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체크체크 수학 중 3-1 답지

체크체크 수학 중 3-1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체크체크 수학 중 3-1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개념 마스터의 최강자 교재로 '체크체크 수학 중 3-1'책은? 개념과 반복 학습 시스템으로 기본기를 퍼펙트하게 다질 수 있는 중학교 수학 기본서입니다. 15년 개정판 2021 년도 책이 나왔는데요~ 무료 동영상 강의도 들을 수 있어 1석 2조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이 책을 구입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교재 안에 포함된 기출문제를 푸시고 정답 및 해설지를 보고 채첨을 다하셨는데, 간혹 답지를 분실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정답 및 해설지를 분실하더라도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은 "체크체크 수학 중 3-1 답지"를 아이폰 모바일 환경에서 내려받는 방법을 공유해 드릴까 합니다. 해설지를 분실하신 분들에게 모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과거에 저는 비나, 눈이 내리면 평소에 잘 안하는 짓을 하게 되는데요~ 건망증이 있어서 카페에서 문제집을 풀고 채점까지 다 했는데 의자, 또는 소파에 해설지를 그냥 놓고 오거나 했던 적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경험이 있으신가요? 예전에는 정답 및 해설지를 분실하면 책을 판매하는 출판사에 전화해서 해설지를 따로 구입을 했었던 적이 있는데요~ 모든 출판사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냥 공짜로 보내 주거나 문제집을 새로 다시 사야 하는 경우, 친구 것을 빌려서 복사하는 경우 등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이런 번거로움 없이 그냥 출판사 사이트에서 자료를 내려받을 수가 있더라고요.

 

체크체크 수학 중 3-1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한 준비로 요즘 학생분들이 아이폰 iPhone을 정말 많이 사용을 하시는데요~ 데스크톱 PC를 통해 해설지를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것보다 모바일 환경에서 바로 저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것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모바일에서 자료를 받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iPhone에서는 사파리 Safari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고요, 안드로이드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Google에서 '천재교육'을 검색합니다.

녹색로고가 보일 건데요~ 천재교육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영문 CHUNJAE 라고 나오고

아래에는 '참고서' 항목을 찾아 손가락으로 Touch 합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디지털 콘텐츠 옆에 항목에 있는 '초 중 고 참고서' 항목을 클릭 후 이어서 참고서 홈페이지를 Touch 해 체크체크 수학 중 3-1 답지를 내려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해야 합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먼저, 비회원이시면?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신 다음 좌측 상단에 작대기 가로 세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초등, 중학, 고등 등 항목이 보이는데~

이번 글에서는 중학교 교재 이기 때문에 '중학'을 선택합니다. 이어서 '교재 목록'을 클릭하면?

 

브랜드, 학년, 학기 등을 선택해주셔야 하는데요~

브랜드는 '체크체크' 학년은 '중학 3'을 체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체크체크 수학 중 3-1 답지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세 가지 항목을 모두 선택해주셔야 하는데요~ 먼저, 과목 그리고 브랜드, 학년 이렇게입니다. 학기는 일 학기, 이학기 이기 때문에 따로 선택을 하지 않으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세 가지 항목을 각각 모두 보기 문구에서 선택을 하셨다면?

스크린샷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체크체크 수학 중 3-1, 3-2 원하시는 교재를 선택해 답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 학기 책은 바탕이 파란색이고, 하반기 이학기 책의 표지 바탕은 흰색입니다.

 

무료 동영상 강의 학습지원 아래에 보면?

해답이라는 항목이 보일 텐데요~ 체크체크 수학 중 3-1 답지를 내려받으려면? 년도를 확인합니다. 2021년도, 2020년, 2019년 교재가 있습니다. 이전에 판매하던 교재의 자료로 원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downlaod를 하려면?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iOS 운영체제 (아이폰, 아이패드) 이용자는 문서 뷰어 전용 어플을 설치하여야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라고 문구가 나오지만 무시하고 닫기를 누릅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열리는데~

온라인에서 보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의 파일을 저장해야 합니다. 이런 뷰어가 열렸을 때 정답 및 해설 파일을 저장하는 방법은?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의 하단에 보면 공유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공유 버튼을 클릭 후 이어서 '파일에 저장'을 Click 합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파일] 저장 위치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 기본은 iCloud Drive - 다운로드에 저장이 될 것입니다. 이대로 파일을 저장하시려면? 우측 상단에 '저장'을 누릅니다.

 

지금 과정대로 하셨다면?

와이파이 Wi-Fi 신호가 없는 곳에서도 언제든지 원한다면? 문제를 푸시고 정답 및 해설을 보고 채점을 할 수 있습니다. 저장 위치는? [파일] 앱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방금 내려받은 정답 및 해설 pdf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체크체크 수학 중 3-1 답지"를 내려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설문지 엑셀  (0) 2024.03.25
한글 단축키 모음  (0) 2024.03.24
진주시청 구인구직  (0) 2024.03.16
전주교차로구인구직  (0) 2024.03.09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0) 2024.03.0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