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카카오톡
  3. 갤럭시 카톡 테마

갤럭시 카톡 테마

· 댓글개 · 포히드너

 

갤럭시 카톡 테마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kakaotalk 의 배경과 아이콘을 담당하고 있는 테마는 카카오톡 버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기존에 없었던 theme 이 나왔는데요~ 지금 Android Phone 에서 기본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카톡 테마 로는? (콘, 무지, 비밀의 숲, 숨바꼭질, 블랙, 제이지, 겨울이야기, 고대비) 등이 있습니다. 기본 theme 을 사용하다보면 실증이 나거나 할 수 있는데요~ Galaxy kakaotalk theme 를 변경하는 것은? 기분전환용으로 머리를 염색하는것과 같이, 혹은 집안 실내 인테리어를 바꾸는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갤럭시 카톡 테마" 를 변경하는 두가지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합니다.

 

 

많은분들이 kakaotalk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남성분들은 theme 를 자주 변경하시는분들은 제 주변에서는 본 적이 없으시고, 여성분들이 가끔 기분전환으로 바꾸시는것을 본 적이 있는데요~ 개인의 개성, 취향에 따라 심플, 화려한, 애니메이션, 드라마, 영화, 달력형, 영감문구 등 정말 많은 작품들을 본 것 같습니다. 

 

 

갤럭시 카톡 테마 다운 받기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첫번째 방법은? 메타검색엔진 에서 직접 키워드를 입력해서 블로그, 게시판에 개발자 분이 직접 제작하신 theme 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Chrome 크롬 앱을 실행시킨다음

 

 

사진과 같이 '갤럭시 카톡 테마' 라고 검색을 하시면

네이버 블로그가 나올 것입니다. 아이폰 theme 도 보이고, 안드로이드 카톡 theme도 보이죠? Galaxy 는 Android 용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개발자분의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손가락으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갤럭시 카톡 테마 다운 을 받을 수 있는 폴더가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터치를 한 다음 파일을 받으신 후 적용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상세 적용 방법은 이전에 작성한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19/05/27 - [IT/아이폰 앱] -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8.0

 

 

갤럭시 카톡 테마 다운 받는 또다른 두번째 방법으로는?

Play 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앱에 들어갑니다.

 

 

한글로 그냥 '카톡 테마' 라고 검색을 하면?

보라보라해- 카카오톡 테 마 라고 보일 것입니다. 새벽 kakaotalk theme 도 있습니다. [설치]를 탭합니다.

 

 

그냥 무난히 사용할 수 있는 보라보라해 theme 를 적용해볼 것인데요

앱 설치를 마치셨다면? 열기를 누릅니다.

 

 

보라보라해 앱을 실행시키면?

사진과 같이 '보라보라해 테마 적용하기' 라고 하단에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용하기를 탭하게되면?

 

 

작업을 수행할 때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 이라고 나오고

아래에 kakaotalk 앱이 보일건데요~ 카카오톡 앱을 탭해줍니다.

 

 

어렵지 않게 갤럭시 카톡 테마 가 적용된 화면입니다.

보라색으로 배경이 변했고, 하단에 아이콘의 모양도 변했죠? 하트가 보입니다.

 

 

보라보라해 theme 를 사용하시다

다시 기본으로 변겨을 하시려면? 사진과 같이 우측상단에 톱니바퀴 아이콘을 터치하신 후에

 

 

[설정] - [테 마] 순서대로 들어가시면

현재 적용되어있는 theme 정보가 나올 것입니다. 보라보라해 로 지정이 되어있죠? 기본으로 변경을 하시려면? 손가락으로 한번 터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테 마 로는?

(콘, 무지, 비밀의 숲, 숨바꼭질, 블랙, 제이지, 겨울이야기, 고대비)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모양 아이콘이 있어 이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해당 theme 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kakaotalk 기본 앱이 아닌 블로그, 개발자, 구글플레이스토어 에서 내려받은 앱에서 배 경을 받으면 이렇게 '사용자 theme' 라고 따로 목록이 생기게 됩니다. 다시 지정을 원하시면?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심플하고 깔끔한 갤럭시 카톡 테마 를 선호하는데요~ 보라 시리즈에서는 심플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설치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인앱 광고 포함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theme 적용하는 방법은?

위에서 설명해드렸던 방법대로 하심 되고요~ 앱 설치 후에 '테마 적용하기'를 해주시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적용 후 사진입니다.회색? 계통에 화려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변한것이 없는것이 아니고, 심플하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갤럭시 카톡 테마' 다운 로드 받아 적용하는 두가지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톡 삭제기능  (1) 2023.11.15
카카오톡 전화번호 변경  (0) 2023.11.09
카카오톡 투표  (2) 2023.10.19
카톡 캡쳐 알림  (0) 2023.10.02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1) 2023.09.25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