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벼룩시장 은? 전국 지역에 있는 생활신문지 입니다. 대구벼룩시장 은?  Daegu Metropolitan City 로 그 범위가 넓기 때문에 Daegu 에서도 (구)로 나눈다면? (남구, 달서구, 달성군, 동구, 북구, 서구,수성구, 중구)가 있습니다. 공식 포털사이트에서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소식도 접할 수 있고, 구인구직, 취업, 알바(아르바이트) 관련 일자리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정보를 얻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Mobil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시거나 PC 웹 환경에서 일자리 관련된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4월달이 됬고, 선거철입니다. 단기간 일자리로 선거알바(아르바이트) 를 구하시는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제가 직접 해보지는 않았지만 들은 이야기를 말씀드리면? 거주지역의 주민센터에서 선거 알바에 해보겠냐고 연락을 받아서 의사를 묻는다고 합니다. 출근은 아침일찍 5시 30분에 출근을 해야하며 선거 관련해서 앞에서 율동에 맞춰 응원하는 후보의 율동춤? 을 추는 경우도 있고, 선거당일에 안내하는 일, 주소지 기록 서명받것 부터 할일이 참 많다고 합니다. 보수는 최저임금으로 일당으로 받는데 수당은 식대포함하는 경우고 현금을 담아서 봉투로 준다고 합니다. 제가 거주한 지역에서도 4월달이 되면 선거철이라 옷을 통일해서 입고 춤을 추고 후보를 응원하는 율동 같은 춤도 추고, 안내도 하고 많이 봤습니다. 연령대는 주로 젊으신분들보다는 30~50대 분들이 많으셨던 것 같습니다. 요즘 취업하시기 어려운데요~ Daegu 광역시에 현재 거주중이시라면? 다양한 일거리 정 보를 얻을 수 있는 '대구벼룩시장' 포털을 이용해보시는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모바일 환경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findall 앱을 아이폰 iOS는 앱스토어, Android 안드로이드 기종은 Google Play Store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를 합니다. 설치후에 앱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좌측 상단에 보시면 [지역별] 항목이 있는데요~ 손가락으로 터치를 합니다.

 

 

근무지 선택을 하라는 화면이 나오는데요~전국 지역이 나오죠.

'대구' 를 선택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Daegu 전체 인지 아니면 (남구, 달서구, 달성군, 동구, 북구, 서구, 수성구, 중구) 중 거주하고 계신 곳을 선택합니다.

 

 

그런다음 두번째 단계에서는?

+업직종/근무조건 선 택 항목을 좌측 하단에서 선 택을 합니다.

 

 

대구벼룩시장 모바일 앱을 이용하실때 구인구직 관련 정보를 얻으시려면?

하셔야 하는 단계로는? 총 세가지 단계로 나뉩니다. (희망 지역, 업직종선 택, 근무조건 선 택)입니다. 희망 업직종을 터치하면?

 

 

업직종으로는? (요리,서빙, 생산, 기술, 건설, 운. 전, 배 . 달, 매장관리, 일반서비스, 기타, 간 호, 의 .료, 사무,경리, 상담, 영업, 교 .사, 강. 사) 직 종이 있습니다. 큰 테마의 업직종을 선택하시게 되면? 하위메뉴가 나옵니다. 요리/서빙을 선택하셨다면? 주방장, 조리사, 찬모,밥모, 설거지, 서빙, 카운터, 점장, 매니저, 기타요리서빙 등 다양합니다. 생산 기술, 건설 항목을 클릭하셨다면? 제조, 조립, 미싱,재단, 섬유, 노무현장, 조선소, 건설, 공사, 보수, 전기, 시설관리, 배관, 용접, 취부사상, 선반, 식품제조, 가공 등 세부적인 업 직 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희망직종을 선택하셨다면?

[선택완료]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두번째 단계까지 완료를 하신 상태인데요~

마지막 세번째 단계에서는? 근무조건 항목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주 4일 ~6일, 주말) , 근무시간, 연령 등을 선 택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알맞게 희망하시는 근무조건을 선 택 후 '선 택 완 료'를 누릅니다.

