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포항교차로 는 (포 항, 안강, 영덕, 구룡포, 영일전지역)에 주 5회 (월~금)에 신문을 광역배포 하고 있습니다. 요즘 일자리를 구하기가 정말 어려운 시기인데요~ Pohang icross 는 전문 취업포털 부럽지 않게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온라인에서도 쉽게 얻을 수 있게 '포항교차로 신문광고' 신문줄 광고를 통해서 접할 수 있고, 같이 운영을 하고 있는 포털인 e구인구직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는 더 많은 업직종과 일자리 관련된 유익한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배워볼까 합니다.

 

 

예전에 어떤 큰 행사가 있어서 Pohang 에 내려간 적이 있는데요~ LTE 및 Wi-Fi 속도가 서울보다 체감상 빨라서 놀란적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Pohang 역하면 제철, 포스코 가 떠오르는데요~ 저는 이 지역을 다녀온 후로는 그냥 Wi-Fi 및 LTE 속도가 엄청 빠른곳, 잘터지는 곳으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경기장에서도 Wi-Fi 신호가 잘잡히고 취업, 단기간 알바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관련된 정보들도 홈페이지 등이 잘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취업,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사진과 같이 ZUM 줌에서 '포항교차로' 를 검색하면? 바로가기 항목에 접속하시면 'e구인구직' 항목에 들어가면 취업전문 포털 부럽지 않은 일자리 정 보 를 얻을 수 있는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고요~ (바로가기) 에 접속을 하면? 예전 방식 그대로 종이로된 신문을 보던 시절이 있었죠? 이제는 온라인에서 무료로 E-PAPER 로 보실 수 있어요. 

 

 

위에 바로가기 를 통해 들어오시면?

위와 같이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들이 나오는데요~ 옛날신문을 보는 방식 그대로 접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줄광고,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통해 아래와 같이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시에는?

해당지역이 (포 항, 안강, 영덕, 구룡포, 영일전지역) 매주 5회 발행된다고 해요. 오늘짜 발행호는 5911호가 있어 마우스로 클릭을 해봤습니다. 

 

 

icross 신문그대로보기 를 이용하면 보통은 위쪽에 카테고리 항목이 있는데요~ Pohnag icross 는 다른곳과는 다르게 왼쪽에 목록, 검색을 할 수 있게 카테고리가 잘 만들어져있더라고요~ 일자리와 관련된 정 보 를 보시기 위해서는? 구인/구직 항목을 왼쪽 카테고리 항목에서 클릭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정말 많은 업체들의 박스광고, 줄광고 등 구인 정보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글씨가 작아서 잘 보이지 않으면? 좌측 마우스를 한번 클릭하시면 확대, 두번 클릭을 하면 축소가 됩니다. 

 

 

확대/축소 보기 또한 다른 icross 지역과 사용법이 조금 다르더라고요~ 마우스 왼쪽 버튼만 클릭을 하면 확대와 축소를 모두 할 수 있어서 더 간편한것 같고, 좋습니다. 업직종으로는 사무, 전문 등 다양한 업징종 광고들이 보입니다.

 

 

요식업 전문, 취업성공패키지, 등 공고글들이 보이는데요~ 제가 하나 팁을 공유해드리자면?

우측 상단에 [검색] 창이 있습니다. 검색창에 찾고자 하시는 일자리 업직종명을 검색하시면? 결과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선설, 사무직, 교육생 모집 부터 다양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더라고요~

예전부터 종이로된 신문을 통해 단기간 알바(아르바이트) 등 정 보 를 얻으셨던 분들은 이렇게 신문그대로보기 를 온라인에서 E-PAPER 로 보시는것이 편하실 것 같은데요~ 

 

 

젊으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교육 관련 의 료 관련 업직종 정보들도 있고, 볼거리가 꽤 많습니다.

보통은 1~3페이지면 끝나는데 Pohang icross 는 더 자료가 많은것 같습니다.

 

 

야간에 할 수 있는 업직종 일도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해 확대 후 업체명 및 연락처 정 보 를 보시고 관심가는 업직종 업체에 전화로 문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젋으신분들은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물론 좋지만 work phkcr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시는 것을 더 권해드리는데요~ (바로가기) 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취업전문 포털 부럽지 않은 일자리 구인 구직 정 보 들이 가득하더라고요~

 

 

인재정보 는 포털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력서등록을 통해서 접하실 수 있고 phkcr 포털의 기본 홈화면에서 좌측에 보시면 다양한 업직종이 있습니다. (요리, 서빙, 매장관리, 생산, 기술, 건설, 사무, 경리, 상담, 영업, 교육관련, 운 전, 배 달), (영덕군, 북구, 남구)지역별로도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어서 거주하시는 곳에서 일자리 관련 정보를 접하시기가 좀 더 수월할 것 같습니다.

 

 

원래 포털에 게시글들이 자주 올라오고 했었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지금 경제가 어렵기 때문에 대한민국에도 영향이 없지 않은것 같습니다. 포털 상단의 구인정보 항목에 들어가면? 왼쪽에 있는 업직종별로 (요리, 서빙, 매장관리, 생산, 기술, 건설, 사무, 경리, 상담, 영업, 교육직, 의료직, 운송직, 일반서비스) 등 업직종이 있고, 대살별로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중장년층, 주부, 대학생)을 위한 일자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는? 알바GO (아르바이트) 단기간 할 수 있는 일자리 정 보 도 제공합니다. 업직종별로 왼쪽에 카테고리가 있어 관심있는 업직종항목을 클릭해주시면 관련된 자료들이 나오는데요~ 게시글을 열람하면? 상세보기에서 모집내용, 상세 정 보 등이 나옵니다. 담당자 연락처가 있어, 이곳으로 전화를 주실때는 '포항교차로'에서 보고 전화 드렸어요' 라고 하시면 문의가 쉽다고 합니다. 이용에 불편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3.11.19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0) 2023.11.18
스푼라디오 PC  (0) 2023.11.10
네이버 지도 길찾기  (0) 2023.11.06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3.11.0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