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1919잡 구인구직

1919잡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1919잡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대한민국에는 정말 다양한 직업군 (일자리)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목욕탕에 가면 일정 금액을 내고 때밀이 서비스를 해주는 아저씨, 아주머니 분이 있습니다. 이분들 직업을 '세신사' 라고 말하는데요~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어떤분은 힘조절을 잘하셔서 시원하게 때가 밀리는경우가 있지만, 어떤 분은 때가 밀리기는 하는데, 아파서 한번 서비스를 받고 나면 살이 불겋게 올라서 하루 이틀 쉬어야 때를 밀 수 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전문적인 일을 하시는분들이시만 본인에게 잘 맞는 분이 있다는 말이 정말 맞는것 같습니다. 그밖에 (구두닦이, 남성전용 이발소, 네일아트, 피부관리, 스포츠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등 전문샵에서 일을 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목욕탕 때밀이, 세신사, 구두닦이, 이발, 스포츠경락마사지, 피부관리, 아로마테라피 관련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1919잡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일구일구잡 사이트를 알게된 계기는?

아는 형님분의 소개를 알게되었습니다. 젊은 나이때에 할 수 있는 일자리로 무엇이 있을까? 하고 있던 때였습니다. 그 당시에 저는 특별히 컴퓨터를 하는것 외에는 남다른 재능이 없었지만, 자신있는 것이 바로 다른 사람을 케어해주는 마사지? 해주는 것입니다. 친구들, 군대에서 선임들 에게 케어를 해주곤 했었는데~ 손맛이 있다고, 이걸 나중에 직업으로 해보면 어떻겠냐고? 농담아닌 말을 조금 들었습니다. 학벌이 좋거나 특별한 재능이 있거나 하지도 않고, 또 집안이 부유하거나 하지도 않았기 때문에 무엇을 해야하지? 어떤 일을 해야지 생각, 고민만을 하다가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관련된 대규모 구인구직 사이트인 '1919잡'을 아는 형님분에게 소개를 받았습니다. 



이곳은 다른 일자리를 구하는 사이트와 다르게 비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고, 꼭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일반 개인으로 가입을 하면? 무료 구직 등록을 할 수 있고, 업체의 인사(채용)담당자는 기업 회원으로 가입을 하셔야 인재 등록을 한 이력서를 열람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상단에 보면 결제하기 란이 있는데, 신청을 하면? 결제 즉시 원하시는 모든 정보 열람이 가능하고, 열람 기간 이용료는? 1개월동안 열람이 가능한 플랜이 (3만원)입니다.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을 운영하시는 사장님, 운영을 예정중인 사장님들은 이용하시는것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일구일구 Job 포털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홍보비를 절약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1919잡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검색 정확도가 아주 높은 Google 에서 사진과 같이 '1919잡' 을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공식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했을때 화면입니다.

회원제로만 운영하고 있는 포털로 비회원일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이 됩니다. 일반 게시글 열람이 불가능하고, 세신사,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피부관리 관련 일자리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면? (개인 또는 기업)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를 얻을때는? 왼쪽에 나와있는 두개의 박스를 봐주시면 되는데요~ 파란색은 목욕탕 관련, 초록색은? 마사지, 피부관리샵 관련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른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는?

공식사이트에 먼저 로그인을 하신 다음 홈화면에서 빠른구인(인재), 빠른구인(기업)정보검색 에서 먼저 지역검색에서 거주지역을 (해외, 전국, 서울, 인천,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남, 전북, 경남, 경북,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제주) 중에서 선택을 합니다.



1919잡 구인구직 에서 업종별 검색에 들어가면?

목욕업 (목욕탕, 사우나, 불가마, 한증막) 이 나옵니다. 관련된 일들이 나오는데요~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알바) 게시글도 가끔 올라옵니다. 꼭 세신사 업직종만 정보를 얻는곳이 아니라, 대규모로 다양한 직업군에 대한 정볼르 얻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일구일구잡 에서는?

세신사, 목욕탕과 관련된 일자리 말고도 또다른 메인 테마로는? 로드샵 (마사지, 피부관리)샵 직업이 있습니다. 카테고리에서 원하시는 직업을 선택하시면? 등록일, 업종, 지역, 제목, 성별, 이름, 나이, 경력 순서대로 정렬되어 최신글들이 내림차순 정렬되어 화면에 보여지게 됩니다.



세신사 일 업직종 특성상

급여가 정해져 있는 경우와 지역별로 차이가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의와 같이 희망월급여는? 정해져 있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이 협의후결정 으로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남성분들을 위한 전문 이발 일도 있는데요~

사우나에서 면도 및 이발을 해주실 전문가분을 모집하는 구인글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구일구 Job 은? 코로나 로 인해 예전에 비해 정말 10/1 정도 밖에 되지 않는 게시물들이 올라오지만 명성이 있는 곳이라 매일같이 여러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목욕탕 세신, 피부관련 일을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 반대로 이쪽 업종에 직원을 구하시는 사장님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트 일구일구Job 입니다. 이상 지금까지 "1919잡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알아봣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프로 이어팁 교체  (0) 2020.12.14
애플워치 화면 확대  (0) 2020.12.12
애플워치 네이버 로그인  (0) 2020.12.02
네이버 바코드스캐너  (0) 2020.11.19
개념 플러스 유형 2-2 답지  (0) 2020.11.1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