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교차로는 전국단위로 있는 생활정보 신문지 인데요~ 장점이라면? 거주하신 지역 내에서 원하는 생활, 일자리, 취업, 아르바이트 관련된 정보를 얻을 때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얻을 수 있는점 인 것 같습니다. 청주교차로는 충청권에 해당되며 구인구직 을 포함해 총 876건의 신문줄광고가 있고, 특이점으로는? 업직종별로 카테고리를 잘 만들어 놓았는데요~ (빨리구함, 구함) 항목으로 급한 구인글은 따로 카테고리가 있어 더 보기에 좋더라고요. PC 웹을 통해서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를 통해 온라인 newspaper에서도 일자리 관련된 구인구직 신문줄광고를 볼 수 있지만  오늘은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앱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배워볼까 합니다. 

 

 

청주 지역에 현재 거주중이시고 취업, 알바(아르바이트) 관련된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PC환경에서 웹에서 공식 포털'NZINE'에 접속하신 후 '취업', '알바' 항목을 클릭 하시거나 또는 '신문보기'에서 '신문그대로보기'에 들어가 신문줄광고 에 등록된 구인글을 보시거나 또다른 방법으로는? 모바일 icross 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본글에서는 PC 웹 환경이 아닌 모바일 환경에서 icross 앱을 사용해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동일하게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iOS 는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기종에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에서 각각 설치를 완료하신 후에 icross 앱을 실행시켜줍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화면에서 권한, 알림 등에 동의를 해주신 다음

사진과 같이 지역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청주교차로 는? 충청권에 해당이 됩니다. 충청권을 터치합니다.

 

 

충청권 지역에서 '청주교차로' 를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터치를 합니다. (청원, 진천군, 연기군, 청 주 시)와 관련된 유익한 일자리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공식포털인 NZINE 에서는 '신 문 보 기' 항목에 들어가면 예전에 종이로된 icross newspaper 을 보듯 온라인 뷰어를 통해 일자리 관련된 신문줄광고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는? 신문그대로보기 를 할 수는 없지만 '신문줄광고' 항목에서 '구 인 구 직'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구인구직 총(876)건의 신문줄광고가 있습니다. 아래로 방향 화살표를 터치하면?

업직종 카테고리를 볼 수 있는데요~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업직종으로는? (교육, 건설, 기술직, 기타, 배달직, 뷰티케어, 사무직, 생산직, 서비스직, 알바(아르바이트), 영업직, 요식업, 운 .전 직, 의 .료 직, 판매직)이 있고, 각각의 전문직종 항목을 터치하시면? 하위 메뉴가 나와서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icross 전지역 특성상 일을하겠습니다. ( 구 직) 관련된 공고가 적은 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주로 사장님들이 신문줄광고를 내시기 때문에 취업전문 포털 처럼 이력서를 제출할 수 있는 별도의 Job 포털이 마련되어 있지 않다면 구 직 관련된 공고 확실히 적더라고요. 일을하겠습니다(구 직) 에서 기술, 생산, 현장직 항목에 들어가봤습니다.

 

 

내장목공 인테리어 인건비만 받고 싸게 해드린다는 내용, 모든 용접 관련된 일을 하겠다는 공고 등이 있습니다. 4건의 올라온 신문줄광고 모두 해당 업직종 분야에서 전문가분이 작성하신 글 같습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앱에서는?

카테고리별로 업직종을 나누어놓았습니다. 서비스직에 들어가면? (가정부업, 경비, 경 호, 스포츠, 숙 박, 편의점, 대형마트, 주유, 충전, 청소) 등 하위 메뉴가 나옵니다. 옆에 있는 숫자가 신 문 줄 광 고 건수 입니다. 

 

 

서비스 > 편의점, 마트, 대형마트 항목에 들어갔더니

빨리구함 공고글이 있습니다. 그냥 '구함'과 '빨리구함' 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좀 새로웠습니다. 둘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공고글로만 보았을때 차이는 없어보이는데요~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보기에는 모바일 앱에서 보면 이렇게 간략한 정보만을 볼 수 있어서 원하는 정보를 찾기가 수월한 것 같더라고요~ 보통은 제목만 적혀있고, 중복된 내용도 많고, 제목을 클릭해 내용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신문줄광고 이기 때문에 보는 입장에서는? 텍스트 수의 제한이 있어서 보기에 깔끔하고,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연락처로 채용담당자, 사장님과 전화통화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직종중에는 요식업 부분이 정말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데요~

보시는것과 같이 147건을 차지하고, 고기, 분식, 영양사, 오리닭전문, 일식점, 중식점, 치킨호프점, 카페, 레스토랑, 탕찜전문점, 한식당 등 정말 다양한 일자리 정보들이 가득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카테고리별로 잘 나누어놓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영양사를 구하는데 빨리구함과 구함 두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제가 일을 해야하는 구 직 자 입장이라면 빨리구함 의 공고글을 읽고 월급 등 보험 혜택 적용되는지 합의를 볼 것 같습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단체급식소 에서 빨리구함 항목에 들어가봤습니다. 사진과 같이 단기간 일을 하는 일거리가 아니라 장기간으로 할 직원을 모집하는 공고글임을 알 수 있습니다. 4대보험 혜택도 있고, 퇴직금 내용이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전화번호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시거나 아래에 있는 연락처로 사장님, 채용담당자분에게 연락주실때는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줄광고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앱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교차로구인구직  (0) 2024.03.09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0) 2024.03.06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바로가기  (7) 2024.02.26
넷플릭스 로그인 오류  (2) 2024.02.24
애플워치 초기화  (1) 2024.02.2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