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최상위수학 2-1 답지

최상위수학 2-1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최상위수학 2-1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특목고를 준비하는 자녀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이 찾으시는 중등 수학 교재로 괜찮은 책은? 디딤돌에서 나온 '최상위 수학 중 2-1'이 있습니다. 과학고, 민사고, 자립형 사립고, 특목고를 최상위권의 학생들을 위한 책으로 최상위권의 학생들을 위한 심화학습문제들을 수록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페이지는 총 240 Page 분량입니다. 문제를 풀다보면 모르는 문제가 반드시 나오게 되는데 정답및 해설을 볼때는 정답만 보고 넘어가는 것은좋지 않은 공부법입니다. 해설 부분은 꼭 봐야합니다. 본 책에도 정답 및 해설이 있지만 공식 사이트인 디딤돌에서는 답지를 분실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최상위수학 2-1 답지"를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고,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한 링크를 공유하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이번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디딤돌 - 최상위수학 2-1 교재의 목차는?

I 수와 식

01. 유리수와 순환소수

02. 단항식의 계산

03. 다항식의 계산

 

II 부등식

01. 일차부등식

02. 일차부등식의 활용

 

III 연립방정식

01. 연립방정식

02. 연립방정식의 활용

 

IV 일차함수

01. 함수

02. 일차함수와 그래프

03. 일차함수와 일차방정식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구입하신 교재가 맞다면?

 

최상위수학 2-1 답지 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최상위수학'을 검색합니다. '디딤돌'이라는 공식 홈페이지가 검색결과로 나올것인데요~ 마우스로 클릭해 접속을 합니다.

 

디딤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상단 항목중에 최상위수학 2-1 답지 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클래스에서 [중등]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1. 교재 소개

2. 정답과 해설

3. 교재 자료

4. 교재 질문

5. 정오표

메뉴가 나오는데, 2번 정답과 해설을 마우스로 Click 합니다.

 

최상위수학 2-1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검색 필터에서 항목을 사진과 같이 '중등' , '2학년' ,'1학기', '수 학' 을 각각 선택 하신 후에 [검색]을 Click 합니다.

 

그러면 검색결과로 교재명이 나오게 되는데~

본 글의 주제인 최상위수학 중 2-1 답지 는? 74번에 위치해있고, 최상위수학라이트 중 2-1 답지 는? 75번에 있습니다.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비회원상태에서 [파일] PDF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뜰 것입니다.

 

웹 사이트 환경설정에서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한 웹 사이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맥킨토시 빅서 OS) 환경. [허용]을 클릭합니다. Windows 운영체제 환경에서는 위와 같이 나오지 않고 바로 [다운로드] 폴더에 파일이 저장이 될 것입니다.

 

최상위수학 2-1 답지 를 다운로드 받게되면?

자동으로 파일이 실행이 됩니다. 사진과 같은 피디에프 PDF 문서입니다. 데스크톱 PC 에서 매번 문제집을 풀고 채점을 하기에는 불편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pdf 파일을 옮겨서 채점을 할때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I 유리수와 순환소수 관련해서 나옵니다. 옛날 책, 최신 개정판 등 유무는 큰 차이는 없지만 개념 설명 등에 차이가 있으니 온라인/오프라인에서 구입하신 책과 목차, 내용 등이 맞는지 확인을 하신 후에 채점을 합니다.

 

최상위수학라이트 중 2-1 답지 도 함께 다운로드 받아봤습니다. 그리고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것 같아 아래에 구글 드라이브 공유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최상위수학 중학교 2학년 일반, 라이트 교재 정답및 해설 (바로가기) 에 접속을 하시면 두개의 정답및 해설 파일이 있습니다. 비압축 상태이니 바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스마트폰으로 옮겨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최상위수학 2-1 답지"를 온라인에서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프로 물에 빠졌을때  (0) 2021.03.26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0) 2021.03.20
애플워치 물빼기  (0) 2021.02.28
네이버 바이브 해지  (0) 2021.02.23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0) 2021.01.3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