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는?

· 댓글개 · 포히드너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는?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공식 사이트는 대부분 서비스센터 및 영업시간 그리고 AS 관련 정보, 메뉴얼, 드라이버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삼성전가의 경우는? (TV, PC, 노트북, 프린터, 청소기, 선풍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센터에 맡겨 수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가장 최근 2019년 06월 부터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월 ~ 금 09:00 ~ 19: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토요일은 09:00 ~ 13:00로 평일에 원래 오후 6시까지였는데~ 올해 이달부터 1시간 연장해서 오후 7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지역검색에서 전국 지역별로 시/군/구 검색 또는 지하철검색을 통해 거주하신 지역에서 가까운 지점의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은? 온라인 '센터방문 예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center점에 직접 방문하신 분들은? 번호표를 뽑으시고 Service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옛날부터 Samsung 은 Service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국내에서는 컴퓨터, 노트북, 가전제품을 구입시에도 대기업 브랜드 제품이 고장시에 AS를 잘해줘서 믿고 구입을 하는 경우가 정말 적지 않더라고요~ 제 친구놈도 AS 문제 때문에 대기업 브랜드 제품을 고집하더라고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다음이나 메타검색 엔진 Site에 접속을 하셔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라고 검색을 하시면 samsungsvc 라는 공식 사이트가 나옵니다. 접속을 합니다.

 

 

오늘 Samsung 사이트에 접속을 했더니 위와 같은 팝업 공지가 떳더라고요~

올해 2019년 06월 01일 토요일부터 전국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이 변경이된다고 공지가 떳습니다! 기존보다 평일에 한시간 더 연장 되었더라고요~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인 것 같습니다. '센터 찾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검색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지역, 지하철)검색으로 원하는 삼성전자 서 비 스 센 터 위치, 영업시간, 전화번호 등을 찾을 수 있는데요~ 전화번호는? 동일합니다. 대표전화 1588-3366 번으로 유선상 문의를하신 후에 거주하신 가까운 오프라인 지점으로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팝업 공지대로 삼성전자 서 비 스 센 터 운영시간이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평일에는 09:00 ~ 19:00 까지이며,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09:00 ~ 13:00까지만 영업을 합니다. 

 

 

공식사이트를 이용시에 회원가입을 꼭 하신 후에 로그인을 하시고 Service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현재 대기현황 등이 (원활, 보통, 혼잡)으로 초록색, 노란색, 빨강색으로 표시가 됩니다. 원활 초록색 불이 떳을때 오프라인 지점을 찾아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AS 수리맡을 제품으로는? (TV, PC, 노트북, 프린터, 청소기, 선풍기 등) 제품이 있지만 대부분은 휴대폰 문제가 많더라고요~ 그리고 온라인에서 정보를 보시고, 찾으시려는 지점에서 고장난 제품을 취급하는지 먼저 사전에 확인을 해보시고 방문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휴대폰의 경우는 모든 지점에서 AS를 받을 수 있지만, 대형 TV같은 것은 불가능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역 검색에서는? 광역시/도로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대전광역시, 광주광역시, 대구광역시,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제주특별자치도, 강원도, 경기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충청북도)가 있고, 그 옆에 메뉴인 시/군/구 를 클릭하시면 해당 광역시/도 에서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대전지역 '중대전Center'는? 위와 같이 주소지가 대전 중구 오류동 168-7번지 디지털프라자 오류점 3층이고, 영업시간은 위에 팝업 공지 시간과 동일합니다. 취급가능한 제품으로는? 휴대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TV, 홈시어터, 오디오, DVD, 카메라, 캠코더, 오븐/ 전자렌지, 기타 소형가전 제품을 취급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PC내장메모리, CCTV, 단품 HDD 제품은 Service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Samsung 홈페이지 회원이시라면? 로그인을 하시면 '센터방문 예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사전에 예 약 Servic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영업시간과 전화번호는 위의내용과 공통되는 내용입니다. 부산광역시는? (금정구, 동래구, 부산진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수영구, 연제구, 중구, 해운대구)가 있습니다. 금정휴대폰센터는? 부산 금정구 부곡동 298-3 디지털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으며 휴대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제품만 Service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광주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는?

광산구에는 두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서광주센터, 전남휴대폰센터

서광주center 주소지는? 광주 광산구 수완동 1450번지 디지털프라자 수완점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서 비 스 가능제품으로는? (휴대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TV, 홈시어터, 오디오, DVD, 캠코더, 오븐/전자렌지, 기타 소형가전)은 간으하고 불가능한 제품은? (카메라, PC내장메모리, CCTV, 단품 HDD제품)은 불가능합니다. 

 

 

울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정보로는?

남구에는 두곳이 있습니다. 남울산, 서울산 지점.

남울산센터는? 울산 남구 삼산동 1642-7 2층에 위치해있으며 수리 가능한 제품은? (휴대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TV, 홈시어터, 오디오, DVD, 카메라, 캠코더, 오븐/전자렌지, 기타 소형가전)은 가능하지만 PC내장메모리, CCTV, 단품 HDD 제품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구미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정보로는?

구미에는 두곳이 있습니다. 구미센터, 동구미휴대폰센터.

구미Center 는 경북 구미시 공단동 257-16에 위치해있으며 수리가 가능한 기기로는? (휴대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TV, 홈시어터, 오디오, DVD, 오븐/전자렌지, 기타 소형가전)은 가능하지만 카메라, 캠코더, PC내장메모리, CCTV, 단품 HDD 제품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자주 찾으시는 대구 삼성전자 서 비 스 센 터 정보 입니다.

성서센터 정보로는? 대구 달서구 이곡동 1258-9번지 디지털프라자 성서점 3층에 위치해있으며 수리가능한 제품으로는? (휴대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TV, 홈시어터, 오디오, DVD, 카메라, 캠코더, 오븐/전자렌지, 기타 소형가전) 제품은 가능하지만 (PC내장메모리, CCTV, 단품HDD)제품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품 수학 상 답지  (1) 2023.09.28
학점 백분율 계산기  (0) 2023.09.19
풍산자 수학 상,하 답지  (0) 2023.09.16
사진으로 옷찾기  (0) 2023.09.15
신창역 전철시간표  (0) 2023.09.1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