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 댓글개 · 포히드너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NETFLIX 는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OTT 서비스 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처음 넷플릭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떤 프로그램이 인기가 있고, 또 재미가 있는지 잘 모르시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시청을 하시고 재밌게 감상한 (영화, 드라마)를 지인, 친구 찬스를 통해 추천을 받는 경우가 있고, 온라인에서 서칭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된 내용으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가 무엇인지? 인기검색어 를 찾는 저만의 특별 노하우, 팁 방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참고로 넷플 최다검색어 삭제 는 개인이 할 수 없으며 자체 알고리즘이 알아서 인기 순위를 반영하여 보여줍니다. 

  

코로나 이후 야외 활동이 확 줄어들면서 집안에서 활동하는 양이 늘어남에 따라 NETFLIX 를 이용하는 가구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하루 일일 시청시간을 볼때, 또 검색을 할때 많은 사람들이 NETFLIX 에서 (드라마, 영화) 콘텐츠를 소비하는데 많은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를 따로 제공해주지는 않지만

사진과 같이 '오늘 한국의 TOP 10 콘텐츠' 로 인기 순위를 1위부터 10순위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1. 경이로운 소문

2. 스위트룸

3. 브리저튼

4. 뤼팽

5. 사랑의불시착

6. RUN ON 런온

7. 아는형님

8. 도시남녀의 사랑법

9. 미스트롯2

10.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유튜브 YouTube 에서도 검 색 알고리즘이 있고 NETFLIX 도 알고리즘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키보드를 입력한 단어들을 가지고 많이 검 색 한 키워드는? 자동완성 키워드에 남게되는데요~ 이 원리를 이용해서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인기검색어 가 무엇인지 찾을 수 있습니다. 플릭스패트롤 flixpatrol 이라는 체코 프라하에서 만든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지만 공신력이 없고, 전세계 스트리밍 순위라고 나오지만 정확도 면에서는 검 색 알고리즘을 반영된 자동완성 키워드가 개인적으로는 더 정확한 수치라고 생각을 하는 편이라 프릭스패트롤을 통해 순위보는 법은 생략하고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전세계, 국내 스트리밍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본 내용으로 들어가서 검 색 알고리즘을 이용해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요?

 

아주 간단합니다. 사진과 같이 한글 자음 (자모), 모음 을 입력해서 돋보기 창에다 백스페이스를 눌러 아무것도 입력되지 않은 상태에서 관련 자음, 모음 으로 많은 사람들이 서칭한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를 찾을 수 있습니다. ㅂ 비읍 의 경우에는? 블랙핑크, 부부의세계, 블랙미러, 베르사유, 반도, 뷰티인사이드, 범인은 바로 너, 브리저튼, 버드렉스, 보이스2, 별에서온그대, 보건교사안은영, 바쁘다바빠 직업탐험, 비밀의숲, 부산행, 분노의 질주, 봉오동 전투 등을 많은 사람들이 서칭을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이번에는 ㅈ 지읃 입니다. 진격의거인, 장난스런키스, 좋아하면 울리는, 종이의집, 주간아이돌, 쥬만지, 작은 아씨들, 작전, 정직한 후보, 지정생존자, 절대쌍교, 재심, 정도, 졸업반 이 결과로 나옵니다.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이번에는 ㄱ 기역 을 입력시 (기황후, 기묘한 이야기, 경이로운 소문, 그리지와 레밍스, 간신, 김비서가 왜그럴까, 고고다이노, 강철비, 관상, 가십걸, 국제수사, 굿플레이스) 등 영화, 드라마 콘텐츠가 나옵니다.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이번에는 디귿 을 입력시 나오는 결과 화면입니다. 달의여인 보보경심 려, 동백꽃 필 무렵, 도시어부2, 더킹, 도라에몽, 도깨비, 돈, 드래곤길들이기, 도도솔솔라라솔, 닥터두리틀, 도둑들, 데드풀, 도쿄구울, 힘쎈여자 도봉순 등 작품이 나옵니다.

 

NETFLIX the most searched words

이번에는 시옫 을 입력시 결과 입니다.

