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쎈 시리즈는 좋은책신사고 에서 나온 중학교 수학 베스트셀러 문제기본서 입니다. 구성을 보면? 총 328쪽 (본책 분량이 216쪽에 해설부분이 112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교재의 특징이라면? 베스트셀러 교재답게 문제 유형이 다양하고 C단계 쪽에는 어려운 난이도 문제가 있고, 학년별로 여러단계 문제로 학습 레벨에 알맞는 문제를 풀수있어 시험을 대비하기에 좋은 교재입니다. 저는 예전에 학교에 다닐때는? 책상 서랍이나, 체육관에다 교재의 정답및 해설을 그냥 놓고와서 나중에 어디서 잃어버렸는지 못찾은 경우가 많았었는데요~ 저처럼 정답및 해설지를 자주 분실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런지 신사고에서는 해답지를 분실하더라도 온라인에서 자료를 쉽게 내려받을 수 있게 해놓았더라고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베스트셀러 문제기본서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를 모바일 환경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배워볼까 합니다.

 

 

쎈 중등 수학 1 하 교재의 목차를 보면?

V. 기본 도형

10. 기본 도형

11. 위치 관계

12. 평행선

13. 작도와 합동

 

VI. 평면도형

14. 다각형

15. 원과 부채꼴

 

VII. 입체도형

16. 다면체

17. 회전체

18. 입체도형의 겉넓이와 부피

 

VIII. 통계

19. 자료의 정리

20. 자료의 해석

 

으로 대부분의 학생들은 1학기 때 (상)이 (하) 교재에 비해 훨씬 더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중학교, 고교, 대학생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아이폰인데요~ iPhone 환경에서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를 내려받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바탕화면에 있는 애플의 기본브라우저인 사파리 (Safari) 앱을 실행시킵니다.

 

 

Google 구글에서 '신사고'를 검색하면?

좋은책신사고 가 나올 것입니다. 직접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책신사고 공홈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초교 옆에 있는 "중등" 항목을 클릭해야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를 내려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책신사고에서 나온 수많은 교재 시리즈가 있습니다.

브랜드별 을 손가락으로 Touch 하면?

 

 

신사고 기본영어 바로 아래에 보면 '쎈' 이라고 보일 것입니다.

SSAN 을 Touch 하면?

 

 

전체 7건이 검색결과로 나옵니다.

학년별로 있고, 1학기 상, 2학기 하 가 보일 것입니다.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내년도 2021 교재를 손가락으로 Touch 합니다.

 

 

그러면? 보라색 책 표지의 베스트셀러 기본서 교재가 나올 것입니다.

정가는 15,000원 이고 아래에 [학습자료 4]에 보면? 정답과 해설이 있습니다. PDF 를 터치하면?

 

 

좋은책신사고 에서는 비회원으로 해설지를 받을 수는 없고

꼭 신사고 포털의 회원가입을 하시고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다시 아까 과정을 들어가시거나 위에 공유드린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들어가신다음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PDF 를 터치하면? 위와 같은 다운로드 팝업이 뜹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애플 사파리 Safari 브라우저에서 우측 상단에 보면 작은 다운로드 아이콘 표시가 보일 것입니다. 손가락으로 아래화살표 방향에 원동그라미 아이콘을 Touch 하면?

 

 

파일을 내려받을때 처럼 파일을 전송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완료가 되면? 이렇게 18.4MB 용량의 PDF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완료하셨다면?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실행이 됩니다.

 

 

위와 같이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를 다운로드 완료 후 열기를 했을때 화면입니다.

자동으로 iCloud Drive, 파일 앱에 저장이 됩니다. 다른곳으로 이메일, 에어드롭 등으로 공유를 하시려면? 좌측하단의 공유버튼을 누르면?

 

 

AirDrop, Mail, 메세지, 핀터레스트에 저장 등 메뉴가 있습니다.

공유를 원치 않으시면 그냥 답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조금전에 PDF 파일 다운로드 를 클릭하시면?이렇게 바탕화면에 있는 기본 [파일] 앱을 실행시키면? 다른 폴더에 저장되는것이 아니라 바깥에 iCloud Drive 에 자동 저장이 됩니다. 다운로드, 데스크탑 등 폴더로 이동을 원하시면? 편집을 누른다음 [이동]을 시킬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를 모바일 환경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저처럼 해설지를 자주 분실하는 학생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0) 2023.10.10
공중전화 위치찾기  (0) 2023.10.06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1) 2023.10.03
일품 수학 상 답지  (1) 2023.09.28
학점 백분율 계산기  (0) 2023.09.1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