어가야 합니다.



직접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 검색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워낙 많은 시리즈, 책이 나오기 때문에 학습자료실 아래에 초등, 중등 중에서 [정답·해설]을 클릭합니다.



개념 플러스 유형 (초등수학, 탑 중등수학, 파워, 라이트) 2-2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먼저 학년과 과목 그리고 브랜드를 클릭 후 보기에서 알맞는 항목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학년은 초등학교용, 중학교용 이 있습니다. 

Level 은 2학년 이겠죠? 중등2 - 수학을 보기 항목에서 선택 하신 후에 브랜드를 클릭하면?



비상에서 나온 여러 브랜드들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개념플러스유형>을 선택하면? 검색을 할 것 없이 바로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위와 같이 정말 많은 개념 플러스 유형 시리즈가 나옵니다.

이때 확인하셔야 하는점이라면? 뒤에 (15개정) 이 붙어있는지 안붙었는지를 보셔야 합니다. 구입하신 책에 개정판인지 아닌지 유무를 보시고 알맞은 책 제목을 찾으셔야 합니다.



개념 플러스 유형 (초등수학, 탑 중등수학, 파워, 라이트) 2-2 답지 시리즈가 있으며

숫자 골뱅이 등을 잘 확인하시고 정답 및 해설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하트모양 옆에 있는 PDF 아이콘을 모바일에서는 손가락으로 터치, PC에서는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개념플러스유형 2-2 (09개정)_개념편및유형편파워(부록포함)_정답해설.pdf 을(를) 다운로드하겠습니까? 물으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

아이폰 환경에서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시에는?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방금전에 내려받은 정답 및 해설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고, 돋보기 모양을 터치하면?



별도의 PDF 뷰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파일안에 있는 내용을 읽기가 가능합니다. 먼저 목차 구성부터 확인을 합니다.



방금 내려받은 개념 플러스 유형 (초등수학, 탑 중등수학, 파워, 라이트) 2-2 답지 는?

아이폰 [파일] 앱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PDF파일이 보일것입니다.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실것 같아, 구글 드라이브에 "개념 플러스 유형 (초등수학, 탑 중등수학, 파워, 라이트) 2-2 답지" 를 업로드해 공유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구글드라이브 공유링크 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총 자료는 4개 이고 파일확장자는 모두 PDF 파일입니다. 정답 및 해설지를 분실해 채점을 하지 못하고 계신분들에게 모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워치 네이버 로그인  (0) 2020.12.02
네이버 바코드스캐너  (0) 2020.11.19
애플워치 심전도 활성화  (0) 2020.11.06
SK매직 서비스센터  (0) 2020.11.05
누끼 따는 사이트  (0) 2020.10.3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