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전주교차로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전라북도 JeonJu 하면? 유명한 국내 여행지 중 하나로 '한옥마을' 그리고 신문으로는? 부동산, 구인, 생활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전주교차로' 가 떠오르는데요~ iCross 모바일 앱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기존 Jeonju icross 공식사이트가 개편 후에는 이전보다 서비스를 이용하기가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일일 방문자는 6,991명, 전체회원은 56,924명, 월방문자는 104,545명 이용자가 많은 활성화된 JeonJu iCross 사이트, 오늘은 모바일 환경에서 새로 개편된 "전주교차로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할까합니다.

 

작년부터인가 예전의 iCross 오래된 사이트는 새롭게 새단장을 해서 홈페이지가 개편을 한 지역이 있습니다. 대구 DaeGu 는 앳잡 으로 이름을 변경했고, JeonJu 는 이름을 변경하지는 않았지만, 이전과 다르게 모바일 Mobile 환경에서도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접하기 좋게 바뀌었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은?

데스크톱 PC 를 이용하시거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교 차 로' 앱을 설치 후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모바일 환경에서 정 보를 얻는법을 소개해드릴 겁니다. 먼저, 아이폰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 에서 icross 앱을 설치합니다. 

 

앱 실행후 '좌측 상단에'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역선택을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전국 지역중에서 Jeonju 는 전라북도 이기 때문에 '전라권'을 선택합니다. 

 

사진속 빨간테두리를 쳐놓은 지역을 선택합니다.

전주교차로 는 완주군 도 포함 됩니다.

 

iCross 앱 내에서 관련 정보, 페이지가 열리는것이 아니라 사진과 같이 브라우저로 자동 연결이 되면서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가 열립니다.

1.부동산

2.구인

3.자동차

4. 신문그대로보기

5. 신문 줄/박스 광고

 

1~5번 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먼저, 4번 신문그대로보기 항목을 손가락으로 클릭을 하면?

 

두개의 테마가 나옵니다.

신문보기를 할 건데~ 부동산 또는 구인 둘 중 하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동시에 보지는 못하며 둘 중 하나를 먼저 보시고 이후에 다른 테마를 원한다면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최신 발행한 신문발행호 날짜가 나옵니다.

2021년 01월 18일 월요일, 이전 발행한 신문도 나옵니다. 열람을 원하시는 Newspaper 이미지를 손가락으로 클릭하면?

 

전주교차로구인구직 -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모바일 환경에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화면이 깨지거나 하지 않으며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가 잘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속도도 빠르고, 다른 iCross 지역과 다르게 전자뷰어 페이지의 사용법 또한 다른곳과 다른것 같습니다. (컨트롤 페이지 열기, 전화 연결,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확대, 축소) 에서 동그라미 와 화살표 방향으로 뷰어 사용법에 대해 간단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뷰어 사용법을 읽어보셨다면? '하루동안닫기'를 Click 합니다.

 

하단에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첫면, 빠른구인, 구인구직, 박스광고몰아보기 등 원하는 테마의 섹션으로 바로가기 할 수가 있습니다. 위 부분도 다른지역의 icross 의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와 비교해서 볼때 더 이용하기가 쉬운것 같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바로가기를 이용하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이 되면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글씨가 작기 때문에 손가락으로 확대를 해서 보셔야 합니다.

 

다음장 페이지로 넘기려면? 손가락을 으론쪽에서 왼쪽으로 밀면 다음장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박스구인 몰아보기, 도 있고, 사원모집 공고도 보입니다. 텍스트로만 나오는 것은 줄광고 이고, 텍스트 아래에 표같이 블록이 있는것을 박스광고 라고 합니다.

 

다음 장으로 넘기기를 하다가 원하는 내용이 없다면?

< 아이콘을 여러번 눌러 이전 전주교차로 메인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조금전에 봤던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에서 볼 수 있었던 '신문줄광고, 박스광고'를 목록형으로 모아서 보기를 원하시면? '신문 줄/박스 광고'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사진과 같이 구인, 구직 항목중 원하시는 항목을 클릭하면? 업직종별로 (교 사, 강 사, 의 료 직, 사회복지사, 영양사, 조리사, 판매, 사무직, 상담, 텔레마케터, 영업, 기술, 생산) 중에서 1차 업직종 항목을 선택하면? 2차 업직종 세부 업직종이 나옵니다. 관련된 일자리에 알맞는 줄광고,박스광고 글이 있다면? ( 소갈호) 안에 숫자가 들어가 있고, 만약 관련자료가 없다면 숫자 (0)으로 되어있을 것입니다.

 

위와 같이 목록형으로 업체명, 모집요강, 카테고리로 볼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종이로된 신문보기를 이용하지 않으셨던 분들은 목록형으로 보시는것이 더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 입니다. 방금전까지 설명을 했던,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구 인' 항목을 클릭해 별도의 페이지에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데스크톱 PC 에서 정보를 얻는 분이시라면?

구 인 페이지에서 보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직무 직종, 추천채용, 전문채용관, 근무지역) 으로 중요 항목들을 구분해놓아서 보다 쉽게 원하는 일자리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 점이라면?

데스크톱 PC에서 이용을 하는것과는 다르게 모바일 앱에서도 Ui가 좋아 처음 이용을 하시는분들도 쉽게 아이콘을 보시고 바로 이해를 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을것 같습니다. 

 

업체명, 브랜드에는 로고가 보이며 정규직인지, 알바인지, 비정규직인지 구분, 업종별 카테고리, 경력, 학력, 근무지 순서대로 보입니다. 한눈에 보이기에도 좋고, 관심가는 업체인 '본죽'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채용정보에는 업체명, 모집직종, 담당업무, 경력, 학력, 근무조건 근무지가 나와있고, 아래에는 담당자 연락처, 연락하기 항목이 있습니다. 만약, 시급, 월급 등 중요한 내용이 빠져있는 경우에는 상담을 통해라고 모집요강에 적혀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담당자 분과 연락하기 를 눌러 전화통화로 급여에 대해 협의 후 결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상세요강에는? 주방직원 구함, 근무시간, 우대조건, 주소지, 연락처,복리후생 information이 나와있습니다. 짧게 "전주교차로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해본 소감을 말씀드리면? 데스크톱 PC에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만 모바일 환경에서도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 이용시에 화면 깨짐, 오류 등이 없었고, 속도도 빠른편이고, 업직종별 분류가 되어 있어 원하는 정 보를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전주교차로구인구직" 모바일 환경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크체크 수학 중 3-1 답지  (1) 2024.03.23
진주시청 구인구직  (0) 2024.03.16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0) 2024.03.06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2) 2024.03.02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바로가기  (7) 2024.02.2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