신비아파트, 사랑의불시착, 시크릿쥬쥬,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색계, 슬기로운 감빵생활, 스위트룸, 시그널, #살아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SKY캐슬, 셜록, 신세계, 시동, 슈퍼배드2, 스파르타쿠스 등 작품이 나옵니다. 

 

NETFLIX Most searched words

미음 자모 를 입력후 결과 화면입니다. (미스터트롯, 미생, 멜로가체질, 맛있는녀석들, 미스터션샤인, 마음의소리, 마틸다, 마샤와 곰, 미스트롯2, 마음의소리, 몬스터헌터, 미니특공대, 몰랑, 모던패밀리, 모범형사, 마이펫의2, 명불허전, 먼훗날우리) 콘텐츠가 결과로 나옵니다.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이번에는 ㄴ 입니다. 나쁜녀석들, 남산의 부장들, 노는언니, 너의 모든 것, 닌자고, 너의 이름은, 내안의 그놈, 눈이 부시게, 나의 아저씨, 뉴니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나르코스, 나의 마더, 나는 자연인이다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이응 입력시 결과로 (아내의맛, 인간수업, 연애참견, 응답하라 1988, 아는형님, 이태원클라쓰, 우리이혼했어요, 안녕자두야, 워킹데드, 은교, 원펀맨, 애로부부, 연인)

 

NETFLIX Most Searched words

ㄹ 입력시 리틀포레스트, 라바, 루시퍼, 런닝맨, 루비, 라이브, 러브데스로봇, 라이프, 럭키, 레전드, 레베카 작품들이 나옵니다.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히읗 입력시에는? 위에 사진과 같이 히트맨, 화유기, 히어로, 홈랜드, 후궁, 해무, 헝거게임, 화이트칙스, 하트시그널, 헌터킬러, 하울의움직이는성, 홀리데이트 등 작품을 한국 사람들이 많이 서칭을 해서 자동완성 키워드가 생긴것을알 수 있습니다. 

NETFLIX Most searched words 

키윽 입력시에는? 키싱부스, 퀸카로살아남는법, 콜, 킹덤, 퀸스갬빗, 코코몽, 쿵푸팬더, 킹스맨, 크리스마스 연대기2, 크리스마스 연대기, 컨테이젼 등 작품들이 나옵니다.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ㅌ 을 입력하면? 트와일라잇, 타인은지옥이다, 트롤, 투 핫!, 타이타닉, 타짜신의손, 이웃집토토로, 터널, 타짜, 타요, 타이거, 트랜스포머, 트루먼쇼 작품을 많은분들이 search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NETFLIX the most searched words

치읃 을 입력 했더니 청년경찰, 창궐, 친구2, 청춘시대,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첫사랑은처음이라서, 치즈인어트랩, 천문, 차인표, 친구와연인사이, 최강배달꾼, 천공의성 라퓨타, 초한지, 침묵, 친애적 열애적, 청춘기록, 채비 등 작품을 사람들이 많이 Search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마지막 피읍 한글 자모를 입력시 사람들이 많이 Search 한 작품들 입니다. 프리파라, 페파피그, 포켓몬스터, 프리즌브레이크, 프렌즈, 퍼펙트맨, 퓨리, 페르소나, 플라워링하트, 플립, 핑크퐁과 체조해요 작품이 결과로 나옵니다. 지금까지 저만의 검 색 알고리즘인 자동완성 기능으로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인기검색어를 보는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렇게 생성된 최 다 검 색 어 삭제 를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알고리즘에 의해 사람들이 많이 Search 한 키워드가 자동완성에 남게 되므로 계속해서 새로운 특정 프로그램을 많이 검 색을 하게되면 기존 순위에 있었던 프로그램의 순위가 바뀌게 됩니다. 이상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워치 통화녹음  (0) 2021.01.22
애플워치 단축어 없음  (0) 2021.01.15
애플워치 데이터 쉐어링  (0) 2021.01.05
에어팟 한쪽 충전 안됨  (0) 2021.01.03
네이버 스페인어 사전  (0) 2020.12.2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