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트위터
  3. 트위터 계정 여러개

트위터 계정 여러개

· 댓글개 · 포히드너

 

트위터 계정 여러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twitter 은 실시간 뉴스, 움짤 gif 등 단문형식의 (텍스트, 사진, 동영상)을 빠르게 공유를 하기에 적합한 SNS 입니다. 주로 아이돌 덕질용으로 계정을 여러개 만들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번시간에는 덕질용 account 를 생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트위터 계정 여러개" 만드는 방법, 그리고 다계정을 모바일 환경에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합니다.

 

 

사전에 준비 해주셔야 하는 것으로는?

- Chrome 크롬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확장프로그램에 VPN 앱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 Google , 지메일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두가지만 사전에 준비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데스크탑 PC환경에서 트위터 계정 여러개 를 이제 만들어볼건데요~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트위터' 라고 한글로 검색을 하시거나 영문으로 검색을 하시거나 상관이 없습니다. 공식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트위터 계정 여러개 만들기 위해서는?

로그인 항목 바로 위에 있는[가입하기] 항목을 클릭합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이름, 휴대폰, 생년월일 등 입력사항이 나오지만 휴대폰 번호를 > E-Mail 주소로 변경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휴대폰을 이메일로 변경하는 이유는? 폰은 한개를 보통 사용하시지만 이메일은 여러개를 사용하는 경우가 보통이고, 다 계 정 을 만들기 위해서는 반드시 E-mail 로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두번째 첨부한 스크린샷 이미지와 같이 이름 항목 바로 밑에 '이메일' 입력란이 보일 것입니다.

 

 

트위터 계정 여러개 만들기 위해서는?

지금부터가 핵심내용입니다.

 

제가 사전에 지메일 구글 이메일이 필요하다고 말씀을 드렸었습니다.

예를들어) 지메일이

kakaotalkpcdownload 라고 가정을 한다면? 골뱅이 뒤에는 지메일 쩜 닷컴 주소가 붙을 것입니다. 이 gmail 로 한개의 아이디를 생성하는 것이 가능하고, 추가적으로 보기 사진과 같이 k.akaotalk , ka.kaotalk, kak.aotalk, kaka.otalk, kakao.talk, kakaot.alk, kakaota.lk, kakaotal.k 

으로 영문 뒤에 쩜. 마침표를 찍어주면? 쩜을 찍지 않은 주소가 지메일 아이디라고 할때 여기서 . 쉼표를 붙이더라도 쉼표를 넣지 않았을때 gamil 주소로 e-mail을 발송하게됩니다. 즉 구글 mail 이름이 길수록 더 많은 트위터 계정 여러개 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보기 이미지처럼 점 (쉼표)를 문자의 자릿수에 찍은 다음 골뱅이 gmail점 닷컴 나머지 주소를 입력하신 후에 [다음]을 누릅니다.

 

 

트위터 환경을 맞춤 설정하세요. 라는 문구가 나오면?

다음을 누릅니다.

 

 

5단계 중 3단계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마침표 위치가 첫번째 문자 뒤에 찍었죠? [가입]을 누르면? 바로 아이디가 생성되는것이 아니라 gmail에 가서 확인코드를 열람해 코드인증을 통과하셔야 합니다.

 

 

분명 이메일 주소에는 쉼표 (점)을 찍었지만 점을 찍지 않는 지메일 주소로 메일 한통이 와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witter 계 정 여러개 를 생성할때 쉼표 (점)은? 다른 주소로 인식을하면서 동시에 쉼표를 찍지 않는 지메일로 인식을 하는것 같습니다. 인증코드 숫자 여섯자리 숫자를 확인하신 다음

 

 

확인코드를 입력하신 후에 [다음]을 누르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트위터 계정 여러개 를 만들기 위해서는?

연락처 정보를 지금 입력하지 않고, 나중에로 사용언어도 기본 설정그대로 선택 후 다음을 누릅니다.

 

 

twitter 의 이름은 [설정] - [사용자 이름 변경]에서 쉽게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이름으로 바꾸는것이 가능합니다.

다시 account를 로그아웃 한 후 [로그인]을 하려면? 이때는 영문으로 Check your email 이메일을 확인하라고 나옵니다. 보안코드가 필요합니다.

 

 

이때 보안코드는?

숫자 여섯자리가 아니라 영문소문자 + 숫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메일로 가셔서 mail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1 개의 트위터 부계정 을 만들어봤습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2차, 3차, 4차, 5차 ~100차 까지 무수히 많은 account 를 생성할 수 있는데요~ 이때 주의점이라면?

 

 

동일한 iP 에서 짧은시간에 여러 가입을 하게되면?

지금은 가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크롬(Chrome) 브라우저의 확장프로그램에서 VPN 을 설치하신 후에 미국, 일본, 러시아, 프랑스 IP 에 접속하셔서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트위터 계정 여러개 만드는 방법과 동일한 화면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확인코드 숫자가 나오고, 그다음에는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을 하려면? 영문 소문자 + 숫자로 확인코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또다른 특징이라면?

해외아이피에서 twitter 아이디를 만들면? 이렇게 사용언어가 영문으로 들어가고, 이름 또한 한글이 아니라 영문으로 자동생성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트위터 계정 여러개 를 만들었으니

다계정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twitter 앱에 들어갑니다. 두번째 첨부한 사진과 같이 우측 상단에 있는 가로 점 세개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모바일 Twitter 앱에서 트위터 계정 여러개 에 동시에 접속시키는 방법으로는?

사진과 같이 좌측하단에 있는 [기존 계 정 추가] 항목을 클릭하시고 계 정 추가 항목에다 방금전에 만들었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보시는 화면은 트위터 계 정 여러개 모두 로그인 상태입니다.

총 여섯개이고, 오른쪽에 파란색 불 알림이 들어와있죠? 아이돌 덕질을 하고 계시다면? 1군, 3군까지, 사담계 등 동시에 로그인을 해놓고 활동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트위터 계정 여러개' 만드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트위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0) 2024.04.04
아이폰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0) 2024.03.18
트위터 영상 다운  (0) 2024.01.29
트위터 움짤 저장  (1) 2024.01.21
트위터 플릿 fleet  (0) 2024.01.1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