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전국에는 지역을 대표하는 정보 신문지가 있는데요~ 광주에는 '광주사랑방' 이 있고, 익산에는 익산사랑방신문 이 있습니다. Iksan 의 살아가는 이야기들, 뉴스와 도움이되는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는 우리들이 흔히 아는 취업전문 포털과는 다르게 Iksan 시를 중심으로 취업, 일자리 관련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포털에서 취업,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는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정 보를 얻는 방법으로는? 몇가지가 있는데요~ 익산사랑방신문 에서 나온 '신문줄광고' 로 검색을 하는방법, E-Book 형태인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확인하는 방법, 외부 포털인 'e구인구직 (iksanjob)'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취업전문 포털 사이트의 경우에는 대한민국 전국 지역의 채용공고글을 볼 수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전국구로 하다 보니 지역구에서 얻고자 하는 정 보를 찾기가 수월하지 않은 면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익산 사랑방신문 에서는 원하신다면? 현재 거주하고 계신 지역인 Iksan 에 관련된 일자리 정보만을 얻을 수 있고, 업직종도 아주 다양해 일반 취업 공고 뿐만아니라 아르바이트(알바), 자격증, 과 .외 까지 알찬 정 보 가 가득합니다.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사진과 같이 '익산 사랑방신문' 을 직접 검색을 하신 후 포털에 접속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보다 편하게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Iksan 시의 뉴스들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일자리 관련된 내용은? 오른쪽에 보시면 '신 문 그 대 로 보 기' 라고 항목이 보이죠?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교차로나 벼룩시장 과 같이 종이로된 newspaper 를 보듯 온라인에서 전자뷰어 (E-Book) 으로 볼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에는 구인구직 관련 내용이 바로 나오지는 않고 6page 여섯번째 페이지로 넘기니 구 인 구 직 관련된 '신 문 줄 광 고' 들을 볼 수 있습니다.  뷰어 사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마우스 왼쪽 클릭하면 확대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시면 축소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기시려면? 뷰어 좌측상단에 > 방향 아이콘을 이전 페이지로 넘기시려면? < 방향키를 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익산 사랑방신문그대로보기 에서 '구인구직' 관련 정 보 들을 얻으실 수도 있고 또다른 방법으로는? E-Book 형태인 newpaper 느낌으로 보는것이 아니라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우측 상단 쪽을 보시면?

회원가입 항목이 있고, 광고접수가 있는데요~ 아래에 보시면 '신문줄광고보기' 항목이 있죠?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조금전에 보셨던 종이 newspaper E-book 에서 보던 신 문 줄 광 고 를 한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면 (의. 료, 미용, 영업,판매, 교 육 직, 아르바이트, 요리, 주방, 운. 전, 배.달, 생산, 기술, 노무, 기타, 과 . 외) 업직종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직종을 선택 하시면 아주 심플하게 (지역, 내용, 연락처)만 짧게 줄로 채용공고글을 볼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담을 수 없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적혀있는 연락처로 전화문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위 사진과 같이 Iksan 사 랑 방 홈페이지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e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iksanJOB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곳도 사 랑 방 과 같이 신 문 줄 광 고 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차이라면? 명함 사이즈의 크기로 (사무직, 의 .료, 미용, 영업,판매, 교 육 직, 알바, 요리,주방, 운. 전 , 배 달, 생산, 기술, 노무, 기타, 자격증, 과 .외) 업직종 관련된 일 자 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업직종을 마우스로 클릭 해주시면 관련된 직종과 관련된 검색결과가 나오는데요~

유료광고를 낸 프리미엄 스페셜이 먼저 나오고, 그다음 신 문 줄 광 고 (일반채용)글이 나옵니다. 사진과 같이 (업체명, 내용, 주소, 연락처)로 명함 사이즈라 그런지 아주 보기에 깔끔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트위터(twitter) 보다 글자수 제한이 있어 더 짧은 글만 작성이 가능해 업체명, 어떤 일자리 관련된 공고인지만 확인이 가능한 정보의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공통적인 특징으로는? 아래에 연락처가 있으므로 이곳에 전화통화를 하실때 '익 산 사 랑 방 신 문 구인구직' 공고글을 보고 연락드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건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른 업직종 보다 공고글이 많지는 않지만 아르바이트 (알바) 모집관련 글도 포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 알바, 도시락점 등이 보입니다.

 

 

포털 상단에 있는 '자격증' 항목을 클릭하시면?

자격증 관련 일자리가 있네요? (학원, 아카데미 , 평생교육원) 등이 나오더라고요~ 자격증 관련된 일은 제가 여러 취업관련 포털을 이용해봤지만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에서 처음접했습니다.

 

 

그밖에 가장 일반적인 업직종으로는? 일반음식점 일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모집공고글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생산직 업직종도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요~

음식점 일 만큼 공고글이 많지는 않지만 또 적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관련 유익한 정보를 얻는 방법을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정부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3.10.16
라이트 쎈 중등 수학 2 하 답지  (0) 2023.10.15
공중전화 위치찾기  (0) 2023.10.06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0) 2023.10.05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1) 2023.10.0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