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충남에서 천안의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고자 할때 생활신문지인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천안 지역을 나누기를 (동남구, 서북구)로 나뉩니다. 그리고 천안벼룩시장 포털에 들어오시면 지리적으로 가까운 지역인 '아산'의 일자리 정보도 얻으실 수 있기 때문에 거주하시는 지역에 따라서 동남구, 서북구, 아산시 중 최대한 가까운 위치의 일자리, 아르바이트 관련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를 온라인에서 얻는 방법을 배워볼까 합니다. 

 

생활신문인 벼룩시장은 정말 일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취업전문 포털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지만 거주 지 역에서 우리동네 일자리를 구하시는것이 교통면에서도 수웛하고 경제적으로도 이득이 될 것입니다. 정보를 얻는 방법은? 벼 룩 시 장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희망지역을 선택하시고 볼 수가 있지만, Cheonan 은 지리적으로 동남쪽과 서쪽 (동남구, 서북구)가 있기 때문에 앱으로 보시기 보다는 PC 웹으로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사진과 같이 '천안벼룩시장' 을 직접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검색 또는 위에 첨부한 바로가기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처럼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력서를 제출하게 되면? 인재정보 란에 이력서가 노출이 되는데요~ 중요한 개인정보 부분은 가려지고 자소서? 간략한 소개하는 부분 자격증 유무 같은 정 보 등이 남습니다. 그리고 채용담당자 분들에게 전화통화 연락을 받을 수 있지만 '인재' 구 직 항목은 구 인 에 비해 활성화가 덜 되어 있어 이력서를 제출하신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포털 상단 좌측에 보시면 천안벼룩시장 은? 파란색으로 Cheonan 에 선택이 되어 있는데요~ 아산 ASan 을 선택하게 되면? 천안아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정 보 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상단의 세개의 항목이 있는데요~ 취업가이드 항목은 안내 정 보 니 패스하겠습니다. Cheonan 지역은 (동남구, 서북구) 중 거주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시고, 업직종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업직종으로는? (요리, 서빙, 생산, 기술, 건설, 운 . 전, 배 .달, 매장관리, 사무, 경리, 상담, 영업, 일반서비스, 기타) 등이 있습니다.

 

 

구 직 관련된 정보는?

채용담당자나 사장님들이 필요하시겠죠?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력서등록을 하시게 되면? '인재정보'에 제출하신 이력서가 나옵니다. 중요한 개인 정 보 부분은 가려지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인재 항목에 들어가면?

왼쪽에 카테고리에서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고 사진과 같이 김xx , 나이, 자격증소지, 지 역, 최종학력, 경력 등을 알 수 있습니다. 훌륭한 인재를 찾기 위해서는 검색을 통해 자기소개 부분을 잘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직원분을 찾으셨다면? 콜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산 Asan 지역의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보시려면?

Asan 항목을 클릭하시면 Asan 지 역내에서 (권곡동, 기산동, 남동, 도고면, 둔포면, 득산동, 모종동, 방축동, 배미동, 배방읍, 법곡동, 선장면, 송악면, 신동, 신인동, 신창면, 실옥동, 염치읍, 영인면, 온천동, 용화동, 음봉면, 읍내동, 인주면, 장존동, 점양동, 좌부동, 초사동, 탕정면, 풍기동) 거주지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만약 Asan 항목을 클릭하셨는데 런타임 오류 창이 뜬다면? 벼 룩 시 장 포털에 들어가셔서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시고 '지역별' 에서 '충남' > '아산시'를 클릭 후 거주지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다음 오른쪽에 있는 업직종 항목을 Click 합니다.

 

 

Asan 시의 인재 항목을 클릭하면?

Cheonan 과 같이 이력서등록을 한 사용자의 이력서 정 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동남구 지 역의 총 일자리 건수는? 918건이 있습니다.

업직종 전체를 선택했을때 나오는 결과 건수로 위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의 Cheonan  지역의신문그대로보기 를 했을때 나오는 신문줄광고의 내용을 이곳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산직, 영업직, 사무직, 배달기사, 조리원 등 다양한 직종이 있습니다.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서북구 지역에서 일자리 건수는?

동남구 보다 더 많은 총 1,308건이 있습니다. 근무지, 회사명, 모집내용, 근무시간, 요일, 기간, 급여 순서대로 빠르게 스캔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Cheonan 동남구 (광덕, 구룡, 다가, 대흥, 목천, 동면, 문화, 문성, 병천, 봉명, 북면, 사직, 삼룡, 성남, 성황, 수신, 신방, 신부, 신안, 쌍용, 안서, 영성, 오룡, 용곡, 원성, 유량, 일봉, 중앙, 청당, 청룡, 청수, 풍세면), 서북구 (불당동, 두정동, 백석, 부대, 성거, 성성, 성정, 성환, 신당, 쌍용동, 업성, 와촌, 입장, 직산읍, 차암) 에서 거주하시는 "동", "면", "읍" 을 선택 하신 후 이어서 희망하시는 업직종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 보를 얻는 방법으로는?

먼저 거주지를 선택하시고, 이어서 희망 업직종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여러 업직종이 있지만 '매장관리' 직종을 선택하셨다면?

 

 

위와 같이 '매장관리' 업직종을 선택하게 되면?

슈퍼/마트, 편의점, 대형마트, 쇼핑몰, 아울렛, 백화점 등 하위 항목들이 나옵니다. 거주지 - 업직종을 선택하셨다면? 하단에 선택하신 항목이 표시가 됩니다. [검색하기]를 누르면? 스피드리스트 채용정보 부터 나오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일반 채용 정 보 란이 있습니다. 현재 입력하신 사항에 알맞는 정 보는 일반 채용 항목에서 결과로 나옵니다. 총 97건이 결과로 나왔죠? 눈에 들어오는 업체의 공고글을 열람해보겠습니다.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게시글을 열람했을때 화면입니다.

급여, 시간, 지역, 근무조건, 자격조건, 복리후생, 상세모집 내용 등이 적혀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접수기간이 있고, 근무회사 모집 정 보 아래에 보시면 채용 담당자의 연락처 정 보가 있습니다. 전화를 주실때는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 하시면 빠른 문의가 가능하다고 적혀있습니다. 근무 지역은 지도맵이 들어가 있는데요~ 정확한 위치는 근무지 주소의 상세주소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보를 수집하는법, 이용하는법 등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푼라디오 PC  (0) 2023.11.10
네이버 지도 길찾기  (0) 2023.11.06
크롬 자동 새로고침  (1) 2023.10.31
한메일 바로가기  (0) 2023.10.25
핸드폰 쿠키 삭제  (1) 2023.10.2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