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스타그램
  3.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

· 댓글개 · 포히드너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instagram 을 사용시 계정이 없으시거나 login을 하기 귀찮을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과정이 조금 복잡할 수도 있고, 컴퓨터를 잘 못다루시는 분들은 내용을 이해하기 어려우실 수도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스크린샷을 통한 상세 설명내용을 첨부했으니 그대로만 따라서 해주시면 불편없이 Login 을 하지 않고도 instagram 에 연애인 사진을 보거나, 친구의 계정에 들어가서 이미지들과 댓글 (코멘트)를 볼 수 있습니다.

 

본 내용의 핵심은? Chrome 크롬 브라우저에 있는 [도구 더보기] - [ 개발자 도구] 를 이용해 특정 코드를 삭제해 instagram login 하라는 창을 뜨지 않게 무력화? 해제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건데요~ 꼭 크롬(Chrome) 브라우저가 아니더라도, 개발자 도구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앱에서는 동일하게 해주시면 적용이 가능한 내용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을 드리지만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시는 분들도 이해하기 쉽게 스크린샷으로 과정 하나하나를 캡쳐해 설명하는 식으로 진행하니 따라오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실 것입니다. 

 

 

개인으로 대한민국 톱배우, 가장 아름다운 여성배우로 떠오르는 인물을 말하라고 하면?

저는 '한예슬' 님 이라고 대답을 할 것 같은데요~ 너무나 아름다우시고, 요즘은 instagram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도 운영을 하셔서 구독을 하고 가끔 올라오는 영상들을 시청하고 있는데요~ 본문에서 설명으로 좋아하는 연애인 instagram 에 로그인을 하지 않고 보는 방법을 배워보겠습니다. 

 

 

개인에 성향에 따라서, 꼭 이렇게 까지 해야돼?

그냥 나는 Login 하고 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Login 상태로 보시는것을 권해드리며 인스타 비로그인을 하고 사진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본문 내용을 잘 읽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위와 같이 instagram 은 어떤 운영체제에서 접속을 하더라도 위와 같이 'Login 후 계속' 이라고 창이 뜹니다.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 으로는?

먼저, Chrome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 후 URL 링크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이 되어야 합니다. N포털에서 '한예슬'님 연애인 분의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페이지에 들어왔는데요~ 위와 같이 검정색으로 instagram Login 을 하라고 창이 뜨고, X를 눌러도 또다른 창이 나오면서 이때부터는 아래로 스크롤을 내릴 수가 없는데요~ 이제부터 이 Login 하라는 창이 뜨는것을 무력화 (해제)를 시켜볼 건데요~ 어떻게 해야하냐면? 사진과 같이 instagram 페이지에 접속을 한 상태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세로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 후 [도구 더보기]에 들어갑니다.

 

 

[도구 더보기] - [ 개발자 도구]

단축키는? Chrome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시킨 상태에서 Ctrl + Shift + I 를 누르면 개발자 도구 창이 뜹니다. F12를 눌러도 되겠습니다.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 으로는?

위와 같이 페이지 소스보기 창이 오른쪽에 뜰 것이고, 왼쪽에는 검정색 바에 Login 을 하라는 창이 보일 탠데요~ X를 누르고, 무시하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립니다. 그러면?

 

 

이때 더이상 스크롤 화면을 아래로, 위로 올리거나 내릴 수 없게 [로 그 인 후 계속] 이라는 창이 뜨면서 계정에 Login 을 하지 않고는 사진, 댓글 등을 볼 수가 없게 되는데요~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 으로는? 위의 창이 뜰때 오른쪽에 영어로 'Elements' 속성에 보면 body class style 다음에 코드가 중요한데요~ "overflow: hidden;" 이라고 코드가 위의 창이 뜨면 속성창에 화면에 꼭대기에 보면 위의 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찾으셨다면? 

 

 

위 사진과 같이 style="overflow: hidden;" 을 마우스로 더블클릭을 한다음 백스페이스바 나 키보드의 delete 키를 눌러 지워줍니다.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 으로 위에 사진과 같이 body class 다음의 코드가 삭제 되어야 합니다. 이상태로 만들어주신 다음 한가지 더 해주셔야 할 일이 있는데요~ 아직까지 왼쪽창에는 instagram login 을 하라는 창이 사라지지 않고 보일 것입니다.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 으로는? 오른쪽에 있는 개발자 도구 창에서 RnEpo Yx5HN 부터 role presentaion 까지 위의 사진에 빨간색 밑줄을 쳐놓은 코드를 삭제를 해줄건데요~ 아까와 조금 다르게 이번에는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 으로는? 아까와 조금 다르게

role="presentation" 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해 선택을 한 다음 이때 백스페이스바나 델리트키로 지우는것이 아니라 마우스 우클릭을 해 [Delete element] 속성 삭제 를 해줘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인스타 비로그인 상태가 유지가 되며 더이상 Login 로그인을 하라는 창이 뜨지 않게 됩니다. 오른쪽 개발자 도구의 창 화면은 스크린샷과 같이 나올 것입니다. 속성을 지금까지 두가지를 제거해준 건데요~ 순서는 마지막에 속성을 제거하신 다음 첫번째 속성을 제거하시거나 본문 내용대로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보기 보다 과정이 몇가지 있어서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시는 분들은 어려움이 있으실 수 있는데요~ 위의 스크린샷을 보고 제가 강조해서 말하는 포인트 부분을 이해하시면 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실 것입니다. 이제 인스타 비로그인 상태를 유지를 할 수 있으므로 더이상 크롬 개발자 도구 창을 띄워놓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우측 상단에 있는 X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Close 라고 나오네요.

 

 

좋아하는 연애인, 친구의 페이지에 들어가 게시물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이전의 게시물을 열람하시는데도 문제가 없지만 주의 하셔야 할 점은? F5 새로고침 단축키를 누르게 되거나 뒤로가기, 등을 하시면 새로고침이 되면서 방금 두가지의 속성을 무력화 시켰던 것이 다시 살아나서 Login 창이 뜨게 됩니다.

 

 

인 스 타 비 로 그 인 상태에서도 위와 같이 게시물을 클릭하면?

댓글 등을 볼 수 있고, 사진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스타 로그인 안하고 보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라이브 보는법  (0) 2023.12.25
인스타 줄바꾸기  (1) 2023.12.12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1) 2023.11.14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1) 2023.11.12
인스타 스토리 캡쳐 알림  (0) 2023.11.0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