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스타그램
  3. 인스타 프사 추천

인스타 프사 추천

· 댓글개 · 포히드너


인스타 프사 추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여러분은 instagram 프로필 이미지(사진) 으로 본인의 얼굴이 나온 photo를 지정해놓으셨나요? 아니면 애니메이션 캐릭터, 아바타 (자캐), 감성사진 을 지정해놓으셨나요? 많은분들이 instagram Profile image 를 선택함에 있어서 어떤것을 지정해야 친구들이 봤을때 긍정적인 이미지를 얻을수 있을까? 혹은 자기만족을 할 수 있을까 생각을 하게되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인스타 프사 추천" 으로 괜찮은 이미지를 선정하고 직접 만드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온라인에서 많은분들이 인스타 프사 추천 받기를 원하는 리스트(목록)을 보니 

1. 애니메이션

2. 감성 사진 (카페, 풍경, 추억, 비)

3. 동물 (강아지, 고양이, 햄스터, 돼지)

4. 명언 

순위로 많더라고요. 



인스타 프사추천 - 감성사진을 얻기에 괜찮은 사이트는?

무료이미지를 얻는 사이트로도 유명한 pixabay 픽사베이가 있습니다. 저작권 라이센스 사용범위를 확인하시고 수정 및 사업적으로 이용해도 좋다는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글로 검색을 해도 되고요.



풍경을 검색했더니

인스타 감성 프사 추천 에 적합한 이미지가 바로 나오더라고요~

나무가 있고, 붉은 구름들이 참 예술인 것 같습니다. 데스크탑 PC 환경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온라인에서 찾으셨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를 해주세요. 있다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샵에서 사진 사이즈를 지정해서 instagram Profile Photo 에 알맞게 만드는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인스타 프사 추천 - 명언 이 있습니다.

명언은 스마트폰 배경화면(테마)로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좋은 자료를 얻는 방법은? 네이버의 GRAFOLIO 그래폴리오 에서 '명언'을 검색하시면? 여러 작가분들의 멋진 작품들이 나옵니다.



꾸보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자신있게 나와볼까? 라는 작품이 있는데요~ 첫인상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우스 우클릭을 해서 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유사한 방법으로 픽사베이, 그래플리오, 핀터레스트 등에서 애니메이션, 감성, 명언, 동물 사진을 사전에 구하셨다면? 다음 단계는 instagram 상에서 Profile 사이즈에 알맞게 크기를 조절해줘야 합니다. 정사이즈로 하면 크기가 너무 커서 화면에 일부만 나오거나 하기 때문에 편집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 드래곤볼 입니다.

현재는 드래곤볼 슈퍼 히어로즈, 코믹스 만화가 상영중입니다. 위에 자료는 드래곤볼 슈퍼 히어로즈에서 대신관 의상을 입고 있는 손오공 엔딩 장면입니다. 눈빛이 정말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포토샵 프로그램을 실행 후 [파일] - [새로 만들기]를 하면?



배경 캔버스 사이즈를 지정할 수 있는데요~

이름은 따로 지정해주셔도 되고 지정하지 않으셔도 상관은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폭과 높이 인데요~

사진과 같이 폭을 380 픽셀, 높이를 380 픽셀 정도로 사용자지정을 해주신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빨간머래인 중 명언 입니다.

아침은 어떤 아침이든 즐겁죠, 오늘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생각하고 기대하는 상상의 여지가 충분히 있거든요. 

아까전에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받은 인스타 프사 추천 하기에 괜찮은 이미지를 [열기]에서 가져오고 조금전에 [새로 만들기] 해놓은 배경에 열어놓은 이미지들을 붙여넣기 해줍니다. 포토샵에서는 그냥 끌어다 넣기를 하면 됩니다. 크기가 안맞을 건데요~ 단축키를 이용해 사이즈를 알맞게 조절해주셔야 합니다. 



인스타 프사 추천 받기 좋은 (명언, 동물, 감성, 애니) 이미지를 만들어 구글 드라이브에 공유를 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가기) 를 이용해 접속을 하셔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총 7장 이고요, 압축파일로 만들었습니다. 압축해제 후 instagram 에서 바로 이미지 편집에 들어가셔서 profile image를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 캐릭터 프사 추천 등 애니메이션, 감성, 명언 까지 정말 많지만

마음에 드시는 Profile image를 하나 고르셔서 instagram 앱을 실행 후[프로필 편집]에 들어가면?



위 사진과 같이 [프로필 사진 바꾸기]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이름 위에 항목 입니다. 찾으셨다면? 파란색 문구를 터치합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

[라이브러리에서 선택]을 합니다.



오육공 이 아닌 손오공 사진입니다.

눈빛이 살아있는것이 대신관의 제자 손오공. 대신관 옷을 입으니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이제는 드래곤볼 슈퍼 코믹스 에서 얼마전부터 신들중에서도 파괴신도 도달하기가 어렵고 천사급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무의식극의 (징조)가 아닌 완전한 무의식극의 를 자력으로 발동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견습천사인 메르스의 희생 덕분인데요~ 구글드라이브에 공유해드린 압축파일에는 대신관 의복을 입은 손오공과, 드래곤볼 슈퍼 힘의대회 마지막에 11우주 최강자 지렌과의 결전에서 완전한 무의식극의 발동이 됬을때 은빛 오공을 이미지로 만들어봤습니다. 크기를 이곳에서 한번더 지정하신 후에 완료를 누르면?



위와 같이 적용이 됩니다.

인스타 애니 프사 추천 으로 정말 괜찮은 이미지 입니다. 드래곤볼 팬이시라면? 강추 드리는 사진 입니다.



그밖에 그림 명언, 귀여운 동물, 강아지, 팬더 등을 instagram profile image로 지정해주셔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는 본 내용과 함께 읽으시면 도움이 되는 글 입니다.

2020/09/10 - [인스타그램] - 인스타 캐릭터 프사

2020/06/20 - [인스타그램] -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추가로 만들어놓은 이미지들도 인 스 타 프사 로 지정을 해봤습니다.

강아지, 반려견은 직접 집에서 키우는 아이를 DSLR 카메라로 예쁘게 찍으신다음 포토샵으로 사이즈를 줄여서 instagram image 로 지정을 해주셔도 좋을것 같고, 여행을 다녀오시고 남기신 예쁜 풍경 (감성) image를 만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인스타 프사 추천" 사진을 온라인에서 내려받아 포토샵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통해 instagram 에 알맞게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스토리 글씨 효과  (0) 2020.11.28
인스타 앱아이콘  (0) 2020.10.15
인스타 캐릭터 프사  (0) 2020.09.10
인스타 스티커 필터 만들기  (0) 2020.04.26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  (0) 2020.04.0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