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IT/아이폰 앱
  3. 무료 VPN 추천 어플 퍼핀브라우저

무료 VPN 추천 어플 퍼핀브라우저

· 댓글개 · 포히드너


무료 VPN 추천 어플 퍼핀브라우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오늘은 '무료 VPN 추천 어플 퍼핀브라우저' 앱을 간단 소개할까합니다. 구글 크롬 처럼 빠르고, 보다 안전하고 VPN 기능까지 갖춰 악성코드로부터 기기를 보호해주고 비디어 플레이어 그리고 게임 패드 모드가 있어 모바일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브라우저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앱은 유료 App 인 파란색 색 로고모양 Pro 버전과 Free 초록색 새 무료버전 앱이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라면? 배너 광고, 기능 정도인데요~ 그냥 무료 버전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기능도 그렇고 충분합니다. 



이 앱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무료로 VPN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로딩 속도가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빠르다는 것입니다. PC에서 크롬 확장프로그램이나 무료 VPN을 사용하면 정말 속도가 느린데요~ 퍼핀브라우저는 정말 빠릅니다. 그리고 아이폰의 경우에는 플래시 사용이 불가능한데요~ 움직이는 gif 움짤 사진을 보시거나 할때도 Puffin Browser 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게임패드가 있어서 모바일에서 게임을 즐기기에도 좋고, 클라우드 보호 기능으로 Puffin 서버로 가는 Puffin 모든 트래픽은 암호화되어 근처의 해커로부터 보호가 된다고 합니다. 공공적 비보장성의 와이파이를 사용하는데 안전하나 대부분 브라우저에 대해서는 전혀 안전하지 않다고 합니다. 브이피엔을 사용하는 목적인 개인 정보보호를 위함 인데요~ 그런점에서 보안면에서도 일반 브라우저도 보다 좋다고 합니다.   



유료형 Pro 버전은 위와 같이 Puffin 이름은 동일하지만 뒤에 Pro가 붙고, 파란색 배경의 새 모양의 로고 입니다. 무료 Free 버전과 크게 차이가 없어서 저는 무료 버전을 사용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동일하게 구글 플레이에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퍼핀'이라고 검색을 하시고 초록색 배경의 새 모양 App을 내려받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설치를 완료하셨다면?

열기를 누릅니다.



무료 VPN 추천 어플 퍼핀브라우저 의 사용은?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와이파이에 접속을 하실때도 사용하셔도 좋지만 그보다는 위와 같이 공공장소에서 보안이 취약할 수 있는 AP 무료 개방형 와이파이 등에 접속을 하실때 puffin Browser 를 사용해주시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처음에 앱을 실행하면? 이렇게 안내 화면이 나오고~ 두가지 환경 중 선택을 할 수가 있는데요~


1. 데스크탑 사이트

- 데스크탑 환경을 재현하듯 게임과 비디오에 최적화된 모드 입니다.

- 게임 및 영화감상 용이시라면? 1번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 모바일 사이트

-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설정으로 속도도 빠르고, 주로 기사나 블로깅을 할때는 2번 모바일 사이트를 선택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크롬 Chrome 처럼 자주 방문한 페이지를 설정할 수도 있고, 북마크 기능도 물론 있습니다. 



1. 새 시크릿 탭

시크릿 모드 제공합니다.

2. 데스크톱 버전으로 보기

- PC환경에서 웹을 열었을때와 동일한 화면으로 보기가 가능합니다. Chrome 과 동일

3. 마우스 

- 게임 등을 할때 조작할 수 있음

4. 게임 패드

- 모바일 게임시 패드를 사용해서 조작이 가능합니다. 

5. 극장

- 영화감상에 최적화된 모드 입니다. 


그밖에

데이터 절약을 위한 기능도 있습니다. 



무료 VPN 추천 어플 퍼핀브라우저 는 게임 패드의 버튼을 오른쪽으로 이동시켜 활성화 시키면? 위와 같이 게임 패드가 나옵니다. 모바일 게임을 할때 보다 원활히 즐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버튼을 오른쪽으로 이동시키면 활성화가 되는데요~ 크롬에서 사용하던 '데스크톱 버전으로 보기'를 Puffin Browser 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데스크톱 버전으로 보기 를 활성화시키고 네이버에서 제 블로그명인 '포히드너' 를 검색해봤습니다. 위와 같이 PC에서와 같이 동일한 화면으로 나옵니다. 



'설정' 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데이터 사용량 줄이기, 시작 그룹, 검색엔진, 웹 사이트 환경 설정, 마우스, 테마, 다운로드 위치, 팝업, 비밀번호 저장, 터치 시각 효과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팝업의 경우에는 기본이 차단으로 되어있는데요~ 허용으로 바꿔주시면? 온라인 쇼핑몰이나 관공서 사이트에 접속시 정상적으로 공지글, 이벤트 글 등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Browser 와 같이 기본적으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기능을 제공합니다. 쿠키 및 캐시 삭제를 할 수 있어, 보다 빠른접속 등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팝업 항목에 터치를 하면?

이렇게 기본이 차단으로 설정이 되어있는데요~ 원하신다면? 허용으로 바꿔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관공서, 은행, 쇼핑몰 등에서 튀어나오는 창 등을 봐야 할때가 있거든요~ 허용을 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플래시 품질, 이미지 해상도, 셀룰러 데이터 절약 모드 등도 설정에서 변경해줄 수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폰 요금제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지 않으신분들은? 이곳에서 낮춰서 데이터를 절약할 수가 있습니다.  사진 등을 많이 보고, 뉴스 사이트 등에 들어가면? 광고 등이 많이 나와서 읽을때 데이터 소모가 좀 있는데요~ 그럴때 적게라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폰 보다는 아이폰에서 퍼핀브라우저 는 훨씬 더 유용할 것 같습니다. 플래시 기능이 있어서 게임을 할때도 그렇고, 움짤 등을 확인해야할때가 있는데요~ Puffin Browser 무료버전 속도도 빠르고 일반 브라우저보다 안전하고 괜찮은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T > 아이폰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자판 바꾸기  (0) 2019.08.01
스마트폰 길이재는 어플  (0) 2019.07.10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8.0  (0) 2019.05.27
네이버 QR코드 스캔  (0) 2019.04.16
아이폰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 AVPlayer  (0) 2018.03.0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