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IT/아이폰 앱
  3. 아이폰 배경화면 디즈니

아이폰 배경화면 디즈니

· 댓글개 · 포히드너

 

아이폰 배경화면 디즈니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여러분은 iPhone 배경화면으로 어떤 이미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전연령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background image 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아이폰 배경화면 디즈니' 무료로 받아서 지정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사이트는 Pinterest 핀터레스트 라는 사진 공유 Site를 이용할 것입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미지도 많지만, 블로그나 디자인, 일러스트 작품이 있기 때문에 모든 image가 무료는 아니고, 반드시 개인 소장용도로만 사용하셔야지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아래에 이어서

 

 

요즘은 disney 관련 옛날 애니메이션을 영화로 리메이크 제작되는 작품들이 참 많습니다. 얼마전에 알라딘 을 봤는데요~ 영화속 OST 노래들도 끝내주고, 역시 스토리는 원작을 그대로 가져와 현대판에 맞게 서투른 언어 표현, 정치적으로 문제가 될 어휘 들은 수정이 되어 신경을 많이 쓴것 같더라고요, 영화 라이온킹은 너무 실사같아서 그래픽이 많이 들어가 영화가 아니라 다큐멘터리 느낌이 들어 원작보다 몰입감이 떨어진다고 하더라고요~ 이제 곧 나올 영화 인어공주 도 너무 기대됩니다. 아래에서 소개드리는 Pinterest 핀터레스트 사이트에 들어가면? 라이온킹, 인어공주, 스펀지밥, 톨스토이, 겨울왕국 이미지 등 disney 애니메이션 작품들의 거의 모든 이미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디즈니 지정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N포털 사이트에서 '아이폰 배경화면 디즈니' 라고 검색을하면? 바로 최상단에는 검색결과로 나오지 않고, N포털 사이트 지식인 탭 아래에 보시면 [웹사이트] 영역이 있습니다. 거기에 보시면 210 Best 아이폰 디즈니 배경화면 images in 2019 로 올해 2019년 최고의 disney image 들이 공유되어 있습니다. 핀터레스트 (바로가기) 이곳에 접속을 하시면 라푼젤, 인어공주, 겨울왕국, 스펀지밥, 톨스토어 등이 있습니다. 모바일 iPhone 에서 Naver 앱 또는 사파리 브라우저로 접속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PC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고 다시 iPhone으로 옮기고 하면 조금 번거로움이 있어서, 모바일 환경에서 바로 핀터레스트 사이트에 접속하신 다음 원하시는 이미지를 찾습니다.

 

 

210 개 핀 , 팔로워는 15명이네요~ Pinterest 핀터레스트 회원이 아니시라면? 먼저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시면 좀 더 이용하기가 편해집니다. 

 

 

핀터레스트 Pinterest 가입은? 이메일, 페이스북, 구글 계정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 계정으로 연동을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메일로 가입을 하셔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디즈니 이미지를 지정하기 위해서는?

핀터레스트에서 원하시는 image를 찾습니다. 찾으셨다면? 항목을 터치해주세요. 그런다음 위에 보내기 옆에 있는 저장을 터치하시는 것이 아니라 현재 화면에 있는 image를 손가락으로 꾹 누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1. 내 휴대폰: 이미지 저장

2. 네이버 Keep: 이미지 저장

3. 네이버 클라우드: 이미지 저장

이 나옵니다. 1번 항목을 터치합니다.

 

 

사진 앨범에 저장되었습니다. 문구가 나오면?

이제 아이폰 사진 앨범에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그전에 현재 내려받은 image 항목 아래로 손가락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유사한 핀 더 보기 기능이 있어, 위 이미지는 겨울왕국의 캐릭터 엘사 입니다. 엘사 양의 예쁜 image 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Phone 사진 앨범에 들어가셨다면?

image 저장한 사 진을 찾습니다. 선택을 하신 다음

 

 

위와 같이 선택하신 image 화면이 나오면?

손가락으로 한번 터치후 좌측 아래쪽을 보면

 

 

가운데 하트 모양 아이콘 옆에 공유 버튼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아이폰 배경화면 디즈니' 지정하기 위해서는? 메일, 공유 앨범, 메모에 추가, Facebook, 네이버 클라우드 항목 아래에 보시면 위와 같이 '배경화면 지정' 아이콘이 보이지 않습니다. 손가락을 이용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어주면? '배경화면 지정' 아이콘이 나오게 됩니다. 터치를 합니다.  

 

 

그러면 스틸 이미지 와 시점 이동이 있는데요~ 둘 중 한가지 항목을 선택 하신 후에 image의 사이즈, 위치 등을 조절 후 '설정'을 해주시면? 

1. 잠금 화면 설정

2. 홈 화면 설정

3. 둘 다 설정

을 결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배경화면을 적용할 것을 잠금 화면만 인지, 아니면 홈 화면만 적용할 것인지, 모두는 3번을 터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디즈니 로 겨울왕국의 엘사 캐릭터를 지정해봤습니다.

위와 같이 백그라운드에 들어갑니다. 엘사 이미지는 이미 여름이 지나갔지만, 한 여름에 background image 로 지정을 하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

 

 

그밖에 다른 캐릭터 아이폰 배경화면 디즈니 도 동일한 방법으로 먼저 image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지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펀지밥 캐릭터 정말 귀엽습니다. 

 

 

disney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전연령이 이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초등학교 다니는 아이들도 배경화면으로 디즈니 캐릭터를 지정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이폰 배경화면 디즈니' 지정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T > 아이폰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심없음  (0) 2023.12.03
다음지도 검색 길찾기 팁  (2) 2023.11.26
아이폰 화면 녹화 앱  (0) 2023.11.17
고속버스 모바일 앱  (0) 2023.11.07
아이폰 자동밝기 끄기  (0) 2023.11.0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