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카카오톡
  3.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크리스마스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크리스마스

· 댓글개 · 포히드너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성탄절은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기념일 입니다. 기쁜날을 맞아 전세계의 사람들은 행사 세레머니를 하는데요~ 국내에서도 Christmas 날이 되면 집에서는 유명한 명화인 <나홀로집에> 를 시청하고 kakaotalk 메신저 앱에서는 크리스마스 테마를 적용하는 등 센스를 발휘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크리스마스" 공유 및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iPhone iOS 환경에서는 본문에서 소개하는 방법을 정독해주신다면? SNS 상에서 네이버 블로그, 외부 사이트에서 공유해주신 작가분들의 멋진 작품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Android 안드로이드와 다르게 iPhone iOS 에서는 카카오톡 테마 심플, 크리스마스 를 다운로드 받아 적용하는 방법에 조금 차이가 있는데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설명을 하겠습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스크린샷 이미지와 설명을 읽으시고 그대로 따라서 해보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크리스마스 다운 받을때 사용할 브라우저는?

사파리 Safari 를 기본적으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다운로드 파일 등을 받을때 간혹 바로 열리지 않거나 플래시 때문에 다른 기타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합니다.



정확도가 높은 메타검색엔진 서비스인 구글에서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크리스마스' 를 직접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theme 를 download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소개용으로 제가 임의의 사이트에서 Theme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시큰 것을 보여드리지만, 실제로 하실때는 온라인상에서 멋진 작품을 공유해주신 작가분들의 블로그 또는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적용법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로마네 라는 포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이 크리스마스 토스트 테 마 iOS, Apk (안드로이드용) 파일이 있습니다.

상업적 용도로는 사용 불가이고, 공유는 가능하다고 적혀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christmas kakaotalk theme 을 적용시켰을때 사진이 나옵니다. 아래로 조금 더 내리면?



첨부파일 이 보일 것입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크리스마스 다운 받으려면? ktheme 를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깨진 문자, 특수문자 주소가 나오고 을(를) 다운로드하겠습니까? 묻는 창이 뜨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파일의 용량은?

387KB 이고, 다운로드를 완료해도 이렇게 하얀색 폴더 이미지로 보입니다. 완료가 된 것이니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크리스마스 다운로드 받고 적용시키는 방법 내용입니다.

지금 자료를 받으셨다면? 좌측 하단에 있는 공유버튼 아이콘을 Click 합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복사] 메뉴 바로 위에 있는 여러 아이콘 목록에서 손가락을 옆으로 밀어서 '카카오톡' 앱을 찾습니다. 찾으셨다면? kakaotalk 앱을 선택합니다. 지금 과정은?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공유 하는 단계입니다. 선택을 한 후에는



대화상대 선택 창이 나올 것인데

친구 탭에 선택이 되어있을 것이고, 오른쪽에는 채팅 탭이 보일 것입니다. 나에게 보내기를 할 것이기에 '채팅'에서 나를 선택 한 후 우측 상단에 [다음]을 Click 합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메시지 보내기 창이 뜰 것인데, 메시지 내용을 입력하지 않고 우측 상단에 [확인]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크리스마스 다운 후 적용시키는 방법 입니다.

나에게 보내기로 파일을 보냈다면? kakaotalk 앱을 실행해 메세지를 확인 후 나에게 보낸 파일을 Click 하면? 다운로드 버튼이 사라지고 파일 아이콘을 한번더 클릭하면?



위에 스크린샷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테 마 적용하기 를 누르면 지금 theme 이 적용이 되고, 친구, 지인분에게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공유 를 하기를 원하시면? 세번째 메뉴에 있는 '테마 파일 공유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다른사용자에게 theme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크리스마스 적용하기 를 해봤습니다.

바로 theme이 변경이 됩니다. 



변하는 곳은?

사람모양 프로필 이미지 아이콘, 하단에 아이콘, 잠금화면 배경이 변하게 됩니다.



카카오톡 > 설정 > 테 마 에 들어가면?

사용자 테 마 에 보면? 로마네 크리스마스 아래는 버전과 만든 작가분 닉네임이 적혀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로마네 작품을 적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지만, 깔끔한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심플 을 적용하기를 원하신다면? 솔인시스템 이라고 N사 에서 검색을 하시면 공식 블로그에서도 크리스마스, 산타 할아버지의 예쁜 테 마 를 내려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크리스마스" 다운로드를 받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톡 PC 다운로드  (1) 2023.05.02
카톡 대화가 불가능한 사용자  (1) 2020.12.27
카톡 사진 동영상이 없습니다  (0) 2020.11.13
카톡 오픈채팅방 검색  (0) 2020.05.11
카톡 프사 안보이게  (0) 2020.02.2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