 

 

그러면 나오는 결과로는?

위와 같이 선택하신 업직종의 일자리 건수가 나옵니다. 업체명, 보수, 지역, 근무조건 등 information 이 있고, 관심있으신 공고글을 터치 하시면 안에 상세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급여조건, 기타사항으로는 4대보험 및 퇴직금을 주는지 여부 연락처 information이 있습니다. 연락을 주실때는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빠른 문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이렇게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고요~

 

다음은

대구벼룩시장 PC 웹환경에서 일자리 관련된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건데요~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대구벼룩시장'을 직접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쉽게 공식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또는 직접 검색을 통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오른쪽면에 보면 위와 같이 '신문보기'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저는 옛날사람이라 그런지 종이로된 신문보기를 통해 구 인 구 직 관련된 information을 얻는것에 익숙한데요~ 젊으신분들은 아래에서 소개를 드릴 것이지만, 포털내에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정리된 내용을 보시는것이 좀 더 편하실 꺼라 생각됩니다. 신문보기를 이용하시려면? 오늘 신문보기를 클릭하시거나 왼쪽에 있는 신문 이미지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첫페이지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더라고요~

생활지신문 이기 때문에 각종 유익한 information 들이 참 많습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신문줄광고가 나오는 페이지는?

44 Page 부터 나옵니다. 모바일에서와 같이 다양한 업직종이 있고

 

 

작은글씨로 적혀있는 신문줄광고들이 보입니다.

마우스 왼쪽버튼을 클릭하시면? 확대를 할 수 있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워낙 글씨가 작기 때문에 확대 한 상태에서 빠르게 눈으로 스캔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신문보기를 통해서도 일자리 관련된 information을 얻으실 수 있고, 젊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이

 

 

대구벼룩시장 포털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항목인 구인구직 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구 인 구 직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취업전문 포털 부럽지 않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이력서등록, 공고등록 항목도 있고, 게시글도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PC 웹 환경에서 일자리 관련 정 보 를 얻는법은?

모바일에서 이용하실때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오히려 더 눈으로 보기에는 좋더라고요~ '구 인 정 보' 항목을 클릭하시면? 거주 지역을 선 택할 수 가 있습니다. (남구, 달서구, 달성군, 동구, 북구, 서구, 수성구, 중구) 중 선 택을 하신 다음 업직종별 전체보기를 누른다음 상세 검색에서 원하시는 업직종을 선 택 해주시면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직원을 구하시는 사장님? 채용담당자 분이시라면?

회원가입 후 인재정보 항목에 들어가셔서 업직종별로 포털에 가입 후 이력서를 제출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인재 정 보 란에 인재 공고글이 게시가 되는데요~

인재 관련된 information는 비회원 또는 일반 회원은 열람하실 수 없고, 기업회원만 상세조회 (열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점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희망근무지, 희망직종, 키워드, 간단 자기 소개서 정도만 일반회원은 볼 수가 있고, 나머지 상세정보는 기업회원만 열람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전지역을 선 택 후 업직종을 선 택하지 않았을때 위에 사진에는 3,015건이 검색이 되는데요~ 다시 새로고침을 하고 조회를 해보니 총 2,987이 검색결과로 나왔습니다. 매일 새로운 공고글이 올라오니 희망하시는 업직종의 공고글이 올라왔을때 해당 게시글에 들어가 '연락처' 정보 및 상세정보를 확인하시고 연락을 주실때는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보고 연락드려요 라고 말씀을 해주시면 보다 빠른 문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든 분들이 원하시는 직장을 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모바일 앱 및 PC 웹 환경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인교차로구인구직  (0) 2023.11.25
한컴타자연습 2019 무료설치  (3) 2023.11.22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0) 2023.11.18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1) 2023.11.13
스푼라디오 PC  (0) 2023.11.1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