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응용소프트웨어
  3. 꿀뷰 다운로드

꿀뷰 다운로드

· 댓글개 · 포히드너

 

꿀뷰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HoneyView 는? 유명한 압축 및 해제하는 프로그램인 반디집을 개발한 회사 '반디소프트'에서 제작된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처음 서비스를 발표한 날짜는? 2007년 10월 21일이며 OS 운영체제는? Windows 환경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주 용도는? 사진 파일을 모아 압축한 압축 파일을 바로 보는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으며 빠른 로딩속도와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고 압축 파일 안에 있는 사진 이미지의 경우에도 별도로 프로그램을 통한 압축해제를 하지 않고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유니코드를 지원해 일본 약자 등을 포함한 파일명을 별도로 사용자가 수정을 하지 않고도 사진 등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개인, 기업 사용자도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꿀뷰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꿀뷰 프로그램 특징

○ 압축 해제 없이 압축된 이미지를 읽어볼 수 있다.

○ 움짤 이미지 (WebP, Gif) 확장자를 애니메이션 재생을 통해 볼 수 있다.

○ GPS 정보를 포함한 JPEG 파일을 EXIF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쉬운 이미지 회전, 크기조절로 이미지 포맷 변환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 열기 속도가 빠르다.

 

단점

○ 메모리 사용량이 타사 프로그램에 비해 높은 편이다.

○ 탭 기능을 미지원

○ 탐색기와 연동되지 않는다 , 파일 관리 기능 미지원

○ 일부 포맷 미지원

 

 

꿀뷰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Google 메타검색엔진에서 '꿀뷰' 를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oneyview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를 빠르게 보여주는 고성능 무료 이미지 뷰어 라는 설명이 보이는데요~ 꿀뷰 다운로드 를 하려면? 파란색 버튼 HoneyView download 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최신 버전은 V5.35 (2020.09.07)에 업데이트 버전이 출시됐습니다. 라이선스를 보면? 회사에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 입니다. (개인/회사) 모두 무료사용가능.

 

 

꿀뷰 다운로드 를 클릭하셨다면?

크롬 웹브라우저 좌측 하단부에 HoneyView Setup.exe 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나오고

안내에서 [실행]을 누르면?

 

 

꿀뷰 다운로드 후 설치 과정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버전은 5.35 Version 입니다. 반디소프트에서 개발하고 무료로 배포하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라이선스 범위를 보면? (개인, 기업, 학교, 관공서, 회사, 법인, 가정, 피씨방) 등 장소, 개인/가정 에서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설치 옵션에는? 프로그램이 install 되는 파일 위치가 나오고 아래에 여러 항목들이 있습니다. 기본 선택되어있는 상태에서 아래에 [설치]를 클릭합니다.

 

 

꿀뷰 설치 하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약 인스톨까지는?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꿀뷰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모두 마쳤습니다.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이 되면서 기본 검정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HoneyView 사용법 입니다. 프로그램은 아주 단순하면서 사용하기가 쉽게 잘 만들었습니다. 좌측 하단에 위로 화살표시 아이콘을 누르면? 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놓은 이미지를 가져오기 할건데요~

바탕화면에 위치시켜놓았고, 두개의 풍경 사진을 선택한 후 열기를 하겠습니다.

 

 

꿀뷰 다운로드 후 사용법 입니다.

프로그램 창 위에 이름에는 현재 추가한 사진의 장수가 기록됩니다. 1/2 두장 중 첫번째 image를 의미합니다. 첫번째, 마지막 이 언제인지 < 이전, > 다음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열기한 image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HoneyView 프로그램은?

JPEG 에 저장되어있는 EXIF 카메라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모양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EXIF 사진 정보

파일 이름, 파일 크기, 수정한 날짜, 이미지 정보, 확대/축소 값 정보를 확이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 기능을 사용하려면?

슬라이드 쇼 아이콘을 클릭 후 (1초, 2초, 3초, 90초, 슬라이드 쇼 반복하기, 랜덤하게 넘기기, 효과 없음, 페이지 넘김, 부드럽게, 미끄러지기) 에서 시간 설정 및 효과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꿀뷰 프로그램은 책갈피 기능을 지원해 (추가, 모두 삭제, 설정, 편집) 하는 도구를 이용해 책갈피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진 전문 편집프로그램에서 할 수 있는 고급 편집 기능을 지원하지는 않지만

HoneyView 는? 단순 편집기능인 (이미지 변환) 회전, 크기조절 을 할 수가 있고, 클립보드로 복사하기, 바탕 화면 배경으로 지정 등 기능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진 보관함에는?

기본 사진 보관함으로 복사, 이동 등 기능을 제공하고 image 보관함 폴더 설정 및 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개인, 기업에서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이미지 뷰어인 "꿀뷰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뱁믹스 다운로드  (0) 2023.04.19
한컴오피스 2022 무료설치  (0) 2023.04.17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0) 2023.03.19
네이버 마이박스 다운로드  (0) 2023.03.19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3.03.0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