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고등학교 수능 영어 교재로 이용하기 좋은 책으로 수경출판사에서 나온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책이 있습니다. 고교 3학년을 대상으로 나온 책인 만큼 사양 및 구성을 보면 760p 페이지의 유형별 최신 출제 경향 분석 및 예측, 다양한 수능 1등급, 2등급 문제들,  스페셜 독해 실전 모의고사 3회 (28문항형) 코스가 있어, 유형별 출제 문항 수 및 풀이 시간, 수능 난이도를 그대로 반영해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 현재 많은 학생분들이 추천을 받고 구입을 하시는 책인데요~ 해설 분량이 꽤 많기 때문에 빠른정답, 해설 부분을 따로 휴대를 하시다 분실의 우려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부득이하게 답지를 분실한 학생분들을 위해 수경출판사 공식 홈페이지의 책 정보 페이지에서는 학습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게 해두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빠른정답 을 내려받을 수 있지만, 수경출판사 공식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연령제한으로 이용하시기에 부담이 있으신분들을 위해 연령제한이 없는 네이버 '기출비' 라는 카페에 회원 가입하셔서 이용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N포털에서 '기출비'를 검색합니다.

 

저는 기존에 '기출비'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이 되어있기 때문에 왼쪽에 '카페 글쓰기' 가 나오는데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N계정에 로그인을 하셨다면? '가입하기' 라고 나올 것입니다.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자료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카페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회원가입을 마치셨다면?

글쓰기 로 문구가 변해있을 것입니다. '검색' 란에서 사진과 같이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이때 기본은 '최신순'으로 검색이 되기 때문에 찾고자하는 정확한 정보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정확도순'으로 필터를 변경합니다. 그러면? 1페이지 첫번째에 보면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편 (문제, 답지, 단어)' 기출비 카페 회원님이 첨부해주신 게시물이 보일 것입니다. 찾으셨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게시물에 들어오셨다면?

빠른 이용을 위해 (바로가기) 를 걸어놓겠습니다. 들어오시면? 3개의 자료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단어장과 egg 압축 파일 중간에 있는 pdf 피디에프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초록색 화살표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면?

1. 내 컴퓨터 저장

2. 네이버 MYBOX에 저장

이 나오는데, 1번을 클릭합니다.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를 내려받으셨다면?

자동으로 열릴 것이고, 위와 같이 '빠른 정답 찾기' 딸기색 배경 pdf 의 정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점을 할때 이용해주시면 되겠고, PC보다는 모바일 스마트폰에 피디에프 파일을 카카오톡 으로 보내기를 하여 저장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은 추가 내용으로)

부득이하게 교재를 구입하시지 못하시고, 공부를 하고자 하는 학생분들이 계실탠데요~ 카페 회원분이 본문 PDF 자료를 올려주셔서 사진에 나온 제목대로 검색을 하셔서 게시글에 들어가면? 본문 피디에프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 들어가셔서 자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주의점으로는? 파일을 다른 용도로 사용하시거나, 가공, 판매, 복제 등은 하지 마셔야 합니다. 저작권 문제가 있고, 수경출판사에게 권한이 있습니다. 개인소장용도로만 활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위에 파란색 구글드라이브 공유 링크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올것입니다. 파일을 미리 볼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이어서 나오는 화면에는? 바이러스를 검사할 수 없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파일 크기는 156M 이고, 멀웨어 등에 감염된 문서는 아니니 이 경고 문구는 파일을 업로드할때마다 언제나 나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애플 맥킨토시 컴퓨터 (아이맥, 맥북프로, 맥북에어, 맥미니) 등에서는 PDF 잠금해제를 할 필요없이 내용을 읽을 수 있었지만, 해당 자료를 업로드해주신 분의 글 내용을 읽어보면? 간혹 PDF 잠금 (암호)를 요구하는 메시지가 뜰 경우에는? 해당 게시글의 두번째 첨부해놓은 링크 ilovepdf 아이러브피디에프 라는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PDF 잠금해제 작업을 해주면 되는데요~

이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사진대로만 따라서 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PDF 잠금해제 - 여러 PDF 파일 선택 을 클릭합니다.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 또는 본문 자료를 내려받았는데 만약 암호(패스워드)가 걸려있어서 잠금해제를 원하는 경우에 패스워드를 풀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여러 피디에프 파일 선택을 클릭 하신 후에 피디에프 문서가 저장되어있는 파일 위치로 가셔서 파일을 선택 하신 후에 '선택하여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이런 화면이 나오면?

우측 하단에 있는 검정바 'PDF 잠금해제'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클라우드에 업로드를 하는것처럼 '업로딩 파일 1개 중 1개' 라고 메시지가 뜨며 작업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소요는 1~3분 정도걸립니다. 완료를 했다면? 해제된 PDF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이후 문서를 열면 잠금해제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를 온라인 기출비 네이버 카페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X 편성표  (0) 2021.04.04
에어팟 프로 물에 빠졌을때  (0) 2021.03.26
최상위수학 2-1 답지  (0) 2021.03.02
애플워치 물빼기  (0) 2021.02.28
네이버 바이브 해지  (0) 2021.02.2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