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풍산자 수학 상,하 답지

풍산자 수학 상,하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풍산자 수학 상,하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지학사에서 고등학교 1학년 대비용으로 나온 교재인 '풍산자 수학 (상), (하)'가 있습니다. 직접 이 교재를 풀어본 네티즌의 평가를 보면? 한눈에 봐도 정말 바로 알아볼 수 있게 잘 정리가 되어 있는 점이 좋았고, 난이도는 보통 정도 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수 학 교재와 문제집을 함께 보기에 좋다고 합니다. 본 교재는 본문 320쪽, 해설 96쪽으로 해설지가 함께 포함이 되어 있긴 하지만 요즘은 스마트폰 Mobile 로 답지를 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온라인에서도 PDF 파일로 정오표와 정답 및 해설을 내려받을 수 있더라고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풍산자 수학 상,하 답지"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플랫폼 

데스크탑 PC, 태블릿 PC, Mobile 환경에서 웹브라우저 (크롬) 앱을 이용하셔도 되고요~ 검색을 할때는 아래와 같이 

 

 

풍산자 수학 상,하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Google 포털에서 '지학사'를 검색해주세요. 성격이 급하신 분들을 위해 바로 접속을 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직접 온라인에서 지학사를 검색 후 공식 사이트에 들어오셨다면?

노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팝업창도 몇개가 뜨는데요~ X를 눌러 끄기를 해주시고요.

 

 

위 사진과 같이

참고서 항목을 클릭하신 다음 '고등' 을 클릭합니다.

 

 

풍산자 수학 상,하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클래스 학년은 고등학교 1학년을 위한 교재이므로 고등을 클릭하시고 아래에서 수 학 과목을 선택합니다.

 

 

풍산자 는 수학 관련해서도 시리즈별로 있고, 중등, 고등 교재가 있습니다. 라이트, 반복수학이 있으니 시리즈 선택 항목에서 '풍산자'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고등] - [수학] - [풍산자] 순서대로 클릭을 하셨다면?

검색결과로 아래와 같이 풍산자 교재들이 쭉 나올 것입니다.

 

 

풍산자 수학 (상) 교재는? 본문 320쪽, 해설 96쪽이고 남색 겉표지 이고, (하) 교재는? 빨간색 겉표지에 본문 192쪽과 해설 부분이 48쪽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색 겉표지인 풍산자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정오표 다운 옆에 있는 항목인 '정답 및 해설 다운'을 클릭합니다.

 

 

데스크탑 PC 환경에서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고, 모바일, 태블릿 PC에서 다른 화면이 나올 수 있습니다. 크롬 앱에는 '데스크탑 버전으로 보기' 를 해주시면 모바일에서도 자료를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제목은 풍산자(상)_정답과풀이_web.pdf 입니다. 선택 항목에 체크를 하신 후에 받기를 클릭합니다.

 

 

데스크탑 PC 환경에서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마우스 우클릭 후 다운로드 를 해주시면 되고요~ 모바일에서는 공유버튼을 눌러 PDF 로 저장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풍산자 수학 하 답지 를 받는 방법도 위와 같습니다.

지학사 에서는 별도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학년 (클래스) > 과목선택 > 시리즈 선택을 하시면 온/오프라인에서 구입하신 교재의 답지 파일을 PDF파일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 교재의 경우에도 정답 및 해설 다운을 클릭하시면? 전체받기에 체크를 하시고 받기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왼쪽 오른쪽 왕관 크라운 모양의 아이콘이 있고 제목으로 풍산자 수학(하) 라고 나옵니다. 

데스크탑 PC에서는 마우스 우클릭 후 다운로드를 받아주시면 되겠고, 모바일에서는 공유 버튼을 눌러 PDF 로 내보내기,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파일에 저장 등을 해주신 다음 PDF 파일을 읽을 수 있는 앱을 내려받아 문제를 다 푸시고 정답을 확인할때는 모바일로 확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풍산자 수학 상,하 답지' 를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정답 및 해설을 보시고, 꼭 좋은 성적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점 백분율 계산기  (0) 2023.09.19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는?  (0) 2023.09.18
사진으로 옷찾기  (0) 2023.09.15
신창역 전철시간표  (0) 2023.09.10
체크 체크 과학 답지  (0) 2023.08.3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