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FOX 편성표

FOX 편성표

· 댓글개 · 포히드너

FOX 편성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폭스 (FOX Broadcasting Company)는 1986년 10월 9일에 개국, 2018년 5월 3일에 설립한 미국의 6대 지상파 방송국 입니다. 폭스 채널은 국내의 tvN 과 같이 프라임타임 오락물에 집중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폭스 라고 말하면? 채널 나우(CH.NOW) 를 말합니다. 대한민국의 방송채널 사업자인 티캐스트와 홍콩의 STAR TV가 운영하고 있는 드라마 전문 TV 채널입니다. 채널 나우의 개국일은? 2006년 4월 1일에 있었습니다. 대표작품으로는? 유명한 미국 드라마인 (크리미널 마인드, 특수범죄 전담반, 넘버스, 90210: 새 클럽, NCIS, 워킹 데드, 레볼루션, 콜드 케이스, 시카고 파이어, 다빈치 디몬스, 슈츠, 본즈, 크리미널 인텐트, 윈스 어폰 어 타임, 덱스터, 클로저, 프로즌 프레이크) 등이 있습니다. 올해 2021년 1월 1일에 채널명을 기존 '폭스 채널' 에서 '채널나우'로 변경을 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FOX 편성표" 보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폭스 는 미국의 6대 방송국 이지만 폭스 채널은 미국 관련 방송 프로그램만을 볼 수 있는것이 아니라 국내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채널나우 로 바뀌면서 티캐스트 패밀리 채널들의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현재에 FOX 채널에서 방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FIB 2, 대한 외국인, 밥블레스유, 연애의 참견 3, 놀라운 토요일, 브레이킹 배드,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아내의 맛, 뉴욕특수수사대 8, CSI:마이애미, 하우스, NCIS:LA, 비디오 스타, 노는 언니, TV 동물농장, 강호동의 밥심, 시카고 파이어, NCIS 시즌10, 밥은 먹고 다니냐?, NCIS 뉴올리언스, 내 생애 값진 선택, 코미디 빅리그, 이십세기 힛트쏭, 그림형제 5) 가 방영중입니다. 

 

FOX 편성표 정보를 얻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Daum 또는 Naver 에서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FOX 편성표' 라고 검색을 하시면 케이블 -> 드라마 -> 채널나우 편성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구) 폭스 채널 입니다. 다음 포털에서 검색을 하면? 어제 날짜부터 04월 11일 까지 날짜가 나옵니다.

 

> 화살표 기호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미래의 날짜의 FOX 편성표 (채널 나우) 방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시간대가 나옵니다. 초록색 '재' 라고 적혀있는 것은? 재방송의 줄임말 입니다. HD는 1080p 고화질로 볼 수 있다는 말이고, UHD 방송 가 적혀있다면? HD 보다 화질이 좋은 4k (3840 x 2160) 초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보면? 평일, 주말 공휴일 방영시간표가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국내에 TV 예능, 드라마 콘텐츠를 볼 수 있고, 해외에 미드도 일부 볼 수 있습니다. 

 

FOX 편성표 정보 확인하는 방법

채널 폭스 방영시간표는 어제 날짜인 04.04일 ~ 04.11일 까지 볼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맛, 밥블레스유, 노는 언니, NCIS 시즌10, NCIS: 뉴올리언스, 시카고 파이어, TV 동물농장 등 지금 방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회차와 자막유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OX 편성표 확인은?

다음 뿐만 아니라 네이버에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메타검색 엔진 포털에서 제공하는 정보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는 4월 11일 날짜까지 방송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것에 비해 네이버에서는 4월 10일 날짜까지 프로그램 방영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표의 테이블이 Daum 과 Naver 가 서로 다릅니다. 

 

N포털에서 동일하게 'FOX 편성표' 로 검색하면?

위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방송 시간표를 봤더니 > 를 클릭하면 04월 10일(토요일)까지 시간표가 나옵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FOX 편성표 정보를 얻기 편하게 하려고 N포털에서는 '날짜'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왼쪽 표에는 시간 순서 정렬, 프로그램명, 회차, 기호, 그 위에는 날짜표가 있습니다. 그냥 기본 보기로 볼때는 보기가 불편했었는데, 이렇게 날짜를 클릭하고 보면? 방송을 보기를 원하는 날짜에 들어가서 시간만 확인을 하면 되서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FOX 편성표 - 채널나우 방송 시간 확인하는 방법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날짜를 클릭해서 날짜로 검색을 하면? 해당 날짜에 방영하는 프로그램의 시간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FOX 편성표' 폭스 채널, 채널나우 방송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