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예전부터 findall 벼룩시장은? 대한민국 전국에서 지역단위로 상품,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등 일상에 필요한 유익한 생활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신문인데요~ 경남 양산시 특정지역의 단기간, 장기 취업, 유용한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양산벼룩시장 데스크탑 PC 웹에서 공식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모바일 앱에서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합니다. 

 

 

얼마전에 N포털 사이트가 새롭게 개편을 해서 모바일과 PC를 통합하는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예전에는 데스크탑 PC영역이 따로 있어서, 모바일에서 검색할때와 데스크탑 에서 검색을 할때 검색결과에 차이가 있었습니다. 이제는 데스크탑 PC 이용자들도 많지만, 그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환경에서 검색을 하기 때문에 Mobile 중심으로 볼 수 있는 콘텐츠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것 같습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춰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도 모바일 앱을 이용해주시면 좀 더 편하게 원하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아이폰 -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 플레이스토어

에서 findall 앱을 설치하신 후 사진과 같이 홈 화면에서 app을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먼저 '지역별' 항목에 들어가주셔야 하는데요~

 

 

양 산 은? 대한민국 지도에서 '경상남도'에 해당이 됩니다.

경남을 손가락으로 Touch 하면?

 

 

경상남도 지역이 쭉 나오느데요~

양산시 - 아래로 방향 화살표를 탭하면?

 

 

사진과 같이 (교동, 남부동, 다방동, 덕계동, 동면, 매곡동, 명곡동, 명동, 물금읍, 북부동, 북정동, 신막동, 삼호동, 상복면, 소주동, 신기동, 어곡동, 용당동, 원동면, 유산동, 주남동, 주진동, 중부동, 평산동, 하북면, 호계동) 에서 거주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실 수 있고, 아니면 전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자료를 위해서는 전체에 v 체크를 하신 후 아래에 파란색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탭합니다.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법

첫번째 단계는? 지역선택

두번째 단계는? 업직종 선택 (희망 업직종)

세번째 단계는? 근무조건 선택

이렇게 세가지 단계 순서대로 보기의 알맞은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두번째 업직종을 탭하면?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에는 요리/서빙 에는 (주방장, 조리사, 주방보조, 찬모,밥모, 설거지, 서빙, 카운터, 점장, 매니저, 기타 요리), 생산/기술/건설 (제조,조립, 미싱, 재단, 섬유, 노무현장, 조선소, 건설, 공사, 보수, 전기, 시설관리, 배관, 용접, 취부, 사상, 선반, 밀링, 머시닝, 식품제조, 가공, 설치, 수리, 생산, 포장, 검사, 가구, 목공) 등이 있고

 

 

업직종 중 운송업, 매장관리 (슈퍼, 마트, 편의점, 대형마트, 쇼핑몰, 아울렛, 백화점, 찜질방, 사우나, 농수산, 청과, 축산, 의류, 잡화, 가전, 휴대폰, 물류, 재고, PC방, 오락실, 게임방, 노래방, 볼링장,기타) 다양한 직업이 있습니다.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 업직종 중에서

일반서비스/기타 에는? (생활도우미, 파출부, 경비, 보안, 헤어, 미용, 골프장, 기타서비스, 컴퓨터, it, 디자인) 사무/경리 (경리/회계/인사, 일반사무/내근직)이 있습니다.

 

 

업직종 중에서 상담/영업 (인바운드/CS, 아웃바운드/TM, 일반, 기술영업, 방문/판매, 홍보/마케팅)이 있고 교육직 관련된 업직종도 있습니다.

 

 

보기에 있는 다양한 업직종중에서 원하시는 업직종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특정 일을 선택하면 자료가 많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위와 같이 매장관리 하는 일을 하기를 원하신다면? '매장관리 전체'를 선택하신후 아래에 파란색바에 [선택완료]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두번째 단계인 희망 업직종을 선택하고나면?

마지막 세번째 단계인 근무조건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선택]을 클릭하면?

 

 

근무일, 근무시간, 연령 을 보기에서 선택할 수도 있고

꼭 세번째 근무조건을 선택하지 않아도 검색결과에서 더 많은 자료가 나오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여러 선택항목을 체크하게되면 오히려 검색결과에서 자료가 많이 나오지 않거나 아예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면? 세번째 항목은 선택하지 않고 검색을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검색필터 설정을 한 후 검색을 해봤습니다.

파킹사원 모집글, 도우미, 코디, 홀서빙일 

 

 

팀원모집, 판매직원 등을 모집하는 공고글들이 있습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동일한 업체의 게시글이 여러개가 있었습니다. 새로올라온 게시글인줄 알았으나, 업체명을 보니 동일한 내용으로 중복되는 글들이 꽤 많더군요. 

 

 

새로 올라온 공고글을 읽다가 원하는 업체를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탭을 해주면 상세모집요강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근무조건을 선택하지 않아도 상세모집 요강에 자세한 내용들이 적혀있습니다. 연령대, 복지혜택, 상시채용, 임시, 단기일자리 인지 구분을 하신 후에 지원방법은? 모집요강 안내대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특별한 말이 없다면? 접수 아래에 문의처에 있는 연락처로 채용(인사)담당자와 전화통화를 통해 문의상담 후 일을 할지 의사를 결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7.02
프린터 드라이버 삭제  (1) 2023.06.30
미국구글 바로가기  (0) 2023.06.23
오투 통합과학 답지  (0) 2023.06.22
상주시청 구인구직  (0) 2023.06.2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